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애정표현 잘해서 여자친구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방법은?

반응형

그녀에게 애정표현 하기. 여성은 남자친구가 애정표현을 하기를 원한다. 애정표현은 자신에 대해 얼마나 신경쓰고 있는지를 나타내기 때문이다. 게다가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둘이 사랑하고 있음을 보여줄 의지를 대변하기도 한다. 물론 공공장소에서 꼭 할 필요는 없다. 하지만 여성은 다른 사람들에게 남자친구가 자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보여주고 싶어하는 욕망을 안고 있다. 따라서 공개된 장소라고 해서 손을 잡거나 키스하는것을 꺼리지 않도록 하자.

 

항상 그녀에게 예쁘다고 말하고 시선을 마주치도록 하자. 시선을 마주치면 당신이 진심을 담아 말한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 반대로 시선을 회피하면 당신의 진실성이 의심받을 수 있으니, 항상 그녀와 대화할 때는 시선을 마주친 상태를 유지하도록 한다. 그녀에게 아름답다고 말할 때 정말 진심을 담아 말하고 싶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그녀에게 지금까지 봤던 모든 사람들 가운데서 정말 가장 뛰어나고 예뻐서 너무 행복하다고 말하자. 여태까지 당신같은 사람을 본 적이 없다고도 말해보자.

그녀의 외견을 칭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녀의 성취, 재능, 능력을 같이 칭찬하는 것 역시 중요하다. 예를 들어 당신의 여자친구가 포커를 정말 잘한다고 가정하자. 그러면 그녀에게 똑똑하다고 칭찬하자. 그녀가 좋은 경청자라면 사회적 능력이 뛰어나고 사교적이라며 칭찬하자.

 

 

사랑한다고 말하기. 대신 진심을 담아 말한다. 아직 사랑한다고 말하는 것이 부끄럽다면 강제하지 않아도 좋다. 대신 "사랑해""너가 나한테 얼마나 특별한 의미를 지니는지 알아?""너가 너무 좋아", "난 너무 운이 좋은 거 같아"등의 표현으로 바꿔 말하도록 하자.

단순한 것이 가장 좋다. "사랑해""너 때문에 너무 행복해", "너가 있어서 너무 운이 좋은 거 같아" 등의 표현이면 충분하다. 괜히 시적인 표현을 써서 과장하지 않도록 하자.

위 대사들은 그녀의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는 것은 물론 그녀의 자신감을 높여주기도 한다. 그녀의 자신감이 올라갈 수록 이득이라는 점을 꼭 기억하자. 당신이 그녀를 얼마나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는지를 그녀가 잊지 않도록 꾸준히 사랑과 애정표현을 하도록 한다. 대신 너무 자주 하면 말이 힘을 잃게 될 수도 있으니 적당히 하자.

 

 

꾸준히, 충동적으로 스킨십하기. 살짝 어루만지는 것으로도 그녀에게 특별한 감정을 줄 수 있다. 대신 정중하고 부드럽게 하도록 한다. 너무 외설적이거나 성적인 접촉은 다른 의미를 지니기 때문이다.

손을 잡거나 포옹을 하라. 안을 때는 그녀의 등을 쓰다듬거나 얼굴을 어루만져 주도록 한다. 이런 행동은 그녀에게 보호받는 듯한 느낌과 사랑받는 감정을 안겨줄 것이다. 당신이 사랑받고 싶은만큼 그녀에게 사랑을 표하라.

전희에는 때와 장소라는 것이 있다. 그녀가 준비되지 않았는데 당신이 먼저 시작을 해버리면 좋은 점이 하나도 없을 것이다. 먼저 당신이 성적인 접촉을 시작하기 전에 그녀가 확실히 편안함을 느끼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도록 하자. 성관계가 연인 관계의 주축이 아니다. 남자와 여자 양쪽이 성관계를 나중에 가지기로 동의했다면, 당신의 일은 그녀를 다른 방법으로 기쁘게 하는 것이다. 열정적인 딥키스나 그녀의 몸 여기저기에 가벼운 키스를 하자. 여자는 남자가 자신의 얼굴만이 아닌 모든 부분을 사랑한다는 점을 기쁘게 생각한다.

 

 

그녀를 당신보다 먼저 생각하기. 당신보다 그녀를 먼저 생각하라는 말은 당신이 연인 관계에서 약한 쪽을 차지한다는 말이 아니다. 단순히 항상 그녀를 위해 당신이 원하는 것이 아니더라도 같이 할 의지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말이다.

그녀의 생각이 맞다고 생각되면 그녀의 말을 최우선 사항으로 삼도록 한다. 사랑은 이타적인 것이 아니라는 말이 있다. 그녀에게 증명하도록 하자.

 

 

당신이 친구들과 있다면 절대 그녀를 무시하고 친구들과 얘기하거나 그녀가 없는 것처럼 친구들하고 따로 걸어가지 말아라. 그녀가 당신에게 그렇게 할 때 어떤 기분일지 생각해보라. 아마 투명인간이 된 듯한 기분을 것이다. 따라서 그녀와 가까운 거리를 유지하며 대화 도중에 지속적으로 시선을 교환해 그녀가 함께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게 하자. 그리고 물론 자주 미소짓는 것을 잊지 말자.

그녀의 말을 잘 들어라. 남자들에 대해 여자가 가장 큰 불만을 표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듣는 태도가 나쁘다는 점이다. 그녀가 말하는 것에 관심이 없더라도 일단 들어라. 그리고 들었다는 점을 그녀에게 확인시켜주도록 하라. 당신한테만큼은 어떤 주제에 대해서라도 말할 수 있다는 기분을 그녀에게 심어줘라.

 

 

모든 여성은 연인끼리의 둘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어한다. 하루 정도 시간을 비워 둘만의 시간을 가지도록 한다. 영화를 보거나 등을 마사지 해주거나 같이 껴안고 은밀한 시간을 보내라. 다른 생각은 모조리 머리속에서 지워버리고 눈 앞의 여자친구에만 모든 시선과 생각을 집중하도록 한다. 아마 이를 통해 더 가까워지는 느낌을 받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당신이 원하는 것이다! 한 달에 적어도 한두 번은 둘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게 하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