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데이트 후 키스를 자연스럽게 하는 방법

반응형

서로의 거리를 좁힌다. 데이트 후 굿바이 키스가 있을까라고 생각하는 건 항상 설레기 때문에 – 당신의 욕망이기도 할 테니까 – 너무 늦어지기 전에 미리 서로의 옆으로 바짝 다가가 있는 게 좋다. 잘못하면 상대와 저만치 떨어져서 작별인사를 하고 나서 키스를 하기 위해 질주해 와서 덮치는 듯한 어색한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다.


진지하게, 헤어지기 직전 뒤돌아 재빠르게 뺨에 키스하는 짓은 십중팔구 상대에게서 “우리 친오빠 같으세요”라는 말을 듣게 할지도 모르고 이는 단언컨대 최악의 데이트 마무리가 될 것이다. 당신의 데이트 상대와 차나 문 쪽으로 함께 걸어가면서 상대의 어깨나 등에 살짝 손 (또는 재킷)을 갖다 대어라. 이는 터치 장벽을 깨고 상대가 당신의 의도를 자연스레 알아차리게 할 뿐만 아니라 상대의 바로 옆에 항상 서있을 수 있게 하는 구실을 제공할 것이다.

 

 

 

경솔한 터치: 서로에게 손을 잡거나 어깨를 가볍게 만지는 등의 경솔한 터치는 관계를 더욱 가깝게 만들 수 있습니다.

순간을 기다리기: 때로는 순간을 기다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대방이 키스를 원하는지 아닌지를 감지하는 데 시간을 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서로의 시선이 교차되고 특별한 분위기가 조성되었을 때 키스를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습하지 않기: 자연스러운 키스는 연습과 미리 계획하는 것이 아니라 현장에서 일어납니다. 서로의 감정과 분위기에 민감하게 대응하면서 키스를 시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데이트 상대의 반응을 살펴라. 상대가 몸을 움직여 빠져나가려고 하거나 거리를 두려 한다면 굿 나이트 키스를 굳이 시도하지 마라 – 그리고 당신의 자존심이 당신을 바보로 만들게 놔두지 마라. 그냥 활짝 웃어주고 좋은 시간을 보내서 감사하다는 말을 남기고 갈 길 가라. 당신의 데이트 상대는 그저 아직 키스할 준비가 되지 않았을 수도 있다.

 


아이컨택을 유지해라. 가까이 서있을 때 눈을 마주치는 것은 데이트 후 키스의 순간이 임박했다는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신호이다.
눈 맞춤이 너무 길어지면 잠시 끊었다가 다시 이어가라. 때때로 다른 곳을 봐주는 게 당신의 데이트 상대를 취조 대상이 된 것처럼 한참 째려보는 것보다 낫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유지하면서 아이컨택을 잠시 끊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상대의 입술을 내려다보는 것이다.


욕망을 밖으로 드러내 보이는 게 어색할 것 같지만 상대에게 신호를 미리 보냄으로써 키스가 더 매끄럽고 자연스럽게 진행될 수 있고 키스 후의 황홀한 진도도 기대해 볼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진다는 것을 명심해라. 반면 오히려 예상치 못한 깜짝 키스를 날리는 것은 잘못하면 코나 이빨을 부딪히거나 상대가 깜짝 놀라 나자빠질 수 있고 매우 어색해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대화를 멈추어라. 보통 긴장을 하면 이를 무마하기 위해 사람들은 무언가 이야기할 거리를 찾음으로써 종종 키스의 기회를 날려 보내곤 한다.
대화를 너무 갑작스럽게 끝내게 되면 빨리 작별인사를 하고 헤어지려는 의도로 비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하지만 그렇다고 상대가 주절주절 떠들게 계속 놔두어서도 안 된다.
반응으로 다정하지만 짧게 함으로써 대화가 자연스레 줄어들게 만들어라.

 

키스 장벽을 깨는 것을 고려해 보아라. 상황은 완벽하지만 당신이 아직 로맨틱한 완전한 키스를 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상대와 포옹을 하며 뺨에 살짝 키스한다.
그렇다고 뺨 한가운데 입을 한껏 모으고 하는 친구끼리나 할 것 같은 뽀뽀와 혼동해서는 안 된다. 귀나 입 가까이에 키스를 하고 입술을 1초 정도 대고 있거나 귀에 입술이 스치는 와중에 설레는 말을 던지는 식으로 당신의 마음을 보여줘라. 그러면 상대는 당신이 플라토닉 사랑만을 추구하는 게 아니라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심플함을 유지해라. 상대와의 첫 키스 또는 특히 첫 데이트라면 너무 앞서 가지 마라. 입술을 살짝 벌린 채로 파트너의 입술에 바로 키스하거나 입술을 포갬으로써 단계를 조금 더 높여라.
그 사람을 안 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너무 정열적이거나 혀를 사용하는 키스를 하고 싶은 유혹을 억눌러라. 상대가 부담스러워 할 수 있고 미래에 차츰 찾아올 기회들을 내팽개쳐버리게 될 수도 있다.

 


데이트 상대의 리드를 따라라. 상대가 키스 도중 어떻게 반응하고 움직이는지 보고 맞춰가라. 상대가 몸을 가깝게 기대 오거나 계속 키스를 하고 있는다면 좀 더 로맨틱한 키스로 나아가도 좋다. 그게 아니라면 천천히 뒤로 물러나면서 키스를 끝내고 눈을 다시 뜨고 상대의 눈을 바라보고 미소 지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