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사귀고 있는 애인이 당신을 좋은 남자라고 생각하게 하기

반응형

로맨틱해지기작은 것들도 큰 의미가 있다는 것을 알아둔다. 큰 로맨틱한 표현도 좋지만, 당신에게 그녀가 얼마나 소중한지를 보여주는 것들은 작은 것들이다. 아침에 커피를 가져오거나 자동차 타이어에 공기를 넣어주는 등의 사려 깊은 행동들은 "사랑해"라는 말을 입 밖에 내지 않고도 할 수 있는 실제적인 행동들이다. 변함없이 행동한다. 그녀에게 당신이 매일 그녀 생각을 하고, 그녀의 삶을 보다 쉽고 행복하게 만들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메시지를 보낸다. 간단한 메모를 적거나 문자메시지를 보내거나 이메일을 보냄으로써 당신이 그녀를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만약 그녀에게 중요한 날이라면—취업 면접이나 회사에서의 발표 등—격려와 지지의 메시지를 보내주자.

 


칭찬을 한다. 만약 그녀의 외모에 신속하게 칭찬을 한다면, "나 뚱뚱해 보여?"와 같은 질문에 답변을 해야 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녀가 자신 없어하는 신체부위에 대해 칭찬을 함으로써, 그녀의 불안감을 떨쳐주고, 당신이 그녀에게서 가장 매력적으로 생각하는 것에 대해 칭찬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 "오늘 예뻐 보인다"라는 간단한 말 한마디의 힘을 과소평가하지 않도록 한다—그 말 한마디가 모든 것을 이야기한다.
그녀가 "이 옷 입었을 때 뚱뚱해 보여?"라고 질문했다면, 정답은 항상 "아니" 이다.

 


우리는 모두 우리의 특별한 점을 남들이 인정해주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그녀에게 그녀 그 자체를 칭찬해 주도록 한다. 그녀가 창의적인가? 매력적인가? 재미있는가? 그녀가 이룬 것과 그녀의 인생관을 존중하는가? 그녀에게 말하라! 또한, 그렇게 말을 할 때 그녀 눈을 똑바로 쳐다보도록 한다.

 


그녀의 주도에 따른다. 첫 번째로, 그녀가 둘의 육체적인 관계에 관한 결정을 하도록 한다. 어떤 여성도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섹스를 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끼기 싫어하며, 사람은 각각 제마다 그 준비의 시기가 다르다. 당신이 어떤 기분인지 그녀가 알게 한다. 하지만 그녀가 더 친밀해지기 전에 조금 더 기다리길 원한다면 기다려준다.

 


전희를 하도록 한다. 생리적으로, 전문가들은 전희가 성적인 건강에 중요한 요소라는데 동의한다. 실제로, 호주의 한 연구 결과 대다수의 여성이 섹스보다는 전희를 생각하며 더 흥분을 느낀다. 상대방을 안고, 만지고 애무하고 게임을 하거나 성적인 말을 해본다. 만약 그녀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모르겠다면, 물어본다. 단, 침실 밖에서 하도록 하자. 섹스하기 직전이라면 대화를 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