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여자친구와의 진도를 급속도로 나가기위해 꼭 해야될일은

반응형

천천히 부드럽게 스킨십을 시작한다. 데이트가 끝나갈 무렵 또는 영화를 보는 동안 해보자 - 이를 굳이 본격적으로 애무하기 시작할 때를 위해 아껴둘 필요는 없다. 이는 당신이 더 진도가 나가기를 원한다는 것을 내비칠 수 있다.

 


그녀의 귀에 속삭인다. 귀는 남성과 여성 모두의 민감한 부분이기에, 가볍게 숨결을 불어넣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적당한 말을 내뱉는 것 또한 그녀를 흥분시킬 수 있다. 다음과 같이 말해보자: "오늘 계속 네 생각이 났어."

 

그녀를 쓰다듬는다. 손가락 뒤쪽을 이용해 그녀의 얼굴을 부드럽게 쓰다듬는다. 동시에 그녀에게 시선을 고정하면 더 좋다.

 


그녀의 목덜미를 만진다. 팔이 이미 그녀의 어깨 근처까지 갔다면 엄지 손가락을 이용해 그녀의 헤어라인 주위를 부드럽게 쓰다듬는다.

 


그녀의 손목을 만진다. 처음 스킨쉽을 할 때는 늘 자신 있게 한다: 손을 잡아보자. 손을 잡고 있다면, 그녀의 손목 안쪽이나 손바닥을 부드럽게 쓰다듬어보자. 손목 안쪽에 천천히 키스하는 것도 좋다.

 


그녀의 머리카락으로 장난친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두피는 민감한 부분이기에, 머리카락을 만지며 가볍게 (다시 한번, 세게 하지 말고 가볍게) 당기는 것을 좋아한다. 손가락으로 머리카락을 훑거나, 꼬거나 쓰다듬어 보자.

 

다리를 만진다. 그녀가 불편해하지 않을 것이 제법 확실하다면, 허벅지 위쪽에 손을 대어보자. 둘 다 앉아있을 때 하는 것이 제일 좋다. 손을 그곳에 가볍게 대고 있자. 그녀가 거부반응을 보이지 않는다면, 손은 그대로 놔둔 채 천천히 엄지를 위아래로 움직여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