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여친 만들기 팁- 핸드폰으로 여자친구와 대화하는 법

반응형

최근에는 문자와 SNS가 소통의 대부분을 구성하고 있지만 청소년의 87%는 아직도 충분히 긴 시간을 핸드폰으로 통화하는 데 사용한다. 당신이 약간만 더 핸드폰으로 전화하는 데 노력을 기울이면 사귀는 여성도 당신이 자신에게 관심을 보이고 자신을 원한다는 느낌을 받게 된다.



전화할 때와 장소 고르기
그녀의 스케줄을 우선으로 생각하기. 문자로 대화를 하다가 그녀가 시간이 났을 때 전화를 하도록 하자. 그녀가 친구 또는 가족과 대화하고 있을 때 전화를 걸어 그녀가 한쪽을 고르게 만들지 말자. 축구 연습, 아르바이트, 동아리, 가족 식사가 끝난 뒤에 전화를 걸어라.
전화를 걸기 수 시간 전에 문자로 대화를 말을 해두자. 오늘 밤에 언제 전화 가능해? 나 7시쯤 전화하면 될까? 와 같이 캐주얼하게 문자를 해보자. 또한 전화하는 시간은 앞뒤로 여유를 가지고 서로 편한 시간에 하는 것이 좋다. 여자 친구가 바쁜 경우:
하지 말아야 할 것: 짜증내거나 삐지는 것.
하면 좋은 것: 그러면 내일 밤 어때? 또는 중간고사 잘 봐! 주말에 얘기하자!라고 말하기.


조용하고 사적한 장소에서 얘기하기. 여자들은 주변에 아무도 없다는 것을 알아야 당신에게 더 개방적으로 정직하게 얘기를 한다.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고 있을 때 여자 친구의 허락 없이 스피커폰으로 대화하지 말자.


그녀에게 완전히 집중하기. 그녀가 당신과의 대화에 시간을 투자하고 있다면 당신 역시 그리 해야 한다. 대부분의 청년들은 전화를 하면서 다른 일을 해도 좋다고 생각하지만 이는 잘못된 생각이다. [4] 그녀와의 대화가 당신에게 세상 무엇보다 중요한 것임을 알게 하자. 여자 친구와 전화를 할 때는 문자를 하거나, 인터넷으로 대화하거나, 티브이를 보거나, 다른 사람과 말하지 않도록 하자.



가벼운 대화하기
활기차게 인사하기. 감정은 전염성을 띤다.만약 당신이 친절하고 대화하고 싶어하는싶어 하는 모습을 보인다면 그녀 역시 당신과 같은 기분을 느끼게 될 것이다. 그녀가 통화를 받았을 때 활기차고 긍정적으로 인사를 하면서 대화를 시작하자. 그리고 그녀의 기분이나 말을 듣고 싶어 하는 모습을 보이자. 여자 친구와의 관계에 따라 적절한 언어를 사용하는 것도 잊지 말자:
__야! 오늘 어땠어?
오늘도 목소리가 아름답네. 오늘 하루 잘 보냈어?
너랑 대화하고 싶어서 하루종일 기다렸어! 오늘 어땠어?

 


달콤한 음성 메세지 남기기. 그녀가 당신의 전화를 받지 않아 자동적으로 음성 사서함으로 연결이 되었다면 짧고 귀여운 음성 메시지를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 그녀가 나중에 메시지를 확인했을 때 당신이 자신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다는 점을 알고 당신이 남긴 메시지를 기쁘게 들을 것이다.
비교적 오래 사귄 편이라면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어서 전화했어!라고 메시지를 남겨볼 수도 있다.
막 사귀기 시작했다면 더 캐주얼한 느낌의 메세지를 남겨보자: 네가 어떻게 보내고 있는지 궁금해서 전화해봤어! 보고 싶다!
전화하기 좋은 시간을 메세지에 남기도록 하자. 그래야 서로 부재중 전화만 보다가 하루가 끝나지 않을 것이다: 오늘 축구 끝나고 집에 저녁 7시쯤 도착할 거 같아. 그때 전화할까?

 


가벼운 대화로 워밍업하기. 사람은 사회적인 동물이라 사람들과 짧고 가벼운 대화를 하고 싶어 하는 경향이 있다. 가볍고 짧은 대화는 사람들끼리 서로를 더 잘 알게 도와준다. 이런 표면적인 대화도 연인 관계에서 의미를 지닐 수 있다. 그녀의 기분을 편안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가벼운 주제를 골라보도록 하자:
하루를 어떻게 보냈는지 말해보자.
그녀가 좋아하는 스포츠 팀에 대해 말해보자.
학교에서 한 일에 대해 말해보자.
최근 같이 봤던 드라마나 영화에 대해 말해보자. 대화가 지루해지면:
하지 않아야 할 것: 갑자기 거칠게 전화를 끊는 것 .
해야 할 것: 흥미로운 주제에 대한 질문.

 


그녀 칭찬하기. 당신이 그녀와 대화하는 것을 즐기고 있음을 보여라. 너무 과하지 않은, 그녀를 격려하고 솔직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말들을 하자:
넌 진짜 이야기를 참 잘하는 거 같아!
그거 진짜 웃긴다!
다음에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진짜 궁금한데?
너랑 말하면 너무 편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