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싱글 라이더 여자가 남자친구를 만들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반응형

1. 시간을 투자하라 
연인이 없어 고민 상담을 해오는 대부분의 싱글 라이더 여성, 그리고 남성들의 공통점은 이성을 사귀가 위해 시간을 투자하기 주저한다는 공통점이 있다. 돈을 벌거나 사회서 성공하거나 취미생활을 즐기는데에는 아낌없는 시간을 쏟으면서 정작 이성을 사귀는데 들이는 시간은 아깝다는 것이다. 관계를 원하면 먼저 시간을 투자하라. 나가서 커피샵에서 오래 노닥거리거나, 같은 취미 강좌를 듣거나, 온라인 채팅을 하라. 남자 친구 생일선물 투자하라

 

 

2. 남자가 여자를 쫓아다니게 만들라
논란이 되는 부분이긴 하다. 반페미니즘적인 조언이기도 하고. 그러나 연애 전문가들에 따르면, 전화를 먼저하고 데이트 계획을 짜는 것은 남자이어야 한다고 입을 모은다. 남자에겐 몇가지 원칙이 있는데, 정말 관심이 있고 진지한 관계를 원하는 여성에겐 먼저 전화도 하고 채팅도 하는 등 관계 시작에 적극적이라는 점. 여자가 일단 남자를 쫓아다니게 만들라는 것은, 이 남자가 자신에게 정말 관심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때문에 더욱 중요하다. 일단 처음엔 맘 편하게 갖고 남자가 먼저 관계를 주도하도록 하라. 

 


3. 너무 어렵게 굴지 말라, 그리고 너무 보채지 말라
"사랑은 자신의 일에 충실할때 어느날 갑자기 찾아온다" 연애 전문가들이 동의하는 명언 중의 하나다. 남자를 만나기 위해 사는 시간 전부를 바치거나 좋다는 남자에게 눈길 한번 주지 않는 건 연애에서 망하는 지름길. 



4. 성관계로 관계가 증진되지는 않는다
만일 남자와 성관계를 갖게 된다면, 절대 그 남자가 자신에게 빠지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말라. 성관계를 갖기 전에 먼저 자신 기대치와 관계설정을 확실해 해 두길 바란다. 긴 설명은 필요없다. 만일 독점적인, 특별한 관계가 아니면 성관계를 하지 않겠다는 주의라면 먼저 침대로 같이 들어가지 말라. 
요지는 먼저 상대를 만나야 한다는 점이다, 자연스럽게. 이성 관계를 처음부터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말라. 친절하게 웃으며 자연스럽게 다가가는 연습이 필요하다, 평소 별로 관심이 없던 사람에게 이런 걸 연습해 보라.

 

 

전세계 여성 싱글 라이더들이 남성을 보다 능숙하게 사귀기 위한 조언 몇 가지다. 아래 조언들은 "Turn Your Cablight On: Get Your Dream Man in 6 Months or Less"이라는 책을 쓴 Nancy Slotnick의 글에서 발췌한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