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전 애인의 질투심 유발해서 SNS 복수 하는 방법은

반응형

 완전히 괜찮은 척하기. 전 애인의 질투심을 유발하기에 가장 좋은 방법은, 이별 후에도 아무렇지도 않아 보이는 것이다. 아무리 마음이 아파도 절대로 티 내지 말자. 헤어진 이야기를 다른 사람들에게 하고 다니지도 말고 슬퍼하는 모습을 전 애인에게 들키지도 말자. 우리 사이가 끝난 것쯤은 나에게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보이도록 노력한다.

 


SNS에 헤어진 티를 내지 말자. 상태 메시지나 인스타에 슬픈 티를 내고, 애절한 가사를 쓰고, 의미심장한 글을 남기는 것은 금물이다. 전 애인이 이걸 본다면 내가 헤어짐을 슬퍼한다는 것을 눈치챌 것이다.
    너무 괜찮은 척 오버하지도 말자. 진짜로 괜찮은 건지 일부러 괜찮은 척하는 건지는 보기만 해도 알 수 있다. 전 애인에게 연기하는 걸 들키고 싶지 않다면, "역시 솔로가 행복하다!"나 "헤어지고 나니 얼마나 후련한지!" 같은 쓸데없는 말은 하지 말자. 이런 말들이 오히려 더 안 괜찮아 보이니 말이다.

 

 


함께 아는 지인들과 계속 만나기. 전 애인과 헤어졌다고 해서 같이 알던 친구들과 연락을 끊을 필요는 없다. 친구들과 모이는 약속이 생긴다면 주저하지 말고 나가고, 둘이 자주 가던 모임이 있었다면 평소처럼 참석하자.

우리가 헤어졌다고 해서 함께 만나던 좋은 친구들이 한순간에 남이 되는 건 아니다. 그 사람들은 여전히 내 친구임을 기억하자.
    함께 알고 지냈던 친구들과 계속해서 만나다 보면, 자연스럽게 전 애인에게 내 소식이 들어갈 수 있다. 내가 헤어지고도 아주 잘 지내고 있다는 소식이 들리게 하자.


모든 연락 끊기. 헤어지고 나서 곧바로 모든 연락을 끊어버리는 것도 전 애인의 질투심을 유발할 한 방법이다. 3~4주 정도 아예 연락을 하지 않으면 전 애인은 자연스럽게 '벌써 나를 잊었나?', '다른 사람이 생겼나?', '헤어지고도 아무렇지도 않나?'라는 생각을 하게 될 것이다.

 전 애인이 전화나 문자를 보내도 절대로 받아주지 말자. SNS로 연락해 올 때도 마찬가지다. 물론 먼저 연락을 하는 것도 금물이다. 특히 둘의 관계에 관한 이야기는 절대로 해선 안 된다. 거리를 유지하자.
    우리가 헤어졌다는 사실은 나에게 아무것도 아니었고, 나는 벌써 다 잊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전 애인이 내가 어떻게 사는지, 만나는 사람은 있는지, 어디를 다니는지를 궁금해하게 하는 것이다.

 

 

밤늦게 문자를 보내고 싶어 져도 꾹 참자. 새벽은 원래 사람을 감성적으로 만든다. 하지만 아침에 일어나서 후회할 일을 하지는 말자. 전 애인에게 다시 만나자는 분위기의 연락이 와도 흔들리지 말고 무시하자.
    시간이 어느 정도 지나면 간단하게 답장을 해 주자. "안녕"이나 짧지만 센스 있는 답장을 보내자. 가볍고 자연스러운 말투를 유지해야 한다.


다른 이성과 함께 찍은 사진 올리기. 직장 동료든 친한 친구든 친구의 친구든 상관없이 다른 이성과 찍은 사진은 전 애인을 자극할 것이다. 전 애인은 내 사진을 보면서 내가 점점 이별을 극복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다른 사람을 만나면서 자신을 잊어 가고 있다는 생각에 질투심을 느낄 것이다.

    전 애인이 자주 사용하는 SNS를 골라 다른 사람과 찍은 사진을 몇 장 올리자.
    너무 많은 사람과 사진을 찍거나 수십 장씩 사진을 올리는 등 과한 행동은 하지 말자. 그저 다른 사람과 함께 있는 모습을 보이면서 전 애인을 애태우려는 것이 목적이니, 질투심을 유발하려는 것이 분명해 보일 정도로 오버하면 안 된다. 그랬다간 마음을 들키고 말 것이다.


다른 이성과 어울려 놀기. 다른 이성 친구들과 어울려 놀거나 데이트를 하는 것으로도 전 애인의 질투심을 유발할 수 있다. 다른 이성을 만나 보고, 같이 놀러도 다니자. 그리고 SNS에 사진을 올리거나 함께 아는 다른 친구들을 통해 전 애인이 알게 만들자.

 내 최종적인 목표가 전 애인이 다시 돌아오게 하는 것이라면, 다른 이성을 만날 때는 신중하자. 다른 사람을 함부로 만났다가 재결합할 기회가 생기기도 전에 전 애인이 멀어질 수도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