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당신이 잘 모르는 여자와 여사친에게 호감을 주는 방법

반응형

인상적인 의상을 입는다. 좋은 모습과 매력적인 향뿐 아니라 말끔하게 차려입은 모습은 당신이 성숙하고 중요한 일상사를 잘 다룬다는 인상을 준다. 또한 그녀가 입은 스타일에 주목하고, 같은 스타일로 차려입는다. 그녀는 당신과 연관 짓고 전반적으로 당신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적어도 하루 한번 샤워한다. 아마도 아침시간에 샤워하는 것이 최선일 것이다. 또 하루를 신선하고 깨끗하게 시작할 수 있다. 머리를 감고, 전신에 비누칠하고 헹군다. 지나치게 여성적이거나 남성적이지 않은 좋은 향의 샤워 스크럽을 쓴다, 민트나 레몬향 같은 것을 써본다.

 

 


구강을 청결하게 한다. 하루 두번 양치하고, 치실하고, 가글을 한다. 하루 일과 중에는 민트 캔디를 먹거나 껌을 씹는다.
수염 관리를 한다. 매일 면도한다. 수염을 기르면, 일정한 길이로 면도해서, 수염이 듬성듬성하거나 손질 안된 상태로 두지 않는다. 일자 눈썹을 기르면, 코 위에 있는 털은 뽑는다.
데오드란트와 땀 억제제를 혼용해서 사용한다. 아침에 샤워하자 마자 바른다. 이것 역시 너무 여성적이거나 남성적이지 않은 향을 사용한다.
콜로뉴는 적당히 한다. 콜로뉴나 바디 스프레이를 한두번 뿌릴 수 있지만, 세 번 이상은 뿌리지 않는다.
깨끗한 옷을 입는다. 빨아 놓은 옷을 찾느라 정신 없으면, 매주 일요일 저녁을 빨래하는 날로 정해 정기적으로 빨래하는 것을 고려한다.

 

정중하라. 매너 있게 행동한다고 해서 당신이 고루하다는 의미는 아니다. 오히려 대부분 여자들이 자기 남자 친구가 갖췄으면 하는 다른 사람을 존중할 줄 아는 품격을 지녔다는 뜻이다. 그녀뿐 아니라 “모든 사람”에게 매너 있게 대함으로써 당신의 사려 깊음을 보여준다.
"이것 좀", “고마워요”와 “천만에요."라고 말한다. 또한 부탁할때에는 “—해주면 고맙죠” 또는 “—하시죠”하며 말한다.
다른 사람이 당신 문 뒤에서 걸어 오면, 그 사람을 위해 문을 잡고 열어 준다.
공공장소나 남녀동석에서 욕이나 상스러운 말은 삼간다. 본인 친구들과 긴장을 푸는 것은 좋지만, 잘 모르는 사람들과 있을 때에는 당신의 좋은 면을 보이도록 노력한다.

 


 

말하기 전에 생각하라. 모든 사람은 실수하고 어리석은 말을 한다, 하지만 그녀와 함께 있을 때는 최대한 자제한다. 말을 내뱉기 전에 무슨 말을 하려는지 시간을 갖고 생각한다.
다른 여자에 대해 이야기하지 말라. 질투심 유발이 좋은 생각이라고 여길지 모르지만, 자제하라. 그녀 앞에서 다른 여자의 외모를 논하는 것은 천박하고 변덕스러워 보인다. 그녀가 아는 한, 당신이 유일하게 관심 있는 여자는 그녀뿐이어야 한다.
괴롭히지 않는다. 그냥 농담이라 해도, 모욕을 주거나 다른 사람을 무시하지 않는다. 그녀가 당신의 장난스러운 목소리 톤은 놓치고 말 뜻 그대로 받아들일 수 있다.
지저분한 농담은 하지 않는다. 짖굳은 유머를 할 때는 때와 장소가 있다. 남자 친구들과 어울릴 때는 할 수 있다. 그녀와 있을 때는 자제하자.

 


진지하게 칭찬한다. 그녀와 있을 때, 당신이 “해야 할 말” 한 가지는 친절하고 진정한 칭찬이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 어떻게 말하는지는 다음과 같다. :
당신이 그녀에 대해 가장 좋아하는 점을 생각해보라. 그녀의 미소, 웃음, 지적인 면도 될 수 있고, 그녀가 본인을 가장 매료시킨 점이 될 수 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눈이나 미소를 제외한 신체적 특징을 얘기하면 안 된다. 그녀가 빼어난 미모를 지녔어도, 지금은 때가 아니다.)
적당히 개인적으로 말한다. 칭찬하려고 그녀를 따로 불러낼 필요는 없다, 그렇지만 그녀의 친구나 본인 친구들이 모두 듣는데서 칭찬하지는 말자. 문자나 간단한 메세지로 전할 수도 있다.


달콤하면서도 짧게 한다. 그녀의 장점을 3 - 4분씩이나 장황하게 이야기할 필요는 없다. 간단히 한 줄이면 충분하다.
표현에 주의하라. “그거 예쁜 드레스인데” 또는 “옷차림 좋은데”라고 말하는 대신 “그 드레스 너랑 정말 잘 어울린다.”고 말한다. 옷이 아닌 그녀를 칭찬하라!
바디 랭귀지도 걸맞게 한다. 미소짓자! 말하는 동안 눈도 마주치자.

 

 


그녀가 특별하다고 느끼게끔 한다. 그녀가 특별한 사람이라는 것을 주지 시킬 방법을 찾아보자, 그녀도 분명히 알아차릴 것이다.
그녀를 무시하지 말고, 너무 밀당하지 않는다. 그녀가 문자를 하면, 응답한다. 그녀가 대화하고 싶어 하면, 편한 시간이 아니어도 시간을 내준다.
최선을 다해 그녀를 돕는다. 그녀가 도움이 필요하면, 도워준다! 무겁거나 다루기 힘든 물건을 옮겨주거나, 심부름을 같이 가주거나, 또는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을 때 이야기 나눠 준다.


그녀가 말할 기회를 준다. 여자와 대화할때 하는 실수 1위는 당신 자신에 초점을 두는 것이다. 여자들은 공통 관심사를 이야기할 때 더 편안하다. 그녀의 관심사, 취미, 좋아하는 책, 음악 등등을 물어본다. 그녀가 질문하면, 간단한 몇 문장으로 답변하고 그녀에게 다시 질문한다. 그녀를 대화에 참여시키는 것이다.


본인들만 통하는 농담을 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둘만 아는 비밀관계를 유지하게 된다. 그녀가 특별하고, 우리 안에 포함되고, 당신과 가깝다고 느낄 것이다. 또한 당신이 대화를 쉽게 주도할 수 있게 된다. 단, 명심하라! 본인들만 아는 농담을 너무 많이 하면, 금방 재미가 없어진다. 꼭 해야 할 때에만 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