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여자친구 사귀기위해 자연스럽게 대화를 시작하는 방법

반응형


새로 만난 사람이라면 자기 소개하기. 낯선 사람이라면 눈을 마주치고 미소를 지으며, 상대방이 나와 있을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인사를 하고 이름을 말해보자. 악수를 청하면 상대방이 교감을 느끼고 나와 더 편안하게 대화를 나누려고 할 수 있다. 상대방의 이름을 물으면서 더 긴 대화를 이끌어 가보자.
예를 들어, “제 이름은 철수예요. 만나서 반갑습니다”라고 인사해보자.
가벼운 대화를 나눌 때는 굳이 자기소개를 하지 않아도 되지만, 나를 소개하면 상대방이 더 나에게 열린 자세로 대하는데 도움이 된다.

애인만들기 하고 싶은 여자에게 호감을 얻는 방법은? https://www.studyingcanada.net/691

긍정적인 언급을 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대화에 참여할 것을 물어보자. 대화의 시작부터 부정적인 모습을 보이면 상대방이 열린 자세로 대화를 하고 싶어 하지 않을 수 있다. 나를 기쁘게 만들어주는 것들에 대해 이야기를 하면 상대방도 더 오픈된 대화를 하고 싶어 할 가능성이 높다. 나를 즐겁게 해주는 것들에 대해 언급한 후, 상대방의 의견을 물어보자.
예를 들어, 파티에 참석했을 때 “저는 이 음악 진짜 좋아하는데, 혹시 이런 음악도 좋아하세요?”라고 하거나, “이 음식 혹시 드셔 보셨나요? 꽤 맛있어요”라고 대화를 시작해보자. 질문으로 대화를 시작하면 상대방이 답변을 하도록 유도하고 대화를 시작할 수 있다.

필요하면 돕는 자세를 보여봐요. 상대방에게 먼저 내 자신을 오픈하면, 상대방도 나에게 열린 자세를 보일 가능성이 높아요. 나뿐만 아니라 상대방도 대화를 시작하기에 앞서 두려움, 수줍음 등의 감정을 느낄 수 있거든요.


 
서로 더 편안하게 대화할 수 있도록 상대방을 칭찬하기. 상대방의 성격 혹은 입고 있는 옷에 대한 칭찬을 해보자. 건넨 칭찬이 진실되지 않으면, 상대방이 내가 진실하지 않다는 사실을 알아보고 대화하기 꺼려 할 수 있다. 칭찬의 말을 건넨 후엔 질문으로 대화를 이어가 보자. 그렇지 않으면 상대방이 칭찬에 전혀 답변을 하지 않을 수도 있다.
“드레스가 정말 예쁜데 어디서 사셨어요?” 혹은 “스타일이 굉장히 멋져요! 보통 스타일링은 어떻게 하세요?”라고 물어보는 방법도 있다.
가능하면 “네” 혹은 “아니요”로 대답할 수 없는 열린 질문을 사용해보자.
상대방이 불편해할 수 있고 제대로 답변하기 어려울 수 있으니 외모에 대한 언급은 하지 않는다.

 

애인만들기 하고 싶은 여자에게 호감을 얻는 방법은? https://www.studyingcanada.net/691 

 


대화를 이어나가고 싶다면 칭찬을 해보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것을 좋아하거나, 최소한 다른 사람과 연결 고리를 짓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머리가 정말 마음에 들어요. 자연 웨이브인가요? 아니면 직접 스타일링하신 거예요?" 등으로 대화를 시작해보세요.


잘 떠오르지 않는다면 주변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해보기. 특별한 대화 거리가 생각나지 않으면, 주변을 둘러보고 보이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자. 날씨나 장소, 다른 사람들, 혹은 특별한 행사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대화를 긍정적으로 이어 나가면 상대방도 흥미를 가지고 이야기를 있어나갈 수 있다.
예를 들어, “오늘 이 카페에 처음 왔는데 여기는 뭐가 맛있나요?” 혹은 “오늘은 해가 났으면 좋겠어요. 한동안 맑은 날씨를 보지 못한 것 같네요”라고 해보자.
대화를 나눌 때 유머 감각을 동원해보자. 대화가 더 즐거워질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