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여자친구100일선물 하기전에 여자친구가 바람피는지 알아보는 방법은?

반응형

여자친구가 휴대폰이나 컴퓨터를 비밀스럽게 다루는지 살펴보자. 내가 있을 그녀가 컴퓨터나 휴대폰의 화면을 감추려고 하는지 살펴보자. 또한 내가 휴대폰이나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는 그녀 곁에 다가갔을 그녀가 화를 내는지 살펴보자. 이런 행동들은 모두 바람의 신호가 있다.

 

그녀가 바람을 피우고 있다면 전자 기기로 새로운 파트너와 이야기를 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고, 이런 대화들을 비밀로 하고 싶어할 것이다. 때문에 내가 다가왔을 화면의 대화들을 같아 그녀가 화를 내는 것일 있다.

자신의 휴대폰을 사생활로 여기는 사람들도 많기 때문에, 단순히 휴대폰을 보여주기 싫어한다고 해서 그녀가 바람을 피운다고 간주하지 말자.

: 전자기기를 여자친구와 공유하고 있으며, 여자친구가 메시지를 많이 삭제하는 것을 목격했다면, 이것도 외도의 신호가 있다.

 

 

그녀가 평소보다 외모에 더 신경 쓰는지 살펴보기. 여자친구가 자기 관리 차원에서 외모에 신경을 가능성도 있지만, 갑자기 여자친구가 예쁘게 보이려고 노력을 한다면 바람의 신호일 있다. 그녀가 운동을 많이 하고 새로운 옷을 사는지, 또한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에 변화가 생겼는지 살펴보자.

예를 들어, 그녀가 운동을 하면서 살을 빼려고 하거나 새로운 옷을 구매할 수도 있다.

그녀가 자기 관리를 위해 이런 행동을 보일 수도 있다. 자신의 최고의 모습을 보이고 싶어한다고 해서 바람을 피우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공공장소에서 애정 표현을 시도해보고 그녀가 이를 피하려고 하는지 관찰하기. 여자친구가 바람을 피우고 있다면 나를 밀어내기 시작할 있다. 공공장소에서 나와 커플처럼 보이는 것을 불편해하고, 그녀의 손을 잡거나 안아주고, 키스를 하려고 나를 뿌리친다면 바람의 신호가 있다.

예를 들어, 공공장소에서 함께 걸을 보통 손을 잡곤 했으나, 갑자기 그녀가 나의 손을 뿌리칠 있다. 혹은 그녀의 볼에 키스하려고 그녀가 고개를 돌리거나, 포옹하려고 그녀가 발자국 물러날 수도 있다.

보통 공공장소에서 애정 표현을 하지 않는 커플이라면, 여자친구가 애정 표현을 받아들이지 않더라도 크게 걱정하지 말자.

 

 

그녀에게 이야기를 할 때 바디 랭귀지가 닫혀 있는지 살펴보기. 닫힌 바디 랭귀지가 바람에 대한 죄책감이나 현재 관계에 존재하는 문제에 대한 분노로 인해 발생하는 것일 있다. 그녀에게 이야기를 죄책감이나 분노로 인한 닫힌 자세가 발견되는지 살펴보자. 다음과 같은 신호 위주로 관찰한다:

눈을 마주치지 않는 행동

가슴 위로 팔짱을 끼는 행동

나로부터 멀어지려고 하는 행동

 

 

 

여자친구가 곁에 없을 때 어떤지 관찰하기. 그녀가 다른 사람들과 있다면 나의 전화나 문자에 답하지 않고, 어디에 있었는지에 대해 자세하게 이야기를 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갑작스럽게 여자친구와 연락이 잘되지 않거나, 오랫동안 그녀가 사라질 경우 그녀가 바람을 피우는 것일 있다.

예를 들어, 그녀가 갑자기 금요일 6시부터 10시까지 사라지는지 살펴보자.

그녀가 바람을 피운다고 간주하기 전에 최근에 그녀의 삶에 변화가 있었는지 생각해보자. 예를 들어, 여자친구가 직장을 다니다가 학업을 시작해서 시간을 틈이 없을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