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전화상으로 좋아하는 여자를 유혹하는 방법

반응형

낮은 목소리로 대화를 하세요. 그녀를 유혹할 때는 자신감이 넘치는 목소리로 당당하게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약간 낮은 목소리로 대화를 하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거슬리거나 소심해 보일 정도로 낮은 목소리로 말하지는 마세요. 또한 당신의 말을 전부 알아들을 수 있도록 큰 목소리로 말하세요.

 

 


천천히, 또렷하게 말하세요. 긴장을 할 경우 평소보다 말을 빨리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그녀에게 매력적이게 들리고 싶다면 천천히 그리고 또렷하게 말하도록 노력하세요. 천천히, 또렷하게 말하면 자신감이 넘치는 것처럼 들립니다. 참고로 그녀를 유혹할 때 자신감은 아주 중요합니다.



그녀를 칭찬하세요. 그녀의 환심을 사기 위해서는 그녀가 자기 자신에 대해서 좋은 감정이 들도록 만드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그러므로 그녀에 대해서 좋아하는 점을 칭찬하세요. 하지만 그렇다고 거짓말을 하지는 말고 또한 너무 느끼한 말을 하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예를 들어서 “저번에 너한테 말해주려고 했었는데… 너는 그 파란색 드레스를 입을 때 정말 예뻐” 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그녀를 칭찬할 때 외모에 대해서만 말하지 마세요. 유머감각, 지혜, 친절함 또는 다른 성품에 대해서 깊은 인상을 받았다면 성격적인 면에서도 꼭 칭찬을 하세요.

 


가벼운 주제에 대해서 대화를 하세요. 유혹할 때는 심각한 주제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가 아프다든지 또는 직장에서 해고를 당했다는 이야기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대신에 본인이 새로 기르는 고양이 또는 그녀와 함께 놀러간 놀이공원 등 재밌고 즐거운 주제에 대해서 이야기하세요.

 



그녀와의 대화가 즐거웠다고 전해주세요. 대화를 마무리할 때는 전화를 하기 위해서 시간을 내줘서 고마웠다고 꼭 말해주세요. 또한 그녀와의 대화가 아주 즐거웠다고 전하고 다음에 또 전화를 하고 싶다고 전해주세요.
예를 들어서 “너하고 전화로 이야기하는 건 정말 재밌어. 다음에 또 통화하자” 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정말 즐거운 대화였어. 혹시 내일 점심을 같이 먹으면서 좀 더 대화를 나누는 건 어때?” 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무언가를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면 세부 사항을 조율하세요. 만약 특별한 이유 때문에 그녀에게 전화를 했다면 대화를 마무리하기 전에 자세한 사항을 확실히 언급하세요. 만약 그녀에게 데이트를 요청했고 동의를 했다면 어디에 갈지, 그리고 어디서 만날지를 확실하게 정하세요.


심지어 데이트 또는 다른 계획에 대해서 약속을 하지 않았더라도 전화를 끊기 전에 서로 언제 다시 만날 수 있는지 물어보는 것은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예를 들어서 “아마 이번 주말 수형이 생일에 다시 볼 수 있을 것 같아. 그때 만나서 더 이야기하자” 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진심을 담아서 마지막 인사를 하세요. 전화를 끊기 전에 마지막 인사말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화를 한 시간에 따라서 “즐거운 밤 보내” 또는 “즐거운 하루 보내”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는 좀 더 평범하게 “다음에 봐” 또는 “잘 지내” 라고 말해도 괜찮습니다. 다만 그녀가 본인의 말을 진심으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진심을 담아서 마지막 인사를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