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비법

많이 먹어도 살이 쫙쫙 빠진다? 집에서 똥뱃살 빼는 비법

반응형





 "몸짱된 아줌마" 김미영씨의 놀라운 다이어트 성공기를 들어보았다.
출산 후 체중이 계속 늘었다는 김씨의 불과 한달전 체중은 70kg대 중반을 웃돌았다고 한다. 167cm의 작지 않은 키였지만, 늘어만 가는 체중 덕에 부은 듯이 보이는 얼굴, 뱃살 때문에 거울을 볼 때마다, 옷을 입을 때마다 신경이 쓰여 적지 않은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한다. 항상 입에는 다이어트를 달고 살았지만, 언제나 제자리였고 조금 빼도 곧바로 요요현상에 부딪혔다. 이를 극복하고 한달만에 놀랍게 성공한 다이어트 비결을 묻자 김씨는 조금 망설이다가 말문을 열었다.
 "사실 생각보다 쉬웠어요."

 "무작정 '살빼자', '굶자' 하는 다이어트는 절대 성공할 수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내 환경과 비만상태/원인을 정확히 알고, 살 뺄수 있는 열쇠를 찾는거에요. 모든 사람이 생활환경과 체질이 다른 만큼 성공열쇠도 다를 수 밖에 없거든요. 그 열쇠를 찾는다면 누구나 100% 살도 빼고, 예쁜 몸매로 바뀔 수 있어요~" 이어서 구체적으로 체계적인 다이어트 비법인 스마트 다이어트에 대해 알려주었다.



 스마트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전문가 집단이 본인의 현재 상태를 정확히 파악한 후 가장 쉽게, 효과적으로 그리고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 준다.

 바로 체지방의 원인이 되는 지방과 탄수화물의 흡수를90% 억제해 체내 배출을 도와줌으로써 체중감량을 도와 억지로 굶지 않아도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특히 눈길을 끄는 수면 프로그램은 기초대사량을 향상시켜 낮 시간에 지방을 공격하여 분해하고, 저녁 시간 쌓이려는 지방을 막아주는 방법으로 가장 살이 찌기 쉬운 저녁시간과 수면 시간에 오히려 에너지 대사 기능을 높여 자면서 자면서도 살이 빠지는 효과 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운동만으로 늘어난 뱃살을 제자리로 돌리기는 쉽지 않은데 수면 중의 체중감량으로 바쁜 주부들도 쉽게 다이어트를 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분들은, 검증되지 않은 무리한 방법으로 건강을 해치는 것 을 무엇보다 주의 해야 한다. 올 여름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원하는 분이라면, 본인의 현재 상태를 아래표에서 체크해보기 바란다.

박소현의 44사이즈 몸매 유지비결 스마트다이어트

https://goo.gl/B408g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