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사랑하고 싶은 남자를 유혹하는 방법

반응형

자신감 갖기. 남성들은 자신감에 매력을 느낀다. 실제로 완벽한 신체적인 아름다움보다 자신감에 더 큰 매력을 느끼는 남성들이 많다. 나의 관심사와 목표, 생각들을 확실하게 표현해보자. 많은 남성들이 당신이 매력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남성의 관심을 얻으려고 할 때, 자신감과 매력을 표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시 말해서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의 모습을 보이려고 하지 말고, 나의 진실된 모습을 보이고, 나의 관심사와 열정을 그대로 표현한다. 
온라인 데이트를 할 때에도 마찬가지이다. 귀여운 프로필 사진이 더 많은 클릭수를 얻을 수는 있지만, "나의 정보"란에 나만의 매력이 표하는 정보를 입력하지 않으면 아무런 메시지도 받을 수 없을 가능성이 높다. 온라인 데이트를 할 때도 나의 개성이 중요하게 작용한다. 



예쁘게 옷 입기. 처음 만난 사람인 경우, 대부분 외모가 큰 평가 요인으로 작용한다. 남자를 유혹하고자 한다면, 그들의 관심을 얻을 수 있는 옷을 입도록 하자.
자신감이 매우 중요하다는 사실을 기억하자. 나 자신이 섹시하게 느껴지지 않으면, 남자들도 나를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드레스보다 청바지와 티셔츠를 입는 것이 편하다면, 드레스에 집착하지 말고 섹시한 느낌을 낼 수 있는 캐주얼한 의상을 선택해보자.
어떻게 예쁜 옷을 골라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백화점의 직원에게 나의 체형에 잘 맞는 옷을 골라줄 것을 부탁해보자.

 


시선을 마주치기. 남자의 관심을 얻고자 할 때 눈을 마주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남성들은 보통 여성의 눈과 표정을 기반으로 성적 관심이나 혹은 로맨틱한 감정을 읽는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여성들이 일반적으로 몸으로 관심을 표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러므로 시선을 자주 교환하면서 남자에게 관심을 표해보자. 

 


보디랭귀지 사용하기. 썸을 탈 때 몸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자. 보디랭귀지는 남성이 성적 관심을 느끼는데 도움을 준다.
상체를 곧게 펴고 앉아서 턱이 아래를 향하지 않도록 자세를 취하면 더 자신감 있어 보인다.
가벼운 접촉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의 팔과 어깨를 만지거나, 그의 무릎에 손을 얹고, 머리카락을 잡아당겨보자. 

 


작업 걸기. 남성과 처음 만났을 때 작업을 걸도록 해보자. 약간의 작업만으로도 그의 관심을 얻을 수 있다.
술집에서 만났다면, 그에게 술을 대접하고 싶다고 해보자. 직원이나 그의 주변 사람에게 항상 친절하게 대하는 것도 잊지 말자. 그에게 작업성의 멘트를 건넬 때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의 모습을 흉내 내지 않는다. 나만이 가진 유머와 관점으로 그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보자. 
함께 할 수 있는 활동을 생각해보자. 그와 당구를 쳐보거나 퀴즈 게임을 하는 등, 함께 이야기를 나누면서 그를 더 잘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솔직하게 대화하기. 남성들은 성적 욕구에 대해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편이다. 그와 신체적인 관계를 갖고 싶다면, 대화 시작부터 진솔하게 이야기를 해보자. 수줍게 그에게 집으로 함께 갈 것을 권해보거나, 그의 몸에 대한 야한 질문을 해보자. 남성들은 노골적인 제안에 대답을 잘하는 편이니, 원하는 것이 있다면 수줍어하지 말고 물어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