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여자사람친구를 여자친구로 만드는 방법은

반응형

어느날 갑자기 여자 사람 친구를 친구 이상으로 보게 되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여자 사람 친구를 여자친구 감으로 보기 시작하고, 연인으로서 가까워지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이는 우정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으면서 여자 사람 어떤 감정을 느끼고 있는지 알아내야 하기 때문에 매우 까다로운 상황입니다. 하지만 만약 잘만 한다면, 감쪽할 사이에 여자 사람 친구를 여자친구로 만들 있을 것입니다.

 

 

친구가 어떤 감정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내세요. 당신이 새로 갖게 애정은 친구가 느끼고 있는 감정과 백만년 정도 떨어져 있을 있습니다. 어쨌든, 어제까지만 해도 친구 사이였고, 오늘 갑자기 한명이 새로운 영역으로 넘어가게 것이니 말입니다. 친구가 플라토닉한 우정보다 깊은 것에 관심이 있다는 신호를 적이 있나요? 유혹을 하는 신호를 받아봤거나 항상 같이 있고 싶어하는 신호를 받은 적이 있나요? 혹은 친구가 항상 행동하던대로, 친근하고 챙겨주고 애정을 많이 주지만 어디까지나 친구로서만 행동하고 있나요? 이런 것에 주의를 기울이면 상황을 파악하는 도움이 됩니다.

친구가 당신에게 이야기를 어떻게 행동하는지 보세요. 항상 하던대로인가요 아니면 갑자기 의식하면서 행동을 하나요? 만약 갑자기 의식을 하면서 행동을 한다면, 친구도 당신에게서 뭔가를 원해서 긴장한 것일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친구가 예전과 똑같이 행동한다면, 당신에 대해서 새로운 감정이 아예 없다는 뜻은 아닙니다. 하지만 여전히 진행하기 전에 친구가 어떤 감정을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는 것은 도움이 것입니다.

친구가 항상 좋아하는 남자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것을 편하게 여겼는데 최근에 갑자기 그런 이야기를 안하기 시작했나요? 이는 친구가 감정을 느끼는 남자가 당신이라는 신호일 수도 있습니다.

 

 

친구는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어보세요. 가장 좋아하는 여자 사람 친구와 데이트를 한다는 생각에 사로잡혀서 신호를 잘못 읽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모두와 함께 시간을 보내 봤고, 당신을 객관적으로 봐줄 있는 믿을만한 친구가 있다면, 친구에게 가서 솔직하게 가능성이 있어 보이는지에 대해서 물어보세요. 진정한 친구라면 솔직한 의견을 것이고, 여자 사람 친구도 당신을 좋아하는지 혹은 그냥 친구로 보는지에 대한 것을 이야기해줄 있을 것입니다.

물론, 당신의 친구들은 당신이 듣고 싶은 말만 해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솔직한 친구를 찾아서 솔직한 의견을 물어본다면, 좋게 솔직한 이야기를 듣게 수도 있습니다.

이는 당신보다 친구들이 상황을 읽을 것이라는 뜻은 아닙니다. 하지만 당신의 의심을 확인해보는 데에 도움이 되거나 여자 사람 친구가 다른 사람을 좋아한다는 소식을 친구들로부터 알게 수도 있습니다.

 

 

친구의 영역을 피하세요. 확실히 하세요. 항상 문제는, 여느 친구 사이끼리 그렇듯, 너무 친절하게 대하는 데에 있습니다. 친절함은 친구 관계에 있어서 매우 좋은 자질이지만 열정과 사랑에 있어서는 딱히 특징이 없는 자질이 됩니다. 유혹하거나 도전을 하는 것보다 친절하게 행동하면, 여자 사람 친구는 당신을 아주 좋은 친구로서 생각하되 좋은 연인으로는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계속 한다면, “친구의 영역”에 박혀버릴 수도 있습니다.[1] 정답을 원하나요? 정답은 끼를 부려야 합니다! 만약 부리는 것을 하지 못한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끼를 부리는 것은 장난을 치고 재밌으면 됩니다.

당신과 “친구들끼리” 하는 것들을 하게 하지 마세요. 친구가 당신을 자신의 다른 여자친구들처럼 대하거나 친구가 좋아하는 남자에 대해서 이야기하도록 놔두지 마세요. 당신을 이상으로 보게 만드세요.

 

 

 

그럴만한 가치가 있도록 만드세요. 친구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기 전에, 스스로가 친구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는 위험을 감수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세요. 만약 친구가 가장 친한 친구 한명이라면, 혹은 가장 친한 친구라면, 당신의 감정이 진실된 감정이라는 확신이 있어야 하고 데이트를 함으로써 잃을 있는 친구 관계에 대한 위험을 감수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결국엔 연인 관계보다 친구 관계가 중요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관계가 결혼으로 이어지지 않는다는 것이 진실이기 때문에 만약 헤어지게 된다면, 예전 친구 관계로 돌아가게 되지 못할 확률이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정말 친구가 좋다면, 그리고 친구와의 미래가 그려진다면, 도전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