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적극적이고 친절한 성향- 물병자리 여자의 마음을 되돌리려면?

반응형

어떻게 바로잡아야 할지 물어본다.

대부분의 물병자리 여자들이 직접적인 소통을 좋아한다. 실수를 했는데 어떻게 바로 잡아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직접 물어보면 된다. 물어보기 전에 당연히 사과는 했어야 한다. 사과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이런 질문을 하면 잘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다음과 같이 얘기해보자:
“내가 잘못한 거 알아. 미안해. 내가 어떻게 해야할까?”
“너를 정말 사랑해, 잃고 싶지 않아. 제발 내가 뭘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줘”

 

그녀 앞에서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자.

자신이 바라는 것을 솔직하게 얘기하자. 물병자리 여자는 누군가와 툭 터놓고 자유롭게 얘기하는 걸 좋아한다. 따라서 남자 친구가 그렇게 해주면 고마워할 것이다. 감추는 게 없어야 하며 그녀가 최대한 감정에 빠져들게 해야 한다. 이런 대화가 두 사람을 다시 가까워지게 하고 더 나아가서 관계가 다시 시작될 수도 있다.
이렇게 얘기해보자, “너는 내 인생 최고의 여자야. 나에게 넌 너무 과분해서 두려웠어. 그래서 너를 밀어낸 거야. 다시는 그러지 않을게.”
또는, “내가 너를 만나는 시간을 우선으로 하지 않았고 그게 문제라는 걸 깨닫게 됐어. 나를 만나기 위해 네가 시간을 조절하게 하지 말았어야 했는데.”

 

 


자신이 얼마나 진지한지 얘기한다.

물병자리 여자는 한 사람에게 전념하기를 원한다. 진심으로 관계를 지속시키기 원한다면 자신에게는 그녀뿐이라는 것을 알려주어야 한다. 자신에게 유일한 사람이며 가장 중요한 사람이라고 얘기하자. 이렇게 하면 관계를 회복할 가능성이 커진다.
특히 몰래 다른 여자를 만나는 것과 같이 신뢰를 저버린 행동을 한 경우에는 더욱 이렇게 얘기하는 게 중요하다. 물병자리 여자에게는 한 사람에게만 헌신하는 게 너무 중요하기 때문에 배신을 당한 후에 다시 회복되기는 쉽지 않다.
”나한테 여자는 너 밖에 없다는 걸 이제야 알았어.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은 아무도 없어”라고 얘기해보자.

 


상대방에게 시간을 준다.

상대방도 생각할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물병자리 여자는 혼자 만의 시간을 중요시하며 전화나 문자가 폭주하는 걸 좋아하지 않는다. 바로 연락이 되지 않더라도 조바심 내지 말자. 혼자 생각할 시간을 갖도록 기다리자.
한두 번 연락할 수는 있지만 상대방이 당황스러울 정도로 문자를 많이 보내거나 음성을 남기지는 말자. 상대방을 더 멀리 밀어낼 수 있기 때문이다.

 


친구가 된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물병자리는 우정을 가장 소중하게 여긴다. 너무 이전의 관계로 돌아가려고만 하지 말고 정말 좋은 친구처럼 대하자. 연인관계가 아니더라도 든든한 친구가 될 수 있는 사람이라는 걸 보여주면 언젠가는 이전과 같은 관계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이다.
직장 일은 어떤지 묻고 고민을 들어주자. 바쁠 때는 도움을 주고 재미있는 활동을 함께 해보기도 하자.
두 사람 모두 알고 있는 친구가 사이에 들어오는 것도 도움이 된다. 단 둘이 만나는 것보다 다른 친구와 함께 어울리면서 좋은 친구로서의 자신의 모습을 상대방에게 보여줄 수 있기 때문이다.

 

 


자신이 얼마나 성숙해졌는지를 보여준다.

달라지기 위해 노력하고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자. 자신의 잘못을 깨달았다면 한두 가지라도 확실하게 개선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너무 드러내기보다는 한 인간으로서 나아지려고 노력한다는 것을 느끼게 하자. 이런 노력이 마음을 돌린다는 보장은 할 수 없지만 노력한다는 사실 만으로 그녀는 고마워할 것이다.
예를 들어, 그녀 앞에서 솔직하게 마음을 여는 게 어렵다면 다른 사람들과 좀 더 감정적으로 교류할 수 있도록 심리치료를 받아본다.
여자 친구와 충분한 시간을 보내지 못한 것이 문제라면 일과 생활의 균형을 맞혀 한 주 내내 여유시간이 늘어나게 해 보자.

 


그녀만을 위한 서비스.

상대방을 위한 어떤 것을 해줌으로 사랑을 보여준다. 그녀만을 위한 서비스를 해준다는 것은 직접 요리를 해주거나 차에 주유를 해주기, 또는 화분에 물 주기와 같이 그녀를 위한 어떤 일을 해주는 것이다. 물병자리 여자는 특히 시간을 희생하는 사람에게 호감을 갖는다. 따라서 그녀가 마음을 쏟는 자원봉사 활동이나 집회에 참여하자. 정말 신경을 쓰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려면 일상생활에서 소소한 일들을 찾아 도움을 주자.

 

 


즉흥적이고 재미있는 활동을 시도한다.

많은 물병자리 여자들이 늘 똑같은 것에 싫증을 낸다. 사귄 지 오래되어 약간의 권태기가 오고 있다면 말도 안 되는, 생각지도 못한 것을 시도해보자. 갑작스러운 자동차 여행, 열대지방에서의 휴가 예약, 또는 계획에 없던 결근을 하고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도 신선할 것이다. 일상생활의 틀을 깨면 깰수록 좋다.
많은 물병자리 여자들이 여행을 좋아한다. 여건이 된다면 둘 다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는 새로운 나라 또는 장소에 가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