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문자로 좋아하는 여자한테 영화 데이트 신청하는 방법

반응형

질문을 하면서 대화를 시작하세요. 단순히 “안녕” 이라고만 말하지 말고 질문을 하면서 대화를 시작하세요. 오늘 하루 또는 이번 주가 어땠는지 물어보세요. 이런 질문을 통해서 대화를 자연스럽게 이어갈 수 있고 상대녀는 당신의 문자를 좀 더 쉽게 답장할 수 있습니다.
“야, 요즘 잘 지내?” 같은 문자를 보내세요.
단지 “야”라고 부른 뒤 아무 말도 하지 않으면 상대녀는 어떻게 답장해야 될지 모를 겁니다.



유머감각을 보여주세요. 서로 어느 정도 아는 사이인가요? 진부한 질문으로는 대화를 재밌게 이어가기 힘든가요? 웃긴 움짤을 보내거나 농담을 하면서 대화를 시작하세요. 이렇게 장난기를 드러내면서 대화를 시작하면 보다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게다가 친근한 톤으로 대화를 나눌 경우 데이트를 신청할 때 마음이 보다 편안해집니다.
둘만이 아는 웃긴 이야기(예: 지난번 수업시간에 있었던 웃긴 일)를 꺼내세요.
웃긴 고양이 사진에 “네가 좋아할 것 같아서…” 같은 글을 같이 적어서 보내세요.

 

 


작업 멘트를 던지면서 상대녀의 관심사를 파악하세요. 칭찬을 하거나 장난스러운 질문을 던지면서 대화를 시작하세요. 대화를 시작할 때 자연스럽게 그녀를 향한 당신의 관심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반응에서 힌트를 얻어서 데이트 신청을 해도 될지 말지 판단하세요.
“너 오늘 수업 시간에 안 보이던데. 너 없이 나 혼자 보충 수업 들으니까 진짜 재미없더라!” 같은 문자를 보내세요.
미묘하면서도 진심이 담긴 칭찬을 해주세요. 서로 알게 된지 얼마 안 됐다면 “지난주 모임에서 너랑 나눈 대화 정말 재밌었어. 넌 유머감각이 엄청 뛰어난 것 같아!”
서로 어느 정도 아는 사이일 경우 “오늘 입었던 스웨터 정말 예쁘더라.” 같은 문자를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