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ingEnglish

영어회화 두려움을 없애는 가장 빠른 방법은?

반응형

말하기 연습은 영어를 배우는 가장 재미  

있고 보람있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영어를 조금이라도 말할수 있게 되면 

활기차게 빠르게 영어스피킹을 향상 시킬수 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영어 구사 능력을 향상시키고 좋은 시간을 보내실 

수있는 중요하고 유용한 팁이 있습니다!






말하고, 말하고, 말하십시오!


자신감을 갖고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가능한 한 자주 말하십시오! 부끄러워하지 마세요! 더 연습하면 할수록 발음과 어휘가 향상됩니다. 기억하십시오, 악기 나 새로운 스포츠를 배우는 것과 같은 기술이 있습니다.


무료 eBook "일상 영어 어휘"다운로드 - 영어 어휘에 눈과 귀를 기울이고 포켓 가이드 전자 책으로 시야를 넓힙니다.



스마트 폰은 언어 학습을 위한 강력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말하기를 녹음 한 다음 다시 듣고 영어가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들리는 지 확인하십시오. 좋아하는 생산성 앱을 최대한 활용하여 연습 시간을 구성하고 배운 모든 새로운 단어를 메모하십시오.



단어의 발음을 듣기 위해 뉴스 게시판과 영어로 된 노래를 들어보십시오. 이런 식으로 새로운 단어와 표현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더 많이들을수록 더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듣는 것을 복사하여 발음 연습을 하고 문장의 어떤 단어가 스트레스를 받는지 배우십시오.



소리내어 읽기


신문이나 잡지를 읽으십시오. 좋아하는 TV 쇼용 스크립트를 찾아서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영어를 확실히하고 문장 구조 나 문법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도록 집중하는 것만으로 발음을 연습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매일 새로운 단어 배우기


어떤 단어를 선택하고 다른 문장에서 연습하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배울 때까지 단어를 사용하고 정기적으로 사용을 계속하십시오.



영화 보면서 매일 새로운 단어 배우고 영어로 영화를 보고 새로운 어휘와 발음 공부하는것도 좋은 길이지요. 배우들을 모방하고 재미있게 배우십시오.





친구 사귀기


영어를 구사하는 사람들이나 다른 사람들과 영어로 대화하고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는 것을 배우십시오. 당신이 배운 것을 이야기하고 아이디어를 교환하십시오.




영어로 재미있는 활동을하십시오.


영어로 요리 강좌를 듣거나 북 클럽에 가입하십시오! 당신이하고있는 모든 것을 즐기고 영어로 의사소통을 해야합니다. 영어를 사용하여 즐기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면 긍정적인 경험을하게됩니다.




토론해라.


영어로 친구들과 관심있는 모든 주제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가능한 한 많은 어휘를 사용하여 요점을 파악하고 다른 주장을주의 깊게 듣고 효과적으로 논쟁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