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복잡한 마음을 들키지 않으면서 남자에게 좋아한다는 표현 방법

반응형

외모에 신경 쓰기. 남자가 근처에 있을 때마다 예쁜 모습을 보이도록 노력해서 남자가 당신의 마음을 눈치채도록 만들어라. 자기 자신 본연의 모습을 유지하되, 남자가 당신에게 관심을 갖도록 머리, 화장, 옷에 더 신경을 써라. 남자와 농구하러 가면서 딱 달라붙는 드레스를 입고 하이힐을 신을 필요는 없지만, 당신이 남자를 만날 때 외모에 신경 쓴다는 사실을 남자가 알아차리게 해라.
조금 섹시한 모습을 보여도 좋다. 몸매에 자신 있다면 몸매를 과시해라.
화장에 자신이 없으면 굳이 남자의 눈을 사로잡기 위해 다른 사람처럼 보이려 애쓰지 말아라.
남자 앞에서 립글로스를 살짝 발라라. 그러면 남자가 당신의 입술에 집중할 것이다.



바디 랭귀지로 감정 표현하기. 바디 랭귀지를 통해 당신이 남자를 친구 이상으로 생각한다는 것을 표현할 수 있다. 남자와 얘기할 때 남자 쪽으로 몸을 돌려 눈을 맞추며 그에게 관심 있다는 신호를 보내라. 몸을 다른 쪽으로 돌려서 딴 곳을 보거나 휴대폰을 확인하는 등의 다른 행동은 하지 마라.
남자와 얘기하면서 머리카락을 만져라. 이것은 남자 때문에 긴장했다는 신호다.
얘기 도중에 가끔 바닥을 보며 눈을 피해라. 그러면 남자는 본인 때문에 당신이 부끄러워한다고 생각할 것이다.
미소를 잃지 마라. 아무 이유 없이 웃더라도 미소는 그에 대한 호감을 드러낸다.
몸을 남자 쪽으로 돌려라. 앉아 있을 때는 남자 반대쪽이 아니라 남자 쪽을 향해 다리를 꼬고, 서 있을 때는 남자 쪽으로 어깨를 틀어라.

 


남자에게 끼 부리기. 끼를 부릴수록 남자는 당신이 자신을 좋아한다고 더 확신할 것이다. 처음에는 미묘하게 시작해서 점점 확실하게 보여주도록 한다. 남자에게 끼 부리는 방법은 다양하다:
남자에게 말할 때, 남자가 당신 쪽으로 몸을 기울이게끔 부드럽게 말해라.
남자에게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려면 장난치듯 가볍게 남자의 팔을 건드리고 놀리면서 친밀감을 쌓아라.
웃어라. 남자가 재미가 없더라도 끼를 부릴 때는 살짝 웃으면서 남자와 있는 시간이 즐겁다는 것을 표현해라.
과한 행동은 하지 마라. 끼 부림의 생명은 은근한 태도이다.

 


스킨십 벽 허물기. 남자와 더 친해졌다면 남자가 재미있는 이야기를 할 때 남자의 팔이나 어깨를 가볍게 만져도 된다. 서로 놀리면서 신체적 접촉을 해도 되고, 아니면 적당한 타이밍을 봐서 만날 때 크게 안아도 된다. 스킨십 벽을 허물면 남자가 당신의 마음을 알아차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남자도 당신에게 스킨십을 하고 싶어하고, 당신이 남자를 불편하게 만들지 않는다는 것이 확실해야 한다.
남자와 친해진 상태에서 달리기나 다른 운동을 하고 같이 한 후 마사지를 해주겠다고 한번 말해보자. 남자가 당신을 좋아한다면 기꺼이 수락할 것이고, 남자가 당신 덕분에 얼마나 즐거운지 알아차리기 시작할 것이다.

 


칭찬하기. 대놓고 남자에게 좋아하는 티를 내지 않고 칭찬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당신의 마음을 표현하려고 “와, 너 진짜 멋지다”라는 눈에 띄지 않는 칭찬은 안 해도 된다. 남자가 머리를 자르거나 누가 봐도 새로 산 셔츠를 입었을 때 멋지다고 가볍게 얘기한다. 남자가 샌드위치를 잘 만들거나 수학을 잘한다면 그 부분을 칭찬해라.
좀 더 개인적으로 접근해서 남자의 성격적인 부분을 칭찬해도 된다. 예를 들어 “너 엄청 재밌는 거 알아?” 또는 “넌 항상 다른 사람을 기분 좋게 해”라고 말하는 것이다.

 


남자에게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지 물어보기. 당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데 있어서 가장 간접적인 방법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직접적으로 물어보는 것도 아니다. 남자에게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지 가볍게 물어보거나 여자친구를 사귈 때 어떤 점을 보는지 물어보아라. 남자가 터놓고 얘기하게끔 만든 후, 남자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하는지 또는 여자친구를 사귈 때 어떤 점을 보는지 확인해라. 여기서 유의할 점은 당신이 좋은 친구로서 남자의 연애사에 관해 얘기하고 싶은 것이 아니라, 당신이 어떤 목적을 가지고 이야기를 꺼냈다는 사실을 눈치채게 해야 한다.

 


남자친구 사귈 의향이 있다고 말하기. 연애 상대를 찾는 중이며 남자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가볍게 말해라. 주변의 아무 남자와 사귈 만큼 연애에 목메는 것처럼 말하지 마라. 연애를 많이 하고 싶다는 것을 알려주어라. 더 분명하게 남자친구를 사귈 때 고려하는 점과 함께 그 남자의 특별한 점을 말해도 된다.

 


남자가 데이트 신청하게 만들기. 남자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방법 중 하나는 남자가 당신에게 데이트 신청하게 만드는 것이다. 당신의 스케줄이나 약속을 간단히 말하고 남는 시간이 있다는 것을 알린 후에, 남자가 당신에게 시간 날 때 하고 싶은 것이 있는지 묻기를 기다린다. "내일 밤에 뭘 할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재밌는 걸 하고 싶어"라고 말한 다음 남자의 대답을 기다린다.
이때 남자와의 공통 관심사를 적극적으로 활용해도 된다. 곧 있을 스포츠 게임에 관해 얘기를 꺼내거나 당신이 사는 지역에서 가장 좋아하는 밴드의 콘서트가 열린다고 말하고 나서 남자가 가고 싶어 하는지 지켜본다.

 


남자의 마음 확신하기. 남자가 당신의 마음을 거절할지 확실하게 알 수 있는 방법은 없지만, 남자가 당신을 진심으로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 수 있는 신호는 많다. 남자에게 다가가 당신의 마음을 전하기 전에 적어도 남자가 당신을 좋아할 가능성은 확실히 있는 것이 좋다. 남자가 당신을 친구 이상으로 여기는지 확인하는 방법이 몇 가지 있다:
남자의 말 살피기. 남자가 항상 당신을 칭찬하고, 당신이 누군가를 좋아하는지 묻고, 여자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는지 보아라.

 


남자의 행동 살피기. 만약 남자가 당신을 좋아한다면 남자는 당신과 시간을 보내기 위해 이런저런 핑계를 대고, 신체적 접촉을 하려 하고, 심지어는 점심을 갖다 주는 등 다정한 행동을 하기도 한다.
남자의 외모 살피기. 남자가 당신이 주변에 있다는 것을 알 때 항상 외모에 신경을 쓰면 남자가 당신을 좋아할 가능성이 있다.
남자가 항상 당신을 불러내는지 보기. 꼭 데이트가 아니더라도 남자가 항상 당신과 시간을 같이 보내자고 불러낸다면 당신을 좋아할 가능성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