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데이트 기회를 얻는 그녀의 전화번호를 받는 방법은?

반응형

그녀를 만나보자. 마음이 진정되었다면 귀여운 그녀에게 다가가서 매력을 발산해보자. 아이컨택을 하고 미소를 지으며 당신이 얼마나 멋진 남성인지 그녀에게 보여주자. 그녀가 계속 당신과 대화를 이어나가길 바란다면 할 수 있는 한 빨리 좋은 첫인상을 남겨야 한다. 다음 방법을 참고해보자:
자신감을 갖자. 당신이 자신에 대해 매우 만족하며 자존감이 높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그녀에게 보여주자. 그녀가 당신이 자신의 모습에 매우 편안해하는 모습을 본다면 당신에 대해서도 매우 좋게 생각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이 그녀에게 관심 있다는 사실을 그녀가 알아채면 매우 좋아할 가능성이 높다.


그녀에게 집중하자. 그녀의 눈을 소름끼치도록 바라보라는 의미가 아니다. 당신의 몸의 방향을 그녀에게로 향하게 하고 휴대폰은 만지지 않으며 그녀가 당신에게 얼마나 의미가 있는지 그녀가 볼 수 있도록 하자.
그녀를 웃도록 한다. 그녀가 당신을 좋아할 수 있게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당신의 재치로 그녀가 당신에게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대화를 흥미롭게 만들자. 이름을 묻고, 어디서 왔는지 등등의 기본적인 대화가 오간 후 조금 더 깊게 그녀와 통해야 한다. 그렇다고 해서 그녀에게 삶의 철학이나 어릴 적 가장 의미 있었던 기억에 대해서 묻지는 말자. 기본적인 소개가 끝난 후 이렇게 대화를 이어가 보자:
그녀에 대한 질문을 해보자. 면접 보는 것 같은 분위기는 조성하지 말고 형제나 자매가 있는지, 최근에 본 영화가 있는지, 현재 그녀의 직업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등의 질문을 해보자. 그녀의 의견에 당신이 귀를 기울이고 있음을 그녀에게 보여주자.


당신 자신도 오픈하자. 서로가 비슷한 정도로 이야기하고 있는지 살펴보자. 당신에 대해서 오픈하지 않고 그녀에 대해서 많은 질문을 하면 그녀가 부담을 느낄 수 있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너무 당신만 이야기하지 않도록 한다
장난도 쳐보자. 어느 정도 좋은 관계가 형성이 되었다면 약간 장난도 쳐보자. 그녀가 눈에 띄는 묵직한 금목걸이를 하고 있다면 목걸이를 살짝 만지며 “이거 진짜 금이에요?”라고 농담을 던져보자.
그녀를 칭찬하자. 그녀가 당신이 본 여자 중에 가장 아름답다고 이야기하지 말자. 그녀의 웃음이 예쁘다던가 그녀의 눈이 매력적이라고 이야기해보자. 과하지 않고 쿨하게 그녀를 칭찬해보자.

 


그녀가 당신을 좋아하게끔 만들자. 서로 소개를 마치고 그녀가 당신의 매력 포인트를 발견했다면 그녀가 다음에 함께 시간을 더 보내는 것을 원할만큼 당신을 좋아하게끔 만들어보자. 그녀로 하여금 당신이 그녀가 평생 기다려온 남자라는 인상까지는 주지 않아도 된다. 그녀가 “이 남자 무척 쿨하네. 다음번에 만나도 좋겠다.”라는 정도로만 생각해도 좋다. 그녀가 당신을 다시 보고 싶도록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자:
재치 있는 농담을 주고 받자. 그녀와 장난을 주고받고 재치있는 대화를 이어나가자. 그녀가 재미있는 발언을 하면 단지 “재밌네요!”라고 웃으며 답하지만 말고 재미있는 재담으로 답해보자. 그녀가 당신과 다시 시간을 보내더라도 서로가 잘 통할 수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개인적인 면모를 그녀에게 보여주자. 그녀가 불편할 정도로 너무 개인적인 모습을 노출하지는 말되 그녀의 마음을 적실 수 있는 작은 무언가를 말해서 당신이 단지 농담만 하는 남자가 아니라 부드러운 면모도 지니고 있다는 것을 그녀에게 주도록 한다.
그녀가 당신에게 마음을 열 수 있도록 하자. 그녀를 향해 살짝 기대서 그녀가 당신에게 보통 다른 사람들에게 이야기하지 않는 그녀에 자신에 대한 무언가를 털어놓을 수 있도록 해보자. 서로 친밀하게 통하고 있다는 느낌 조성해보자.


