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비트코인 최신 투자정보

인터넷으로 돈버는 방법 평생 수익 만드는 3가지

반응형

직장에서 받는 고정 수입만으로는 생활이 힘드신가요?

결혼 후 육아로 인해 또는 여러가지 이유로 사회로 나가기 힘들어 무슨 일을 통해서 돈을 벌어야 할지 고민인가요?


이런 모든 상황들을 이미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우리가 지금 직면하고 있는 사회의 문제이기도 합니다.

그럼 정해진대로 평생을 살아야하는게 정답일까요?

 

1. 돈버는 어플로 돈버는 방법


말 그대로 자신의 휴대폰에 돈버는 어플을 다운받아서 사용하는 것 입니다. 대체적으로 이렇게 어플을 통해서 돈버는 방법은 쉽게 돈 버는 방법이지만 많은 돈을 벌기는 불가능하고 단순히 소소한 용돈버는 앱으로써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표적으로 캐시팝, 허니스크린, 캐시워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허니스크린

“하루에 휴대폰의 잠금해제를 얼마나 많이 풀고 계신가요?” 자신의 휴대폰에 있는 잠금화면을 해제할 때마다 현금과 같은 포인트가 적립되는 돈버는 잠금화면 어플입니다.

그러면 잠금화면에 광고로 도배되는거 아니냐구요? 아닙니다!

최신 뉴스, 유용한 생활 팁 또는 인기 콘텐츠 등으로 잠금화면에서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잠금화면을 풀면서 쌓인 적립금을 통해서 현금으로 입금은 물론, 스타벅스, 이디야, 파리바게뜨, CGV, 세븐일레븐, 문화상품권등 다양하게 교환이 가능하다고하니 돈버는 어플이 맞겠죠?

또한 잠금화면을 풀어서 적립하는 것 이외에도 친구추천, 관심있는 광고 자세히 보기, 추천해주는 어플 마음에 들면 설치하는 등을 통해서도 포인트적립을 더욱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다고 하니 시작하시려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구글플레이에서 허니스크린 확인하기


 

캐시워크 (돈버는 만보기)

“걷기만 하는데 포인트가 쌓이는?” 단지 걷는것만으로도 소비되는 칼로리, 움직인 거리 및 시간등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무료로 포인트까지 쌓아주는 아주 유용한 돈버는 만보기라 불리는 어플입니다.

일반 만보기와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평소에 만보기를 들고 다니시며 자주 걷는 분들에게는 더할나위없이 아주 꿀같은 어플일 것 같습니다.

또한 유저가 사용하는 환경을 고려하여 배터리 소모도 줄이고 데이터 소모까지 줄여서 부담없이 사용가능한 어플이라고 하니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겠습니다.

걸으면서 쌓인 포인트는 전국 수만개 제휴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동시에 건강까지 챙기는 착한 어플, 관심있으시면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2. 돈버는 게임으로 돈버는 방법



온라인 게임의 아이템 하나가 적게는 수만원부터 많게는 수천만원대까지 거래되고 있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일명 “겜테크”라고 불리며 개인적인 시간을 보장받기 좋아하는 젊은층 사이에서 돈버는 게임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합니다.


겜테크를 조금 더 알아보자면, 게임을 즐기면서 느끼는 재미와 동시에 금전적인 욕구까지 충족시키는 어마어마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모바일게임 시장도 급속도로 성장하며 현재 국내 게임 시장이 10조원대를 넘어서면서 돈버는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을 절대 무시할 일이 아닙니다.

그럼 어떻게 돈을 벌 수 있는걸까요?

 

돈버는 방법 (돈버는 게임)

돈버는 게임을 통해서 수익을 내는 방식은 간단합니다.

우선 게임을 아주 열심히 즐기면서 생기는 게임머니 또는 값이 나가는 유니크한 아이템을 온라인 중개 사이트를 통해서 올려놓고 구매자에게 돈을 받은 뒤에 게임머니나 아이템을 건네는 방식입니다.

대표적인 중개 사이트로는 아이템베이아이템매니아가 있습니다.


거래 중에 사기가 많이 일어나지 않아요? 라고 물으시면, 물론 100% 라는 것은 보장할 순 없지만 중개 사이트들도 그 부분에 대해서 최대한 고려하여 판매자와 구매자의 개인정보 및 거래내역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하여 안전을 보장을 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어떤 게임을 해야 돈을 벌만 할까요?


대표적으로는 “리니지”가 있으며, 린테크라 불렸을 정도로 유행했었다고 합니다.

린테크는 가격이 오를 것 같은 아이템을 사놓아 두었다가 나중에 되파는 방식으로 돈을 끌어모으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린테크로 집까지 장만했다는 유저가 있을정도라니… ㅎㄷㄷ)

이렇게 게임으로 돈 벌기 위해서는 일단 기본적으로 고려해야될것들만 짚어드리겠습니다.


  1. 제일 기본적으로 유저가 많아야 됩니다. 유저가 없는 인기없는 게임을 재밌다고 선택해서 잘 키워왔는데 구매할 가치가 없다면 무용지물이겠죠?
  2. 유저간 개인 거래가 가능해야 한다. 아무래도 거래를 통한 것이기 때문에 거래가 불가능한 게임이라면, 주고받고하는 자체가 불가능하겠죠?

