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데이트신청 좋아하는 여자에게 부드럽게 접근하는 방법

반응형

외모와 향기에 신경쓴다. 정장을 쫙 빼입을 필요는 없다. 깨끗하고 단정한 옷을 입고 이를 닦고 데오도란트를 뿌리는 것을 일단 챙겨보자. 월요일에 입은 옷을 화요일에도 입는 식으로 같은 옷을 절대 반복해서 입지 말자.

 

좋아하는 여성에게 접근하자. 그녀에게 다가가기 위해 지나치게 특별한 방법을 떠올릴 필요는 없다. 그저 “안녕” 정도의 간단한 인사면 충분하다. 대화를 나누면서 칭찬을 하거나 질문을 던지자.
대화의 시작이 어렵다면, 다음의 주제들을 미리 공부해보자.
낯선 사람에게 말을 거는 방법
좋은 대화 주제를 생각해내는 방법

 


자연스럽고 재미있는 분위기를 만들자. 엄청난 일인 것처럼 굴지 말자. 작업도 걸어보고 여유를 가지고 농담을 던지며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시도하자. 

 


타이밍을 봐서 데이트 신청을 하자. 영화를 보러 가자고 하거나 두 사람 모두 흥미를 가질만한 활동을 하자. 해피 아워 시간 같은 바나 레스토랑의 이벤트 시간에 초대를 할 수도 있다. 정식으로 진지한 자세로 임하자.
”이 영화 말이야, ~~라고 들었는데, 넌 어떻게 생각해?” 라고 물어보자. 그녀가 흥미를 보인다면, 같이 가자고 말해보자. 그녀가 “데이트 신청이야?”라고 물어보면 그렇다고 대답하자. 여성들은, 자신의 행동에 자신감 있게 임하는 남자를 용기를 내지 못하는 남자보다 훨씬 좋아한다.
자연스럽게 “이번 주 토요일 저녁에 있는 미술 전시 오픈 행사에 갈 건데, 너도 갈래? 같이 가면 재미있을 것 같아.”라고 물어보자.

 


자신감을 가지자. 그녀가 당신이 데이트 신청을 하는지 물어본다면 그렇다고 대답하자. 여성들은, 자신의 행동에 자신감 있게 임하는 남자를 좋아한다.

 


거절에 대비한다. 그녀가 거절을 해도 웃으며 “괜찮아! 그럼 다음에 보자!”라고 자연스럽게 응하자. 대화 주제를 돌리거나 더 이상 그곳에 있고 싶지 않다면 자리를 뜨자. 그녀가 꼭 필요하지 않다는 식으로 행동하자. 이런 식의 행동은 때론 상대방 여성의 관심을 끌 수 있다. 만약 여자가 인상을 찌푸리며 “아 진짜, 됐거든!” 라고 소리를 지른다면 그녀가 당신을 정말 싫어한다는 뜻이다. 그녀를 내버려두자. 그리고 다른 여성에게 관심을 옮겨보자. 마음 상할 필요도, 기죽을 필요도 없다. 일부 여성들은 그저 이러한 데이트 신청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