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관심 있는 여자에게 질문 공세 하기

반응형

관심 있는 여자에게 질문 공세 하기. 여자에게 이런저런 질문을 하고 또 진지하게 이야기를 들어 주자. 고개를 끄덕이기도 하고 더 자세한 이야기를 묻기도 하면서 내가 그녀에게 이성적으로뿐만 아니라 인간적으로도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시간 나면 보통 뭐 해?"나 "혹시 앞으로 5년 동안 구체적인 계획 있어?" 또는 "지금까지 있었던 일 중 제일 재밌었던 거 얘기해 주라!" 라고 묻자.

"여자가 지금까지 어떤 삶을 살아왔는지, 어떤 가치관을 가진 사람인지, 꿈은 무엇인지 등을 구체적으로 물어봅니다."


공통분모가 있는 여자 공략하기. 보통은 공통점이 많은 사람끼리 사귀게 될 확률이 높다. 나랑 비슷한 관심사나 취미 또는 성격이 비슷한 여자를 찾아보자. 나와 완벽히 똑같은 사람은 없겠지만, 최대한 비슷한 점이 많은 사람이 좋다.[19]
다룰 줄 아는 악기가 같다거나 즐겨하는 운동이 같은 사람이면 좋다.
여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없던 공통분모를 거짓으로 만들어 내지는 말자. 이런 거짓말은 결국에 들통이 나게 되어 있고 오히려 역효과를 낼 수 있다.


진심 어린 칭찬하기. 진심으로 칭찬하기는 여자의 기분을 좋아지게 함과 동시에 내가 그녀에게 친구 이상의 호감이 있다는 것을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이다. 여자에 대해 칭찬을 하되 그 칭찬이 외적인 것에만 머물러서는 안 된다. 그리고 여자가 부담을 느낄 수 있으니 칭찬은 한 번에 하나씩만 하도록 한다.
예를 들어, "너 오늘 수업 때 대답 진짜 잘하더라" 또는 "오늘 공연 진짜 잘 봤어!", "그 티셔츠 너무 잘 어울린다" 등의 칭찬을 하자.


재밌는 이야기나 농담으로 유머 감각 뽐내기. 유머 감각은 강력한 무기이다. 적절한 농담으로 여자가 나에게 더 호감을 갖도록 만들어 보자. 수 있다.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유머를 익혀 두거나 내가 겪었던 일 중 재밌었던 것들을 잘 생각해 두고 좋아하는 여자와 같이 있을 때 적절히 써먹어 보자. 
아재 개그도 잘 살리기만 하면 재밌을 수 있다. 망가지는 것을 너무 두려워하지 말자.

 


너무 서두르지 말자. 건강하고 진지한 관계를 쌓아가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한 법이다.
여자친구를 사귀는 일보다 더 중요한 것은 내 인생을 즐겁게 살아가는 것이다. 내 삶이 충만할 때 비로소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 누군가를 사귀는 데에 급급할 필요는 없다.
애인이 있는 여자는 깔끔하게 포기하자.
내가 하는 노력에 비해 아무런 반응도 보이지 않는 여자에게는 더 힘을 들일 필요 없다. 나에게 관심이 없단 뜻이므로 다른 사람을 찾는 편이 낫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