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애인과 스킨십을 위해서 핑계되는 방법은?

반응형

그녀의 얼굴에 묻은 것들 떼어주기. 여자들은 빠진 눈썹들이 볼 부분에 자주 묻는다. 그녀의 얼굴에 묻어있다면 "잠시만. 눈썹 묻었다. 내가 떼줄게"라고 말하며 조심스럽게 떼어주자. 그녀가 화장을 짙게 하였다면 너무 세게 만지지 말자. 그녀의 머리카락에 뭐가 묻어있다면 똑같은 방법으로 떼어주자.

얼굴에 묻은 눈썹을 찾기 위해 그녀의 얼굴을 24시간 쳐다보고 있지는 말자. 하지만 우연히 보게 된다면 그때가 기회이다.

그녀의 머리에 아무것도 묻어있지 않을 때 거짓말을 하며 스킨십을 시도해도 된다.

여자 얼굴에 묻은 음식물은 떼어주지 말자. "저기 너 볼에 삼겹살 묻었네"는 그리 매력적이지 않다.

그녀의 액세서리나 새로 바른 매니큐어를 칭찬해주자. 새로 산 반지, 액세서리, 새로 한 머리, 새로 한 매니큐어를 알아차린다면 말로 칭찬해주자. "반지 예쁘다" 혹은 "손톱 색 예쁘네"와 같은 말로 말이다. 손바닥을 펼치며 가까이서 볼 수 있는지 물어보자. 바뀐 것에 대해 질문을 하던 아니면 달라진 점을 말해주자. 그녀의 귀걸이가 예쁘다면 손바닥에 올려 본 후 예쁘다고 말해주자. 얼굴에 손을 가져가는 행동은 아주 친밀한 것이기 때문에 스킨십을 몇 번 한 후에 시도하면 좋다.

그녀를 칭찬해줄 때 반응을 살피자. 당신의 질문이나 칭찬에 반응 후 엄지손가락으로 그녀의 손을 살살 문지른 후 놓아보자. 미소를 띤 후 자연스럽게 넘어라가. 징그럽게 보이지 않는 것이 핵심.

 

따뜻하게 해 주기. 밖이 추울 때 그녀가 덜덜 떨고 있다면 당신의 코트를 덮어주자. 얼마나 친밀한 관계인지에 따라 그녀의 어깨를 어루만지며 따뜻하게 해 줄 수도 있다. 그녀의 손이 차갑다면 손을 달라고 한 후 당신의 손과 그녀의 손을 맞대자. 당신의 손으로 그녀의 손을 감싼 후 빠르게 비벼주자.

좀 더 대담한 행동을 하고 싶다면 그녀의 손을 가져온 후 입김을 불어주자. 하지만 입냄새가 나면 안 된다.

 

장난스럽게 행동하기. 서로에게 장난을 주고받는 사이라면 가볍게 밀고 팔을 쓰다듬어주는 행동도 괜찮다. 서로에게 시시덕거리는 사이라면 가벼운 스킨십은 자연스럽게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녀가 당신을 더 자주 만질 수도 있을 것이다. 장난스러운 터치를 자주 하는 사이라면 스킨십은 이미 시작된 것이다.

서로에게 장난스럽게 행동한다면 이보다 좋은 것은 없다. 하지만 당신은 가벼운 스킨십을 계속 시도하지만 그녀는 하지 않는다면 자제할 필요는 있다.

대담한 행동하기. 그녀가 위에 말한 행동들에 모두 좋게 반응하였다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자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못한다면 당신은 영원히 "그냥 친구사이"로 남을 것이다). 다음 단계는 그녀의 어깨나 허리를 팔로 감싸거나 손을 잡는 스킨십이다. 목 뒷부분이나 어깨 부위도 민감한 부위 중에 하나이다.

 

그녀의 무관심을 알아채자. 잦은 스킨십 시도에도 그녀가 무관심해 보인다면 그만하자. 하지만 무관심이 당신을 싫어한다는 의미는 아니다. 당일날 기분이 안 좋을 수도 피곤할 수도 있는 것이다. 하지만 스킨십 시도가 여러 번 실패하였다면 그녀는 당신의 스킨십을 싫어하는 것일 수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