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여자친구에게 전화를 하는 이유를 찾는방법

반응형

전화를 하는 이유를 찾으세요. 핸드폰을 들기 전에 먼저 본인이 그녀에게 전화를 하는 이유를 찾으세요. 만약 본인이 이미 아는 사람이라면 전화상으로 데이트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그녀에 대해서 더 많이 알고 싶어서 전화를 하는 것이라면 그전에 그녀와 대화를 한 내용을 이어서 이야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전화상으로 횡설수설하지 않기 위해서는 우선 전화를 건 명확한 이유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데이트를 요청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다음에 다른 친구들과 함께 놀자고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만약 데이트를 요청할 준비가 되지 않았고 단지 그녀에 대해서 더 많이 알고 싶어서 전화를 하는 것이라면 지난번에 그녀를 만났을 때 했던 대화를 되돌아본 후 비슷한 주제에 대해서 대화를 하세요. 예를 들어서 만약 그녀가 본인에게 책을 추천했었다면 책을 재밌게 읽었다는 사실을 전하기 위해서 그녀에게 전화를 걸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학교에서 같은 반이라면 최근에 선생님이 내준 숙제에 대해서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적절한 시간에 전화를 하세요. 전화상으로 그녀와 대화를 할 때는 우선 그녀가 바빠서 전화를 금방 끊어야 되는 상황인지 아닌지를 파악하세요. 예를 들어서 학교 수업을 마친 후, 퇴근을 한 후 또는 점심시간 등 그녀가 한가한 시간에 전화를 거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얼마 전에 그녀를 처음 만났다면 시간이 너무 많이 지난 후에 전화를 하지 마세요. 그녀의 기억 속에 본인이 여전히 생생하게 남아있을 때 전화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므로 그녀의 전화번호를 받은 후 하루, 이틀 안에 전화를 걸어 보세요.

 

먼저 문자를 보내세요. 만약 그녀에게 전화를 하기에 적절한 시간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다면 먼저 문자를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서 그녀가 나중에 한가한지 또는 몇 분 후에 전화를 해도 되는지 문자를 보내서 물어보면 본인이 전화를 하고 싶다는 사실을 그녀에게 미리 알려줄 수 있습니다.
만약 어떤 이유 때문에 그녀가 본인에게 문자를 보냈는데 본인이 핸드폰을 들고 있는 상황이라면 그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그녀에게 몇 분 후에 전화를 하겠다고 문자를 보내세요.

 


숨을 깊이 들이쉬세요. 만약 본인이 그녀를 정말 좋아하고 또한 그녀와 좋은 대화를 나누고 싶을 경우에는 전화를 걸기 전에 긴장을 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그러므로 전화상으로 횡설수설하지 않기 위해서 우선 숨을 깊이 들이쉬세요. 숨을 깊이 들이쉬면 침착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그녀에게 최대한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