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비오는날 데이트 기회 잡기위해 데이트 프로필 만드는 방법은?

반응형

여자 친구 사귀기 위한 데이트 프로필을 만들 때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1. 서울 데이트 프로필에 부정적인 단어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큰 손해입니다. "나를 미치게 하기 위해 자동차 열쇠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는, "별로 좋아 보이지는 않지만 우유를 마시고 있습니다." "당신이 나를 원한다면, 와주세요." 데이트 프로필의 어리석은 방법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훌륭한 첫인상을 남기고 싶다면 프로필에 긍정적이어야 합니다. 당신은 바보처럼 보이고 싶지 않습니다.

 


2. 데이트 프로필에서 호기심을 유발하도록 하세요. 훌륭한 주제는 “Fogo De Chao에 가본 적이 있습니까?”입니다. 이것은 호기심 유발입니다. 당신은 그 남자 나 여자들이 더 많은 것을 얻기 위해 클릭하기를 원합니다. 데이트 담당자는 Fogo De Chao가 무엇인지 궁금하십니까? (당신과 나 사이에, 이것은 멋진 브라질 스테이크 하우스입니다.) 거기에서 더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여기 또 다른 것이 있습니다. “유토피아에 가본 적이 있습니까? 두 마음을 하나로 경험해 봅시다.”

 


3. 사람들은 당신의 프로필에서 당신에 관한 짧은 이야기를 듣고 싶어합니다. 당신이 누군지 조금 맛보게 해 주세요. "저는 소방관이며 여전히 소방관으로 일하면서 스포츠 바를 열 겠다는 열정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당신에 대한 세부 정보를 읽고 싶어 지도록 짧은 스토리를 제공해주세요. 이것은 여자 친구 데이트 상대에게 당신이 가고 있고 목표가 있다는 것을 알릴 것입니다.

 


4. 항상 데이트 프로필에 정직하고 실제 사진을 업로드 하십시오. 몸무게를 줄이 거 나 심지어 몸무게를 늘렸다면 오늘의 모습을 보여주는 최신 사진을 찍으십시오.

 


5. 당신의 이름이 Wayne이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진짜 이름을 사용하지 마세요. 눈에 띄고 약간의 캐릭터를 보여주는 화면 이름이 나타납니다. 또한 화면 이름에 각 문자를 대문자로 표시하고 이름 뒤에 숫자를 넣지 마십시오.”IAmForReal”,“GorgeousBrownEyes”등 포인트를 얻어야 합니다.

 


6. 사람들은 승자와 함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가져라. 서울 데이트 근교 산책을 하세요. 자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확신이 있다면 여기에 전혀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7. 제공 할 수 있는 것과 귀하가 찾고 있는 사람의 종류를 프로필에 입력하십시오. 이 팁들은 100% 성공확률 서울 데이트 프로필에 대한 많은 반응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주목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