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관심가는 여자에게 간접적으로 대시하는 방법은?

반응형

 

간접적으로 다가가기. 이렇게 하면 관심을 티 나게 표현하지 않고도 대화할 수 있다. 잘 관찰하면 대화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정말 많다. 그녀가 시계를 차고 있다면, 시간을 물어볼 수도 있다. 쇼핑몰에 있다면 특정 가게의 위치를 물어볼 수도 있다. 그리고 기회를 잡아서 대화를 시작한다. 그녀는 누군가 자신에게 관심이 있을 거라고 생각지 못하기 때문에, 좀 더 편하게 얘기할 수 있고 그녀도 그럴 것이다.

 

 

 

그녀를 진심으로 칭찬하기. 그녀의 머리, 옷, 신발 선택은 완벽하다. 왜냐하면 이를 선택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녀가 신경쓴 걸 남자가 알아줄 때 그녀는 고마워할 것이다. 특히 그녀가 관심 있는 남자라면 말이다.

아름다운 그녀의 피부가 그녀를 더 빛나게 보인다고 말하거나, 머리 색이 맘에 든다고 말해보자.

옷이 너무 잘 어울린다고 말하거나, 옷이랑 신발이랑 잘 어울린다고 말해보자.

그녀 친구들 무리에서 그녀가 가장 예쁘다고 말하는 건 자제하자. 자신을 칭찬하는 것보다 자신의 친구들을 욕하는 것으로 받아들일 수도 있다.

 

 

그녀의 친구들에게 친절히 대하기. 그녀가 친구랑 있는데 당신이 그녀와 얘기하며 친구를 모른체 한다면, 그녀는 죄책감을 느낄 것이다. 친구랑 놀려고 당신만 남기고 갈 수도 있다. 그러니 그녀의 친구에게도 예의를 지키고 대화도 같이 한다.

예를 들어 맘에드는 여자에게 술을 권한다면, 여자에게 물어본 뒤 옆의 친구에게도 "뭐 드실래요?”라고 물어본다. 인색하지 않아 보일 뿐 아니라, 세심하게도 보일 수 있다.

 

장난치기. 학창시절에만 장난칠 수 있는 건 아니다. 약간의 가벼운 놀림은 대화를 살려주고 재미를 더해준다. 그녀가 이상한 스포츠 팀을 좋아하거나,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아티스트의 노래를 듣는다면 조금 장난을 쳐보자. 여기서 핵심은 그만할 때를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그녀가 웃지 않거나 당신을 따라 웃는다면 멈추는 게 좋다.

예로, 그녀가 Patriots 키 체인을 가지고 있는 경우, 집에 공기 펌프가 있고 그녀가 번호를 바꾸고 싶다면 축구공에 공기 채우러 들려도 된다고 말해줄 수도 있다.

 

 

바쁘다고 말하기. 대화 중에 그녀와 데이트하고 싶지만 요즘 너무 바쁘다고 말해보자. 인기있는 사람이란 점을 어필하여 상대가 더 당신을 원하도록 만들 것이다. 그녀가 너무 까다롭게 구는 대신, 당신이 공들인 시간을 보람 있게 만들어 줄 것이다.

 

 

그녀만의 시간 주기. 그녀와 대화를 해서 잘 풀리고 있다면 이제 언제 멈춰야 할지 알아야 한다. 화장실을 간다고 하거나 주위에 친구나 지인이 있다면 친구한테 가본다고 말한다. 그녀에게 다시 오겠다고 말해서 버림받는 느낌이 들지 않게 한다. 그녀가 친구들과의 시간도 즐길 수 있도록 충분히 배려하자.

 

 

도와줄 친구 데려가기. 여성을 만나려고 외출을 할 때 친구와 같이 가면 친구가 그녀의 친구들과 어울려 줄 수 있을 것이다. 관심있는 여성이 친구들의 말을 잘 듣는 경우라면, 조력자가 필요할 것이다.

친구를 신중히 선택하자. 친구가 어떤지 잘 본다. 라이언 고슬링 같지는 않아도 되지만, 같이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들이어야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