이전 대화에서 주고받았던 작은 디테일을 언급해보자. 여자들은 당신이 대화에서 오고 갔던 디테일을 제대로 언급하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대화 초반에 주고받았던 내용을 다시 언급해서 당신이 그녀가 하고 있는 말들을 기억하고 있다는 것을 그녀에게 보여주어 깊은 인상을 그녀에게 남겨보자.

 


대화가 최고조에 달했을 때 그녀의 전화번호를 물어보자. 상황이 늘어질 때까지 기다리면 그녀의 전화번호를 얻지 못한다. 그녀와 가장 재밌게 대화하고 있을 때, 혹은 가장 재밌게 웃고 있을 때가 전화번호를 물어보기에 가장 적합한 시간이다. "그녀와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으니 그녀의 전화번호를 물어봐서 대화를 중단하고 싶지 않아, "라는 느낌이 들 때 곧바로 그녀에게 물어보자. 다음 방법을 참고해본다:

 


그녀에게 데이트 신청한다. 전화번호를 물어보는 대신 데이트 신청을 해보자. 즐거운 대화를 나누는 도중 "지금 가봐야 하는데 다음 주에 저녁이나 술 한잔 하면서 다시 대화를 이어나가고 싶어요. 어때요?"라고 물어보자. 그녀가 요청에 응한다면 – 이런 상황이라면 그녀도 아마 긍정적으로 답할 것이다 — 그녀의 번호를 물어보자.
직접적으로 그녀의 전화번호를 물어본다. 대화가 잘 진행되고 있을 때 “당신과 얘기하는 게 정말 즐거워요. 다음에도 같이 얘기할 수 있도록 전화번호를 제게 알려줄 수 있을까요?"라고 해보자. 이상한 문자를 보내려고 하거나 단지 여성의 전화번호를 따는 것이 재밌기 때문이 아니라 그녀와 다시 시간을 보내고 싶어 전화번호를 물어보는 것임을 분명하게 하자.


적절하게 반응한다. 그녀가 당신에게 전화번호를 알려주면 “좋았어!”라고 소리치며 주먹을 허공에 날리거나 환호하며 기뻐하지 말자. 간단하게 "감사해요."라고 말한 후 곧 그녀에게 연락하겠다고 해본다. 인사를 하고 자신감 있게 자리를 뜬다. 그녀가 거절하면 아무것도 아닌 듯 행동하고 괜찮다고 말해보자. 최소한 그녀와 좋은 시간을 보내지 않았는가.


그녀를 찾는다. 매우 아름다운 여성 혹은 더 알고 싶은 마음이 드는 귀엽고 매력 있는 여성을 발견했다면 빠르게 그녀의 전화번호를 물어봐도 크게 나쁘지 않다. 2분 만에 전화번호를 얻으려면 매 순간순간이 의미가 있도록 만들어야 한다. 먼저 그녀가 열린 자세를 보여야 한다. 그녀가 혼자 서있거나 그녀의 친구들과 있기는 하지만 깊은 대화를 나누고 있지 않거나 누군가를 찾으며 두리번거리는지 살펴본다.
완벽한 그녀를 찾았다면 큰 미소와 강렬한 아이컨택으로 그녀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준다.

 


다가가서 그녀가 당신에게 매력을 느끼도록 한다. 미션의 상대가 된 그녀에게 다가가자. 그녀에게 다가가서 당신의 이름을 말하고 그녀의 이름이 무엇인지 물어보자. 그녀의 이름에 관계없이 아주 아름다운 이름이라고 말해본다.
그녀를 웃게 하자.
그녀에게 당신이 평상시에는 이렇게 적극적이지 않지만 그녀를 본 순간 그녀를 알아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해본다.

 

그녀의 전화번호를 물어보자. 그녀에게 지금 정말 가봐야 하지만 그녀의 번호를 얻어서 이후에 서로를 잘 알아갈 기회를 놓치면 후회할 것 같아 전화번호를 물어보기로 시도했다고 말해보자. “지금 당장 당신에 대해 더 잘 알고 싶고 당신에게 제가 얼마나 멋진 남자인지 보여주고 싶지만 지금 가야만 해요. 다음을 위해서 당신의 전화번호를 받을 수 있을까요?”라고 말해보자.
그녀가 자신의 전화번호를 주면 고마움을 표하고 그녀를 더 잘 알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기쁘다고 말한 후 매우 바쁜 것처럼 자리를 빨리 뜬다.
그녀가 번호를 주지 않으면 웃으며 “그래도 시도는 해봐야 했어요.”라고 말해보자. 어쨌든 모험은 해봤으니 노력한 점에 대해 자랑스러워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