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데이트 어디로갈지 고민하시면 국내이색데이트 장소 소개합니다

반응형

커플에게 화이트데이가 큰 이벤트로 다가서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이런 날을 빌미 삼아 사랑하는 사람을 한번 더 보려는 마음만큼은 20대나 30대나 똑같겠죠?

화이트데이를 맞아 그녀에게 점수 딸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최근 어벤저스 2 예고편에서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는  로맨틱하고 고급스러운 한강 세빛섬에서 국내 이색 데이트를 즐겨 보세요.

 

 



로맨틱한 한강 세빛섬 데이트
1.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Ola)

한강의 멋진 전경을 보며 분위기 있게 이태리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올라(Ola).

세빛섬 중 가빛섬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어디에 앉더라도 한강을 내다보며 식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인데요.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깊은 음식 맛이 일품인 올라에서 로맨틱한 저녁 식사 어떠세요?



2. CNN 카페

올라에서 식사를 마쳤다면, 바로 같은 층에 위치한 CNN카페에서 한강을 내다보며 커피 한잔을 즐겨봐도 좋을 것 같은데요~

CNN 뉴스가 TV와 전광판을 통해 전해지고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카페입니다.



3. 비스타 펍

분위기가 무르익었다면 3층으로 이동해 비스타 펍에 들려보세요.

저녁에 가면 더 멋진 비스타 펍은 이태리 음식과 함께 세계 맥주를 만날 수 있는 곳인데요.

창가석을 미리 예약해 둔다면 여자 친구에게 더욱 점수를 딸 수 있겠죠?

 

 

 



대관령 양떼목장!
대관령 양 떼 목장은 푸른 초원에서 양 떼들이 뛰 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삼셰절이 푸른 대관령  양 떼 목장에서 산책 란 바퀴가 40~50분 정도 걸립니다.

대관령 양 떼 목장 한바퀴 돌고 난 뒤에 양들에게 먹이주기 체험하는 걸 좋습니다.

당일치기 여행지 추천하는 이색 데이트 대관령 양떼목장 가보는 겅 어떤가요?


가평 쁘띠프랑스
가평 쁘띠프랑스는 어린 왕자를 데마로 프랑스 문화 체험하는 테마파크입니다.

프랑스를 비롯해서 유럽의 문화체험과 다양한 공연을 즐기는 쁘띠 프랑스입니다,

가평 쁘띠프랑스는 공연시간이 다르니 시간 맞춰서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국내 이색 데이트로 가평 쁘띠프랑스 당일치기 여행지로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