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왓츠앱( WhatsApp)에서 여자 친구에게 좋은 인상을 주는 방법

반응형

멋진 사진을 고른다. (왓츠앱 속어로 DP라고 불리는) 멋진 사진을 선택하는 것은 왓츠앱에서 여자 친구에게 좋은 인상을 주는 첫 번째 단계이다. 뭔가 신나는 활동을 하고 있는 사진이나 갔던 곳 중 흥미로운 곳에서 찍은 사진과 같은 최고의 사진을 사용한다.
예를 들어, 기타 치는 것을 좋아한다면, 즉흥 연주하는 사진을 사용한다. 의심스럽다면, 단지 활짝 웃는 모습을 보여주고 최고의 미소를 띤 얼굴 사진을 사용한다.
자신의 사진을 사용하고 싶지 않다면, DP를 자기가 좋아하는 만화 캐릭터, 운동 선수, 예술 작품 등으로 설정할 수도 있다.

 


흥미로운 상태 메시지를 만든다. 왓츠앱은 “배터리 나가기 직전,”과 같은 미리 설정된 상태 메시지 목록을 제공한다. 하지만 자신의 상태를 독특하게 만들어보는 것이 좋다. 상태 메시지로 자신을 어떻게 표현하고 싶은지 잠깐 생각해 본다. 좋아하는 노래 가사, 영화, 텔레비전에서 따온 구절이 될 수도 있고, 자신의 하루에 대한 짧은 관찰이 될 수도 있다.
만약 자신과 상대방이 둘 다 노래나 영화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면 상태 메시지에 거기에서 인용한 구절을 쓰면 대화를 이어가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프로필과 메시지에서 텍스트 포맷을 사용한다. 왓츠앱 프로필은 페이스북의 광범위한 옵션과는 달리 상당히 기본적이고, DP, 상태, 연락 가능 표시, 그리고 연락처만을 포함한다. 그러나 텍스트 포맷과 같이 약간의 트릭을 사용하여 왓츠앱 프로필을 돋보이게 할 수도 있다.
자신이 수정하고 싶은 단어 주변에 부호를 넣음으로써 상태나 텍스트 메시지의 텍스트를 굵게, 이탤릭, 취소선 등을 이용하여 꾸밀 수 있다. 예를 들어, *이것*과 같이 볼드체로 바꾸고 싶은 단어 주변에 별표를 치는 것이다. _이탤릭체_로 쓰고 싶은 단어에 밑줄 표시를 하고 ~취소선~을 넣고 싶은 단어 주변에 물결 표시를 한다.
프라이버시 설정으로 가서 연락 가능 표시를 숨길 수도 있지만 그렇게 하면 좋은 인상을 주고 싶은 여자 친구가 자신에게 연락할 가능성이 적어질 수도 있다.

 


그녀의 관심사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그녀의 소셜 미디어를 찾아본다. 요즘에는 누군가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종종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확인하는 것이 대세이다. 좋은 인상을 주고자 하는 여차 친구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살펴보면 그녀가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에 대해 약간은 알 수 있다. 관심사가 무엇인지 알면 대화를 시작하고 이어가는 데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종이 접기 좋아하는 것 같던데, 나중에 학 접는 방법을 가르쳐 주면 좋겠어.”라고 말할 수 있다.

 


상대방에게 메시지를 보낼 때 긴장하지 않도록 노력한다. 대화를 시작하는 것에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지만 긴장을 풀고 그것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도록 한다. 그녀에게 처음 메시지를 보낼 때 인사를 하고 질문을 하면서 대화를 이어간다.
상대가 바로 답장을 하지 않는다면 바빠서 그런 것일 수도 있음을 기억한다. 아예 답장을 하지 않더라도 세상이 끝난 것은 아니다.

 


그녀에게 잘 지냈는지 물어보면서 시작해 본다. 처음 메시지를 보낼 때, “안녕, 어떻게 지내?”와 같이 이야기하면서 시작해 본다. 뭐 하고 있는지, 하루를 어떻게 보냈는지에 대해 물어볼 수도 있다.
질문을 함으로써 대화를 시작하면 상대가 대답으로 무언가를 말하게 될 가능성을 높여준다.

 


공통점을 찾아 언급해본다. 자신의 하루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대화를 시작할 수도 있다. 둘 다 경험한 것과 같이 그녀와 관련이 있다고 느끼는 것에 대해 언급을 한다면 가장 좋다.
예를 들어, 같은 학교를 다닌다면, “너는 어땠는지 잘 모르지만, 수학 수업이 도대체 언제 끝나나 하고 생각했어”와 같이, 수업에 대한 것을 이야기할 수도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