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ingEnglish

영어회화 실력 향상시키는 영어공부혼자하기 6 가지 방법

반응형

1. 말하기 속도를 늦추십시오.

 

모국어로 말할 때 당신은 설득력 있는 연설자 일지 모르지만 외국어로 말할 때 같은 기준을 기대하는 것은 그리 현실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특히, 학습 초기 단계에 있다면. 학습자는 종종 실수에 대해 걱정하지 말라는 말을 듣지 만 청중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싶은 이유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말하기 속도를 늦추십시오.

 

당신이 더 천천히 그리고 분명히 말하는 경우에 아무도는 당신에 대하여 그것을 붙들 것이다. 위대한 연사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주의 깊게 단어를 선택하는 것은 잠재 고객에 대한 존중의 신호로 볼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가능한 최상의 답을 주고 싶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2. 자신에게

 

말하고 있는 사람들이 참을성이 없어서 가능한 한 빨리 원하는 것을 말하고 싶다고 걱정할 수도 있습니다.

 

우선, 그것은 사실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 사람들은 종종 급히 돌진 응답에 대해 잘 생각한 대답을 선호합니다.

그러니 그냥 진정하십시오.

 

당신이 할 수 있는 또 다른 실용적인 일은 침묵을 지키고 있을 때 사용할 수 있는 고정 어구로 장비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그 예입니다.

 

왜 TV에 폭력이 너무 많이 있습니까? 그것은 좋은 질문입니다. 한번 생각해 봅시다, 전에 그것에 대해 정말로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글쎄, 나는...

여기서 화자는 질문을 반복하고 몇 문장을 추가하는 것만으로도 상당한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똑같이 한다면, 당신은 더 유창하게 들릴 것이며, 준비되기 전에 무언가를 말해야 한다는 압력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고정 또는 설정 문구는 단어가 특정 순서로 고정되는 문구입니다. 동사의 패턴, 관용구, 연쇄 (collocations)가 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항상 한 가지 특별한 방법으로 말합니다. 예를 들어,

 

낮에는

그동안

그 이후로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귀찮게 해서 / 괴롭히지 않아서 미안하지만...

혹시...?

오 어서!

장난이야!

가치 있는 일을 위해서...

옳고 그름에 대해

눈에 대한 눈, 눈에 대한 눈, 치아에 대한 눈

 

 

3. 단어뿐 아니라 문장을 배우십시오.

 

어쨌든 이것은 압력을 줄여 줄 것입니다. 새로운 단어를 배울 때, 그것을 포함하고 있는 두 문장을 암기하십시오.

 

거의 또는 전혀 변경하지 않고 하나의 특정 문장을 사용할 수 있는 때가 올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마음속으로 말을 배우지 만 문장에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전혀 모릅니다.

 

문장이 문법적으로 올바른지 아닌지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는 그러한 구제가 될 것입니다. 예제를 살펴보겠습니다.

 

감사하는 것 = 누군가 / 누군가의 가치를 인정하는 것

 

나는 그것이 관계에서 / 직장에서 인정받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이런 식으로 '감사'하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훨씬 더 유용하지 않습니까?

 

 

 

4. 영어 듣기 연습하기

 

외국어로 말할 때, 당신이 말하는 것과 그 말이 맞는지 아닌지,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잊어버리는 것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는 나중에 필요할 정확한 단어 나 문법을 사용하는 것처럼 큰 실수입니다. 그래서 주위에 있는 말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그것은 누군가에게 말할 때 가장 중요한 자료입니다.

 

 

5. 질문 또 질문을 하세요

 

 의사소통은 양방향 프로세스라는 사실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무관심한 것처럼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질문을 하지 않으면 모든 말을 해야 하는 사람이 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에 할 말에 대한 생각이 부족할 때 다른 사람들이 추가해야 할 점이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그것에 대한 당신의 견해는 무엇입니까?

너는 어때? 어떻게 생각해?

왜 TV에 폭력이 너무 많이 있다고 생각하니?

이와 같은 질문은 대화를 계속 진행하며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 관심을 보일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당신에게 조금 긴장을 풀고 즐기기 시작할 시간을 줍니다.

 

의문은 매우 까다로울 수 있으므로 질문을 하는 올바른 방법을 배우는데 충분한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