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여자친구로 삼고 싶은 여자와 대화 나누는 방법은?

반응형


그녀가 편안한 기분을 느끼는 장소와 시간에 그녀에게 다가가세요. 그녀와 대화를 하기에 적당한 장소와 시간을 선택하세요. 예를 들어서 슈퍼마켓, 박물관, 커피숍, 반려견 공원 등은 그녀를 만나기에 아주 적합한 장소입니다. 이러한 장소에서는 일반적으로 편안한 기분이 들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술집 또는 클럽에 갈 때 여성들은 이미 방어 의식을 가집니다. 그 여성분은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는 관계를 찾기보다는 아마도 여자 친구들과 즐거운 밤을 보내기 위해서 술집 또는 클럽에 놀러 갔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술집 또는 클럽은 여성분과 보다 진지하게 교제를 하기에는 적절한 장소가 아닙니다.

 

 

 



편한 마음을 가지고 친근하게 대하세요.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유머스러운 사람들을 좋아합니다. 친근하게 대하면서 가벼운 농담을 하면 그녀는 웃을 것입니다. 참고로 자신을 유머스러운 사람으로 보이게 만들 수 있는 상황들은 많고 다양합니다. 아래와 같은 상황에서 농담을 해보세요.
주위 상황에 대해서 농담을 하세요. 공원에 있거나 길을 걸어가고 있을 때 웃긴 상황을 보았다면 그 상황에 대해서 말하세요.
자신에 대해서 농담을 하세요. 만약 본인의 키가 정말 크다면 자신은 키가 너무 커서 옆 동네도 볼 수 있다고 농담을 하세요.


자신에 대한 웃긴 이야기를 그녀에게 전해주세요. 중학교 시절에 바보 같은 싸움을 한 적이 있었나요? 만약 그렇다면 그녀에게 그 바보 같은 싸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주세요. 또한 자신이 싸울 때 입고 있었던 우스꽝스러운 옷 또는 싸움을 하기 전에 용기를 내기 위해서 자신이 들었던 신나는 노래 등 자세한 내용도 함께 말해주세요.
현재 일어나고 있는 사건들에 대해서 이야기하세요. 뉴스에서 본 이야기 또는 유명한 사람들에 관한 이야기는 농담을 하기에 좋은 주제입니다.
이러한 농담들은 나중에 그녀와 본인 둘이서만 아는 추억과 농담으로 남게 될 것입니다.
저속하거나 불쾌한 농담을 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상대방을 아주 잘 알기 전까지는 이러한 농담을 절대로 하면 안됩니다.


그녀를 칭찬하세요. 그녀를 칭찬하면서 본인이 그녀에게서 발견한 점들을 알려주세요. 예를 들어서 그녀에게 아래와 같이 말할 수도 있습니다.
“너는 그렇게 긴머리를 했을 때 정말 예뻐.”
“오늘 수업 시간에 있었던 토론 시간에 네가 지적한 점은 정말 기발했어.”
“너는 함께 대화를 하기 좋은 사람이야.”


그녀의 이름을 불러보세요. 그녀의 이름을 알아냈다면 대화를 하는 도중에 그녀의 이름을 몇 번 언급하세요. 그리고 그녀의 이름을 까먹지 않도록 다른 곳에 적어두세요.

 

 


그녀가 거절할 가능성 때문에 포기하지 마세요. 그녀가 거절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그녀에게 말을 걸 떼는 긴장을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거절을 당한다는 두려움 때문에 그녀에게 말을 거는 시도를 포기하지 마세요. 최악의 경우 그녀는 당신을 무시하거나 또는 당신을 피하겠지만 운이 좋을 경우 그녀가 대화에 응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그녀에게 먼저 말을 걸면 본인의 자신감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녀에게 말을 거는 것을 그녀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기회로 삼으세요.


피상적인 관계만 추구하지 마세요. 새로운 여성을 만날 때는 그녀가 본인의 이상형에 딱 맞는 완벽한 여성이 아니더라도 그녀와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그리고 피상적이고 어리석은 이유 때문에 그녀에게 관심을 끊지 마세요.
그녀를 칭찬할 때 그녀의 외모에 대해서만 칭찬하지 마세요. 물론 그녀가 아름답다고 칭찬해도 되지만 그녀의 예술적 감각 또는 교통이 혼잡한 상황에서 빠져나올 수 있는 그녀의 운전 실력에 대해서도 칭찬을 하세요.


그녀와 한 번 이상 대화를 하도록 노력하세요. 만약 본인이 그녀를 좋아하지만 둘의 첫 대화가 좋게 흘러가지 않았다면 반드시 다음에 그녀와 다시 대화를 하세요. 본인이 그녀를 처음 만났을 때 그녀의 마음이 산만했거나 또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을 수도 있습니다.
“우연”을 가장한 만남을 계획해보세요. 예를 들어서 만약에 그녀를 반려견 공원에서 처음 만났다면 그녀를 다시 만날 수 있을 때까지 주기적으로 강아지를 데리고 똑같은 공원에 가보세요.


너무 절실한 사람 또는 소름 끼치는 사람처럼 행동하지 마세요. 강한 소유욕을 보이거나, 그녀를 쫓아다니거나 또는 그녀에게 부적절한 이야기를 해서 그녀가 불편한 기분을 느끼게끔 만들지 마세요. 또한 그녀만의 개인적인 시간을 제공하면 향후 둘의 관계에 있어서 보다 좋은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