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매너를 지키면서 좋아하는 여자와 스킨쉽 기회 만드는 방법

반응형

 그녀와 같이 있을 때 기사도 정신을 발휘하면서 스킨십 기회를 엿보자. 매너를 지키면서 그녀와 육체적 교감을 할 수 있는 기회다. 하지만 그녀가 당신을 너무 매너만 지켜주는 젠틀맨으로 보이게는 하지 말되 그녀만의 백마 탄 왕자님이 되자. 데이트 중 혹은 둘만의 시간을 가질 때 매너를 지키면서 스킨십 기회를 찾자.
  


    재킷 입혀주기. 그녀가 재킷을 입어야하는 상황이면 젠틀맨처럼 그녀의 재킷을 들어주어 그녀가 소매에 팔을 잘 넣을 수 있도록 들어주자. 재킷을 들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당신의 손가락이 그녀의 몸에 스칠 것이다. 거부반응이 없다면 재킷과 등 사이의 머리카락을 조심스럽게 빼줄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그녀를 집에 초대했거나 레스토랑에서 데이트 중이라면 그녀의 재킷을 벗겨주자.
  


    손 잡아주기. 중심을 잡을때, 차에서 나올 때, 혹은 평평하지 않은 길이나 흙탕물을 지나갈 때 아주 효과적이다. 여자들은 남자들이 손을 잡아줄 때 자신을 위해주는 마음을 느끼며 아주 좋아한다. 특히 여자가 드레스를 입고 있거나 하이힐을 신고 있을 때 적합하다.
        중요한점은 그녀가 자신의 손을 항상 잡아주길 바라는 손이 많이 가는 사람이라고 생각하지 않게 하자.
 


    팔장끼기. 같이 걸을 때 팔짱을 껴보자. 깊은 스킨십이 아니기 때문에 커플이 걸을 때 쉽게 취할 수 있으며 로맨틱한 스킨십이다. 둘만의 좋은 시간을 가진 후에 하도록 하자. 저녁식사나 영화 관람 후 산책을 할 때 팔짱을 끼면 서로에게 애정을 표현할 수 있다.
        스킨십 초기단계 라면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마주칠수있는 분주한 거리는 피하자. 조금 더 아늑한 곳으로 향하자.
   


    레이디 퍼스트. 문을 지나갈때, 복도를 지날 때, 혹은 많은 인파를 지나갈때 그녀에게 "레이디 퍼스트"라고 말하며 먼저 보내주자. 이때 스킨십하기 좋은 방법으로는 그녀의 허리 위에 손을 놓거나 (혹은 그녀의 등에 손을 얹자) 둘이 친밀한 관계라면 그녀의 허리 밑에 손을 놓아보자. 문 앞에서 "먼저 가"라고 말하며 문을 열어주자. 그녀가 반팔을 입고 있다면 팔 뒷부분이나 팔꿈치 혹은 어깨 위에 손을 놓으며 같이 걷자.


 여성들을 먼저가게하는것은 좋지만 이런 행동들을 그녀를 만지는 기회로만 삼지 말자. 신사적인 행동을 할 때마다 그녀를 만진다면 그녀는 당신이 오로지 자신을 만지기 위해 매너적인 행동을 하고 있다고 오해할 것이다.
 


 앞장서기. 사람이 많은 곳을 지나갈때 손을 뻗어 그녀의 손을 잡아주자. 그녀의 손을 잡고 앞장을 선다면 리더쉽도 보여주면서 그녀를 위하는 마음을 보여주는 것이다. 많은 인파를 뚫고 간 후 그녀가 관심을 보인다면 손을 계속 잡고 있어도 된다.


많은 여자들은 손 잡는것에 큰 의미를 부여한다. 그렇기 때문에 그녀가 손을 잡고 싶어 하지 않아도 너무 실망하지 말자. 손을 잡기 전 당신의 여자 친구가 되고 싶어 하는 것일 수도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