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장거리 연애를 하는 남친이 질투심을 느끼게 만드는 꿀팁

반응형

섹시한 셀카를 보내세요.

여러분이 뭘 하고 있는지 그리고 누구와 있는지 궁금하게 만드세요. 예쁘게 차려 입고 사진을 찍어 그에게 보여주세요. 남자 친구가 여러분의 일정을 묻는다면 모호하게 대답하며 자세히 말하지 마세요. 머리와 메이크업을 다하고 그냥 집에만 있더라도 남자 친구는 여러분이 왜 그렇게 차려입었는지 궁금해할 것입니다.
섹시한 셀카를 보내고 몇 시간 동안 답을 안 하면 더 효과적입니다.

 

친구와 외출하세요.

사진도 많이 올리세요. 가장 예쁜 옷을 입고 바, 클럽이나 시내로 나가세요. 그런 다음 남자 친구가 볼 수 있는 SNS에 사진을 올리세요. 남자친구가 없이도 여러분이 즐겁게 지내는 것을 보면 남자 친구는 아마도 여러분과 함께 그곳에 있고 싶어 할 것입니다. 
친구가 사진을 올리고 여러분을 태그 할 수도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하면 여러분이 의도적으로 남자 친구를 질투하게 만드는 것처럼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남자 친구의 문자를 무시하세요.

아니면 적어도 시간이 조금 지난 후에 문자에 답하세요. 항상 몇 분 안에 답을 한다면 남자 친구는 여러분이 자기 손안에 있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경험으로 볼 때 10분에서 30분 정도 후에 답을 하세요.
전화 역시 그렇게 하세요. 남자 친구에게 전화가 오면 잠시 후에 다시 거세요. 남자 친구는 여러분이 무엇을 하느라 바빠서 전화를 못 받았는지 궁금해하게 됩니다.
이 방법으로 남자 친구의 관심을 끌 수 있을지는 몰라도 장기적으로 생각하면 신경 쓰이는 것이 무엇이든 그것에 대한 진정한 대화를 해야 합니다. 


남자 친구와 일정에 대한 약속을 하지 마세요.

다음에 언제 만날 지에 대해 흐지부지하게 하세요. 남자 친구가 조만간 곧 보러 온다고 하면 “응, 나 일정 확인해 봐야 돼.”라고 말해 보세요. 너무 바빠서 남자 친구를 만날 수 없는 것처럼 들리면 남자 친구는 여러분이 다른 누구와 일이 있는지 궁금해하게 될 것입니다. 
장거리 연애에서는 이 방법을 주의하여 사용하세요. 최대한 자주 서로 얼굴을 보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너무 자주 남자 친구를 바람 맞히면 남자 친구의 마음이 식을 수도 있습니다.

 


아주 바쁜 척하세요.

항상 일정이 있는 것처럼 하세요. 남자 친구가 뭘 할 거냐고 물어보면 클럽에 가거나 친구를 만날 거라고 하세요. 남자 친구가 없이는 재미있게 지내지 못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으므로 심심하다거나 그냥 집에서 뒹굴뒹굴할 거라고 말하지 마세요.
“세상에, 너어무 피곤해. 진짜 대단한 주말이었어.”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뭘 하고 있는지에 대해 모호하게 하세요.

여러분의 하루 일정에 대해 조금의 미스터리를 남겨두세요. 외식을 하러 간다면 정확히 누구와 가는지(그냥 여러 명의 친구들뿐이라도) 말하지 마세요. 구체적으로 말하지 않으면 남자 친구는 그에 대한 부분을 상상하며 질투심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오늘 시내 나가려고. 거기서 아는 사람을 만날 수도 있어.”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한국 캐나다 유용한..'에서 업로드한 동영상

 

www.studyingcanada.net


어떤 사람이 작업을 걸었다고 말하세요.

누군가가 여러분에게 관심을 보였다고 알려주세요. 너무 자랑하는 것처럼 들리지 않도록 전화나 문자로 가볍게 언급하도록 하세요. 너무 구체적으로 말할 필요는 없으며 원한다면 지어낼 수도 있습니다.
“어젯밤에 어떤 남자가 자기 번호를 주려고 하더라. 고맙지만 괜찮아요라고 했는데도 그냥 가질 않더라고!”라고 말해보세요.

 


다른 남자들을 언급하세요.

대화 중에 남성인 친구들의 이름을 가볍게 언급하세요. 그들 중 한 명이 어떻게 차로 집에 데려다주게 되었는지 아니면 최근 머리를 잘랐다는 것을 언급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다른 남자들을 더 언급할수록 남자 친구는 여러분이 누구와 노는지, 둘이서 무엇을 하는지를 더 궁금해하게 됩니다. 다음과 같이 말해 보세요.
“민수가 어젯밤에 회사에서 집까지 태워줬어.”
“경호 머리 새로 자른 거 봤어? 너무 멋있더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