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문자로 좋아하는 여성이 자신을 좋아하는지 확인하는 법

반응형

그녀가 얼마나 자주 대화를 시작하는지 확인해보기. 항상 당신이 그녀와의 대화를 시작해야 한다면 그녀가 당신에게 관심이 없을 확률이 높다. 또 반대로 그녀가 대화를 너무 많이 시작한다면 당신을 친구 이상으로 여겨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여성은 남성을 좋아할 때 너무 달라붙거나 뻔하지 않게 자신의 관심을 표하고 싶어 한다. 결과적으로 당신과의 대화의 절반 정도를 그녀가 시작하거나 일부를 그녀가 먼저 시작하게 된다. 위에서 언급한 그녀가 당신과의 대화를 자주 하는 경우는 그녀가 당신을 친구로만 보고 있기 때문에 궁한 것처럼 보이는 것에 딱히 신경을 쓰지 않는 상황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그녀가 평소에 먼저 작별인사를 하는지 확인해보기. 그녀가 당신을 좋아해 당신의 모든 단어를 물고 늘어지면서 더 대화를 하고 싶더라도 대부분의 여성은 자기 충동을 이겨내고 적당한 선에서 대화를 끊을 것이다. 실제로 당신에게 관심이 있는 여성은 스스로가 당신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과 대화하는 것 이외에도 할 일이 있는 것을 표현하기 위해 먼저 대화를 중단하려고 할 것이다. 만약 상대방 여성이 "이제 가야 돼. 절친이랑 영화 볼 거거든"이라고 말하며 대화를 끊었다면 실제로 당신에게 관심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 하지만 갑자기 대화를 끊으면서 작별인사를 한다면 관심이 없을 가능성이 높다.

 

이모티콘 개수 세어보기. 말그대로 하나하나 다 세라는 것이 아니다. 단순히 그녀가 얼마나 자주 이모티콘을 사용하는지, 어떤 이모티콘을 쓰는지를 보면 된다. 보통 여성이 남성과 썸을 타려고 하거나 유혹을 할 때는 윙크를 하는 이모티콘을 자주 쓴다. 윙크를 하는 이모티콘을 자주 쓰면 쓸수록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고 볼 수 있다. 일반적인 미소 이모티콘은 관심이 있다는 뜻이 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 하지만 큰 미소는 좋은 신호가 될 수도 있다. 수줍어하는 것과 "키스" 이모티콘을 그녀가 자주 보낸다면 당신을 좋아한다는 뜻일 수도 있다.

 


그녀의 답변을 통해 당신의 말에 그녀가 얼마나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보기. 그녀가 당신의 말에 대해 좋은, 사려 깊은 답변을 보냈다면 당신의 생각에 흥미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더 나아가면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는 뜻이 될 수 있다. 만약 그녀가 주제를 자신에 대한 것으로 빠르게 바꾼다면 당신에게 관심이 없을 가능성이 높다. 비슷하게 그녀가 "ㅇㅇ", "ㅇㅋ" 등의 빠르게 칠 수 있는 답변을 보내거나 "잠시만"도 없이 자주 대화창을 나간다면 당신에게 관심이 없을 가능성이 높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이 재미있는 말을 할 때 화답하며 농담을 하거나 대화를 이어가기 위해 질문들을 던진다면 그녀가 당신과 최대한 길게 대화하고 싶어 한다는 사실을 나타내는 것일 수도 있다.

 


그녀가 당신을 놀린다면 좋은 신호임을 알기. "네가 여기 있었다면...", "네가 여기 있었으면 딱 좋았을텐데..."와 같은 말들은 나머지 문장이 어떤 내용일지를 궁금하게 만든다. 사실 이 문장들은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살짝 제안을 하는 느낌으로 그녀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그녀가 당신의 관심을 더 원한다는 뜻이며, 당신이 그녀의 의도와 감정에 대해 더 신경을 써줬으면 한다는 뜻이라고 볼 수 있다.

 


그녀의 문자 내용을 기억해두기. 그녀가 보내는 대부분의 문자가 실질적인, 특정 과제에 대한 질문뿐이라면 그녀가 당신에게 관심이 없을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개인적이거나 당신의 개인적 삶에 대한 질문들이 많다면 그녀가 당신에게 확실히 관심이 있다는 뜻이다. 특히 당신이 그녀에게 말한 내용 중 일부라도 그녀가 떠올리고 답을 했다면 관심이 있다고 생각해도 무방하다. 이외에도 갑자기 아무런 질문을 던지는 것이 있다. 딱히 의미가 없는 "좋아하는 음식을 1년 동안 계속 먹고살래? 아니면 아예 일생 동안 좋아하는 음식을 포기할래?"와 같은 질문은 중요하지는 않지만 이런 질문들이 여러 번 반복되었다면 그녀가 단순히 당신과 대화하고 싶어 변명을 지어내는 일 수 있다.

 


맞춤법에 주의 기울이기. 특히 그녀가 느낌표를 얼마나 자주 쓰는지를 확인하도록 한다. 느낌표를 많이 쓰면 쓸수록 그녀가 당신과 대화하는 것을 즐거워한다는 뜻이다. 즉, 그녀가 당신을 좋아할 가능성이 있다는 뜻이다. "야! ~야!"와 같은 문자는 "~야"보다 훨씬 감정을 담고 있다.

 


그녀가 쓰는 단어가 얼마나 길어지는지 확인해보기. 모든 여성이 이렇게 문자하지는 않지만 상당한 수의 여성들이 말을 길게 늘이거나 단어를 여러 번 반복해 쓴다. 예를 들면 "ㅇ"나 "ㅇㅇ" 대신에 "ㅇㅇㅇㅇㅇㅇ"라고 쓰거나 "ㅎㅇㅇㅇㅇ"나 "ㅂㅇㅇㅇㅇㅇ"와 같이 문자를 쓴다면 그냥 문자를 쓰는 것보다 관심이 있다는 뜻으로 볼 수 있다. 중요한 것은 말을 늘이는 것이 실생활에서 썸을 탈 때 쓰는 톤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문자로 얼마나 자주 웃는지 확인해보기. 웃는 문자를 보내는 것 자체가 좋은 신호지만 그중 일부는 더 좋은 의미를 담고 있을 수 있다. 일반적인 "ㅋㅋ"와 같은 문자는 사실 친구나 좋아하는 사람을 가리지 않고 누구한테나 보낼 수 있다. 대신 "재밌다"나 "ㅋㅋㅋㅋ(많이 씀)"와 같은 문자는 일반적인 반응보다는 좋다고 볼 수 있다. 큰 웃음보다 실제와 가까운 웃음 또는 문장을 보냈다면 상대방 여성이 당신에게 최대한 현실과 근접하게 감정을 드러내고 싶어 한다는 뜻이 될 수 있다.



그녀가 자주 힌트를 주는지 확인해보기. 보통 문자로 여성이 보내는 힌트 중 장소를 지정해 만나자는 것이 있다. 파티에 같이 가자는 것도 좋지만, 갑작스럽게 만나자고 하는 문자가 더 좋다. "좋은 수영장이 있다고 들었는데, 같이 갈래?"와 같은 문자 말이다. 이런 문자가 허름없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사실은 그녀가 당신 하고만, 지금 만나고 싶어 한다는 뜻이다. 당신을 보고 싶어 한다는 것은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는 뜻이 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