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온라인 데이트 성공적으로 하기위한 꿀팁

반응형

많은 사람들에게 온라인 데이트를 시작하는 데 가장 어려운 부분은 프로필에 무엇을 입력해야 하는지 파악하는 것입니다. 모든 데이트 사이트는 회원들에게 프로필 페이지를 제공합니다. 각 회원은 자신에 대해 글을 쓰고, 사진 (또는 여러 장)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에 자신에 대해 쓰는 내용은 매우 중요합니다. 제작 측면에서 사진 다음으로 두 번째 다른 회원들이 귀하가 누구인지 알고 연락하고 싶어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이트에 가입하자마자 사람들을 검색하고 연락하기를 원합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프로필을 비워 두거나 검색을 시작하기 전에 빨리 무언가를 작성합니다. 주위를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괜찮지 만 온라인에서 사랑을 찾는 데 진지한 경우에는 시간을 내어 프로필이 자신을 잘 반영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결국 사이트의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되는 이유입니다.

 

연예 특종 기자 카카오 채널-https://story.kakao.com/koreangirls

 


명심해야 할 몇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람들에게 당신에 대해 말할 수 있을 만큼 상세하지만 사람들이 더 많은 것을 원할만큼 짧게 프로필을 작성하십시오. 전체 길이의 에세이를 작성하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든 것을 읽는 것을 귀찮게 하지 않기 때문에 시간 낭비입니다. 누군가가 그것을 읽고 당신에게 연락했다면, 당신은 아마도 이야기할 것이 남지 않았을 것입니다!



프로필을 작성할 때는 거짓말하기 쉽지만 누군가를 만나면 따라가기가 더 어렵습니다. 프로필에 당신이 정말 5 분 11 초인데 6 분 4 초라고 되어 있다면 데이트를 신청하자마자 표지가 날아갈 것입니다. 또한, 거짓말로 관계를 시작하는 것은 나쁜 출발을 하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안타깝게도 정직하고 선의를 가진 사람들조차도 다른 사람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만들 것이라고 생각하는 방식으로 글을 쓰려고 노력하여 의도하지 않게 프로필에 거짓말을 합니다.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을 끌고 싶다면 자신이 누구인지, 취미와 관심사 등에 대해 솔직해야 합니다.

 


너무 요구하지 마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프로필을 사용하여 이상적인 짝이 갖기를 원하는 자질을 나열합니다. 이것에 문제는 없지만 자신에 대한 정보와 균형을 이루도록 하십시오. 몸값 메모를 작성하는 것으로 보고 싶지는 않습니다.

 


프로필에서 과거의 실망과 나쁜 이별을 언급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공간이 아닙니다. 생각하세요 : 사람들이 당신을 찾을 때 가장 먼저 보게 되기를 원하십니까? 자신의 성격의 부정적인 측면과 과거의 나쁜 경험으로 자신을 정의하지 마십시오.

연예 특종 기자 카카오 채널- https://story.kakao.com/koreangirls

유머를 사용하는 것은 프로필에 활기를 불어넣고 사람들에게 당신의 성격을 엿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가장 성공적인 프로필 중 일부는 단순히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프로필입니다. 재미있다고 생각되는 농담을 포함하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프로필에 자신에 대한 내용을 적어두면 좋습니다.



누구나 “나는 유머 감각이 좋다”라고 쓸 수 있지만, 누구도 당신을 웃게 만들 수는 없습니다. 자신에 대해 글을 쓸 때 형용사 목록만 사용하지 마세요. 더 깊이 들어가서 당신이 실제로 의미하는 바에 대한 예를 사람들에게 제공하십시오. 이를 수행하는 좋은 방법은 형용사 목록으로 시작한 다음 각 형용사를 텍스트 몇 줄의 시작점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아무리 천박한 사람이라도 누구와 이야기하고 있는지 알고 싶어 합니다. 프로필에 사진이 없으면 많은 사람들이 나를 완전히 무시하게 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검색에서 사진이 사이트에 나타나는 사람들에게만 말하고 싶다고 지정하기도 합니다. 외모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며 모든 사람이 온라인에서 영화배우 나 슈퍼 모델을 만나기를 기대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이 웃는 얼굴의 명확한 얼굴 사진은 당신이 얻는 반응의 양을 심각하게 늘리기 위해 필요한 전부입니다.

 



프로필, 화면 이름 및 사진이 모두 원하는 인상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진지한 관계를 찾고 있는 여성이라면 자신을 'SexKitten'이라고 부르고 자신의 반나체 사진을 업로드하는 것은 원하는 남성을 끌지 못할 것입니다. 아내를 찾는 남자는 그가 침대에서 얼마나 잘 지내는지를 암시하는 사용자 이름을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