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더운 여름 야외운동하면서 여친과 스킨십 하는 방법

반응형

춤. 파트너와 함께하는 춤이라면 무엇이든 상관없다. 살사, 탱고, 스윙은 스킨십을 시작하기에 좋은 운동들이다. 하지만 단지 그녀가 춤추는 것을 좋아한다고 해서 그녀가 당신을 좋아하는 것은 아니니 착각은 금물. 하지만 좋은 시작이 될 것이다.

 


아이스 스케이팅. 아이스 스케이팅은 캐쥬얼한 스킨십을 유발하는 운동이다. 넘어지지 않게 손을 맞잡을 수도 있고 뒤로 탈 수 있게 잡아 줄 수도 있다. 또 아주 추운 날씨라면 그녀를 안아주며 재킷을 입혀줄 수도 있는 곳이 스케이트장이다.

 


테니스. 테니스 파트너로 청하기. 테니스를 같이 치게되면 하이파이브나 좋은 샷후 스킨십할 수 있는 기회가 많다. 혹은 좋은 경기를 마친 후 "굿 게임"을 외치며 어깨나 허리를 툭 쳐줄 수도 있다. 하지만 테니스는 격한 운동이기 때문에 그녀가 땀을 많이 흘렸다면 필요치 않는 스킨십은 피할 수도 있다.

 


그녀의 뒤에서 자세를 잡아줄수있는 운동을 고르자. 예를 들어 오토바이 뒷자리나 썰매 뒷자리, 같이 뛰는 낙하산 점프 등. 당구를 잘 친다면 뒤에서 자세를 잡아주자. 운동을 같이하면 그녀와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는 많아질 것이다!

 


하지 말아야 할 것들

 


원하지 않는 마사지는 해주지 말자. 아무 이유없이 그녀에게 다가가 마사지를 해주진 말자. 그녀가 어깨나 허리에 통증을 호소하며 마사지를 해달라고 한다면 그때 해주자. 하지만 갑작스럽게 마사지를 해주려고 한다면 그녀는 당신을 이상하게 받아들일 것이다.
마사지해줄 때 그녀가 긴장을 풀지 않고 오히려 긴장을 한다면 마사지를 중단하자.

 


잡아 당기지 않기. 그녀의 팔을 잡아당기는 행동은 하지 말자. 짜증을 유발할 수도 있고 심하게는 당신이 추행을 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가고자 하는 방향으로 그녀를 장난스럽게 당기는 것과 아프게 잡아당겨 불쾌하고 폭력적인 느낌이 들게 하는 것은 엄연히 다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