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생리 중인 여자의 기분을 좋게 하는 방법은

반응형

이부프로펜이나 아스피린을 주세요. 여자들은 생리 중에 고통스러운 생리통을 겪을 수도 있는데 이부프로펜 또는 아스피린이 그런 불편을 완화시키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진통제가 없다면 약국에 가서 그녀가 선호하는 진통제 한 통을 사세요. 약을 원하는지 그녀에게 물어보고 싫다고 하면, 나중에 찾을 수 있도록 부엌 조리대에 두세요.
필요에 따라 4-6시간 마다 400mg의 이부프로펜이나 600mg의 아스피린을 먹으면 됩니다.

 


따뜻한 패드를 주세요. 약보다 자연적 치료법을 선호하면, 생리통을 완화시키기 위해 아랫배에 따뜻한 패드를 놓아주세요. 약국에서 일회용 보온 패드를 사거나 양말에 쌀을 채우고 끝을 묶어 재활용 가능한 패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쌀로 채운 양말을 전자레인지에 1~2분 데우세요.
집에서 만든 보온 패드는 30분 이상 효과가 가지 않지만, 시판 일회용 보온 패드는 보통 최대 8시간 동안 효과가 있습니다.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고르세요. 생리 중에 가끔 변비에 걸릴 수도 있으니, 섬유질이 많은 간식을 주거나 음식을 해주세요. 라즈베리, 배, 브로콜리, 렌틸콩, 현미, 통밀 시리얼을 주되, 먹기 싫어하면 강요하지 마세요. 탄수화물이 많은 음식을 먹고 싶어 하면 얇게 썬 과일을 올린 통밀 와플을 만들어 주세요.

 

소금기 많은 음식과 술을 멀리하세요. 일부 음식들은 탈수, 부기 그리고 다른 생리 증상들을 악화시킵니다. 여러분이 요리를 맡거나 장을 본다면, 감자 칩이나 감자튀김 같은 소금기 많은 음식이나 술은 고르지 마세요. 그러나 그녀가 그런 것들을 콕 집어 원한다면, 그녀를 아이처럼 대하면서 먹으면 안 된다고 말하지 마세요. 그냥 다른 건강한 음식들과 같이 주세요.

 


물을 많이 마시라고 권하세요. 탈수는 복통을 더 심하게 할 수 있으니, 항상 그녀의 손이 닿는 곳에 물을 두도록 하세요. 다 마셔가는 것을 보면 물통을 다시 채우거나 같이 티비 보려고 앉기 전에 물 한 잔을 떠서 커피 테이블이나 사이드 테이블에 두세요.

 


마사지 해주세요. 등 안마 또는 발 마사지를 해주면 여러분이 그녀 근처에 있고 싶어 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동시에 신체적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사지를 원하는지 물어보고, 싫다고 해도 불쾌해하지 마세요. 당분간 그저 아무도 안 건드렸으면 할 수도 있습니다.

 


같이 산책 가세요. 운동할 기분이 아닐 수도 있지만, 신체 활동은 실제로 PMS의 많은 증상들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체육관에 가기를 제안하기 보다는 여러분과 같이 산책 가는 것이 어떤지 물어보세요. 그러나 운동시키려고 하는 것이 그녀의 심기를 건드릴 수 있으니, 산책 가는 이유는 굳이 설명하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