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수줍은 성격이든 외향적인 성격이든 여성에게 말거는방법

반응형

여자들에게 말을 거는 것을 위험한 일이라고도, 보상을 위한 일이라고도 생각하지 마십시오. 기회를 잡지 않고 대화를 하려고 애쓰지 않는다면, 당신이 놓친 것이 무엇인지 결코 알 수 없을 것입니다. 대화가 잘 진행된다면, 당신은 다정하며 오래가는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나비가 연습을 통해 멀리 날아갈 수 있는 것을 유념하세요. 한 여자와 대화를 계속하려고 할 때 항상 약간의 긴장감을 느낄 것입니다.하지만 다양한 여성들과 더 많은 대화를 계속하다 보면 자신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어쨌든 더 많은 대화를 해볼수록 훌륭한 여성을 만날 확률이 높아집니다.

 


다른 사람들의 험담이나 가십을 이야기하지 말고 오직 그녀에게만 집중하십시오. 가십은 당신의 성적 매력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어쨌든 그녀가 가십을 이야기하기 시작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아마도 '친구 영역'으로 향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아마도요. 확실하지는 않지만요.
친절하게 또한 당신답게 행동하십시오.

 


당신이 그녀와는 다른 나라 또는 문화권 출신인 경우 인종/민족/문화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새로운 언어를 소개해주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은 아시아인인데 미국 여자와 이야기하고 싶다면, 그녀에게 아시아 언어를 알려주거나 문화가 어떻게 다른지 얘기해보십시오.(하지만 이 방법을 쓸 때 신중하십시오. 고국의 문화는 대화의 훌륭한 시작점이 될 수 있고 특히 그것이 독특하고 그녀가 관심을 갖고 있을 때는 더 그렇습니다만, 최고의 대화는 서로 공통된 문화에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을 "외래종" 또는 "외국인"으로 보이게 하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녀과 사귀고 싶다면, 그녀의 예전 연인에 대해 물어보는 것도 좋은 전략 일 수 있습니다. 오래 지속되는 대화 주제를 제공할 뿐 아니라 마지막 관계에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그리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조심하십시오. 헤어진 지 얼마 안 된 상황이라면 전 애인 이야기는 까다로운 주제일 수 있으며 그녀를 불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일부 시나리오에서만 유효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