여기에 더해서 얘기하자면, 아이템베이나 아이템매니아를 통해서 어떤 게임의 거래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는지 직접 확인하고 금액단위가 어떻게 되는지등을 살펴본 후 게임을 시작하는것도 괜찮은 방법중의 하나인 것 같습니다.


 


3.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글 쓰면서 매월 적게는 20만원부터 많게는 300만원까지 블로그 수익이 나온다는 소리를 한번 쯤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 또한 단순한 추정하는 수치이지 저 금액이상으로 버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도 그렇게 될 수 있을까요? 저는 누구나 시작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정확히 어떤식으로 블로그 수익이 만들어지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종류와 수익 구조

우선 사람들이 주로 사용하는 대표적인 블로그를 살펴보면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그리고 워드프레스 블로그가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대표적으로 “애드포스트”라는 자체 광고플랫폼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드포스트는 자신의 블로그에 광고를 게재하고 광고에서 발생하는 수익을 배분하는 서비스입니다.

신청 자격 또한 하루 방문객이 200~300명(추정치)정도의 수준이 되고, 블로그의 내용이 윤리적으로 적합한 내용들로 구성이 되어있다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고 승인확률 또한 높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업체에서 요청을 통해 원고를 받아서 그대로 작성하고 돈을 받거나, 직접 글을 쓰고 그 글을 통해 다른 사람들이 가입을 하거나 신청을 하면 이에 따른 건당 수수료를 받는 일도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대표적으로 구글에서 제공하는 “구글 애드센스”라는 광고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가 위의 네이버가 가진 애드포스트보다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자체플랫폼에 속해있긴 하지만 비교적 자유롭게 운영이 가능하여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엔진에도 노출은 가능하지만 네이버 블로그만큼 노출이 되지 않아서 방문자수에 대해 어떻게 늘려나갈지에 대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워드프레스는 앞서 얘기한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와 같이 가입형 블로그가 아닌 설치형 블로그이며, 티스토리와 같이 “구글 애드센스” 플랫폼을 사용하여 블로그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는 블로그이긴 하지만 좀 더 넓은 웹사이트의 개념으로 보는것이 맞는 것 같고, 워드프레스를 운영하기 위해서 웹사이트를 저장해야 되기 때문에 웹 호스팅을 통해서 공간을 확보하고 도메인이름을 구매하여 사이트주소를 지어줄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워드프레스 블로그 운영을 위해서는 초기비용이 들어갑니다.


하지만 분명한 장점 또한 있습니다. 플랫폼 자체가 일단 오픈 소스로 아무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

말 그대로 자신의 웹사이트이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대로 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구조 또한 검색 엔진 최적화에 적합하게 설계되었기 때문에 구글 검색에서 첫번째 페이지에 올릴 수 있는 기회가 많아서 글만 잘 쓰면 꾸준한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이 제가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합니다. (구글 검색 엔진 최적화 = 꾸준한 트래픽 = 패시브인컴)

또한 오픈소스로서 가지는 여러가지 유용한 무료 플러그인이 많아서 코딩 한 줄 못하는 자신이 많은 기능들을 단순한 클릭을 통해서 구현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돈버는 방법 (블로그)

자 이제 중요한 블로그를 통해서 돈버는 방법에 대한 부분입니다.

돈버는 방법은 위에서 언급했던 광고 플랫폼인 “애드포스트”와 “구글 애드센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애드포스트와 구글 애드센스는 자신의 블로그에 광고판을 달아놓는 것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자신의 블로그에 방문해서 광고판에 관심을 가지고 클릭을 함으로써 생기는 수익입니다.

그러면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가장 필요한것이 무엇일까요? 네 바로 방문자 수인 “트래픽” 입니다.


아무리 글이 많고 광고판을 달아놓는다고 하더라도 방문자 수가 없으면 클릭해 줄 사람이 없으니 결국엔 무용지물입니다.

그러므로 일단 복잡하게 생각할 것 없이 자신이 어떤 블로그를 어떻게 운영함으로써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 있을지에 대한 생각을 진지하게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키워드 리서치를 통해서 자신이 운영하고자 하는 블로그 주제가 사람들이 자주 검색하고 관심이 있어하는 분야인지 알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아무리 글을 잘 쓴다고 하더라도 사람들이 검색을 하지 않는 분야이면 결국엔 노출 수도 적어지고 따라서 트래픽 또한 적어지기 때문에 수익이 나기 힘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정리하자면,

블로그를 시작하기 앞서 블로그에서 다루려는 주제가 사람들이 자주 검색하고 관심있어하는 주제인지?  

블로그의 트래픽을 어떻게하면 끌어올릴 수 있을지?

이렇게 두 가지 질문에 답변을 할 수 있다면 이제 돈벌기 위한 블로그를 시작하면 될 것 같습니다.




로또 1등 당첨 30억 당첨자 서울 싱글맘 후기 확인하기- http://bit.ly/2PNTdJ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