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친구가 나를 좋아할 때 쓰는 이모티콘

반응형

윙크하는 얼굴 😉

플러팅 분위기를 만들고 있네요. 한쪽 눈을 감고 미소를 짓는 표정은 혀를 내밀고 윙크하는 (😜) 표정보다 더 유혹입니다. 혀를 내밀고 윙크하는 얼굴은 장난스러운 신호일 수 있어요. 
밈을 보내거나 계속 농담을하세요.
플러팅에 응하는 답변을 하세요. "나 바쁘니까 방해하지 마세요! 😉"라고 답 문자를 보내보세요." 
쿨하게 보이려면 "😎"를, 약간 건방지게 보이려면 "😏"와 같은 이모티콘을 써볼 수도 있습니다.

 



웃으며 붉어진 얼굴 😊

얼굴을 붉히는 이모티콘은 그녀가 나를 더 알고 싶어 할 만큼 나를 좋아한다는 뜻입니다. 당신이 그녀에게 끼 부리는 문자를 보냈을 때 그녀가 😊을 보내왔다면, 그녀가 당신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다는 좋은 신호입니다. 그녀가 나와의 대화를 즐기고 있다고 해석해도 좋습니다. 당신이 무슨 이야기를 하든 그녀의 마음은 따뜻하고 포근할 거예요! 
귀여운 포옹 이모티콘(🤗)과 함께 "계속 당신이 생각나요!"와 같은 문자를 보내주세요. 
조금 더 플러팅 레벨을 높이려면 "오, 덕분에 얼굴이 빨개졌어요!"라고 말해 보세요.
친근한 분위기를 연출하려면 "아, 다정하시네요."라고 답장하세요.
여성이 🥰 이모티콘을 보내면 당신을 좋아한다는 분명한 신호로 받아들이세요.

 


포옹 이모티콘 🤗

이 이모티콘은 당신을 신경을 쓰고 있지만, 그닥 플러팅을 하려는 것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이모티콘은 맥락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상대가 애정을 표현하려는 것인지 아니면 그저 장난만 치려고 하는 것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지금 당장 안아주고 싶어요!"라고 답해보세요.
어떻게 답장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그녀가 보낸 이모티콘을 그대로 따라 하세요.

 



웃는 이모티콘 😂

유머 감각을 잘 뽐내셨네요. 여성에게 이 이모티콘을 받으면, 그녀가 즐거워하고 당신과의 대화를 즐기고 있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웃는 이모티콘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모티콘 중 하나이며, 특정한 플러팅을 연상시키지는 않습니다. 
"내 유머 감각을 인정해 줘서 기쁘다 😅"와 같은 답장을 보내 보세요.

 


능글맞은 이모티콘 😏

대화가 한 단계 뜨거워지는 것 같네요. 시시덕거리며 유혹적인 문자를 보낼 때 사용할 수도 있지만, 비꼬는 말이나 농담 뒤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스마일 이모티콘 😏(눈썹을 치켜세우고 반쯤 웃는 이모티콘)과 무표정한 이모티콘 😒(눈썹은 비슷하지만 입이 아래로 처지고 불만스러운 표정)을 혼동하지 마세요.
답장에 👀😉😈과 같이 그녀를 위한 깜찍한 이모티콘을 몇 개 넣어주세요.
"오늘 밤 우리 어디 갈까?"와 같은 응큼한 메시지를 보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