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

블로그를 통해 집을 사는 방법은?

반응형

현재 나와있는 블로그를 통해 돈을 벌수 있는 모든 방법을 공유할려고 합니다.

방법은 많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건 인내심과 꾸준한 포스팅이겠지요^^



1.자신의 블로그에 애드센스 광고 링크를 달거나 제품의 리뷰작성을 통해 수익을 창출 하는 방법이 있고요.



2. 가장 보편적인 방법인데 제휴마케팅 업체를 통해 수익을 분배 받을수 있고요.특히 의류업체와의 계약을 통해 옷에 관한 홍보 동영상을 제작하여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이 방법은 동영상 제작기술을 갖고 있는 분들이 유리하겠죠^^



3.본인의 온라인 비즈니스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자신의 블로깅을 통해 자사의 사이트를 홍보 관리하면 일석삼조의 효과가 있겠죠 가장 바람직한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돈이 어느정도 뒷바침이 돼야되겠지만^^


4.다양한 Web 2.0 또는  사회 미디어 사이트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광고수익을 얻을수 있습니다.



5. 다양한 상품에 관한 리뷰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그회사 상품에 대한 평가 리뷰한 댓가로 수익을 얻을수가 있습니다.이건 어느정도 상품에 관련된 전문지식이 요구가 돼구요.



6.사진에 관해 관심이 많고 전문지식이 있는분들은 전문 사진 블로그를 통해 본인이 찍은 사진을 팔수가 있답니다. 해외에 유명한 본인이 찍은 사진을 팔수 있는 사이트가 있는데 밑에 링크를 걸어 놨는데 한번 보시구요.

http://submit.shutterstock.com/index.m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