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

신차 장기렌트카 무보증 컨설팅 꿀팁공개

반응형

AK렌트카는 국내 모든 장기렌트 브랜드사와 딜러사의 특판 프로모션을 비교분석 해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장기렌트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가격만 저렴한 상품이 아닌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으로 1년 미만 단기상품이 아닌 만큼 장기적으로 만족할 수 있는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한편 경제적인 자동차 구매는 신차할부, 리스, 장기렌트 모두를 비교해야 알 수 있다. 또 중고차 구매도 빼놓을 수 없다. 구매 시 초기비용 및 부대비용을 생각해야 하며 중고차 구매 시 이율 및 월 불입금등을 살피는 것도 필수다.



특히 소비자가 장기렌트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가장 먼저 장기렌트카의 장·단점을 파악하고 개인 생활 패턴에 따른 맞춤 견적이 중요하다. 신차장기렌트의 경우 갖은 조건들을 나에게 맞게 설정해 줘야 경제적 이용이 가능해진다. 보다 정확한 가격 비교를 위해 차종 및 옵션, 초기비용, 정비조건, 연간 주행거리 등을 전문상담사와 삼당 후 결정하는 것이 좋다.

AK렌트카 관계자는 “이른 봄부터 늦은 가을까지가 자동차 시장의 성수기이기 때문에 특가 프로모션으로 겨울에 비해 저렴하게 차량 구입이 가능한 시기”라고 말했다. 


신차장기렌트카 전문기업 AK렌트카가 초기비용 없이 장기렌트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보증 장기렌트 프로그램 컨설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자동차는 내 집 마련 다음으로 가장 돈이 많이 들어가는 자산이다. 집장만과 같이 대출을 이용 하는 방법이 일반적이지만, '신차장기렌트카 구매'를 통해 자동차를 초기비용 없이 구매할 수 있다.

'신차장기렌트카 구매'를 활용하면 원하는 차종과 이용 개월 수, 사용하고자 하는 추가 옵션과 색상까지 원하는 차량을 선택해 일반 구매와 같은 신차를 받아 이용할 수 있다. 명의는 렌트카 명의로 되어 있어 취등록세 및 보험료 등이 들지 않고, 사업자는 월 렌트료에 대해 매월 발행되는 세금계산서로 경비처리 및 세금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동차 구매 시 초기비용 부담으로 망설이고 있다면 신차장기렌트카 무보증 장기렌트 구매를 고려해 볼만하다.

24개월부터 60개월까지 선택이 가능한 신차장기렌트카는, 주행거리가 많은 사업자나 수없이 쏟아져 나오는 신차모델들에 맞춰 새차를 일정기간 이용한 후 만기 시 반납하고 다시 새차를 재렌트 할 수 있다. 타던 차를 인수해 중고차로 매각 처분하거나 계속해서 차량을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신차장기렌트가 초기비용 없이 이용이 가능한 이유는 지불 방식이 후불제이기 때문이다. 보험료와 각종 세금이 포함된 금액의 월 렌트료가 차량을 사용한 익월 청구된다. 그에 따라 초기비용 없는 장기렌트 상품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월 렌트료가 저렴하다면 만기 시 인수가격이나 정비상품에 대해 반드시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

AK렌트카는 개인별 신용도나 소득증빙에 따라 달라지는 무보증 가능여부 확인은 렌트 이용 만기 시 인수가와 보증금액 등을 통해 최적의 무보증장기렌트견적 컨설팅 상담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 신차장기렌트카 특가 프로모션 상담신청[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