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전 여친 마음을 다시 얻기위해 해야될일은?

반응형

연락하지 마세요. 헤어진 연인과 한 동안 연락하지 않도록 하세요.  전화, 문자, SNS 는 물론 직접 만나는 것도 포함합니다. 그녀에게 먼저 연락을 하거나 반응을 하지 않도록 하세요. 이렇게 하면 둘 다 마음을 치유하고 감정을 정리할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보통 21일, 30일, 또는 45일 정도면 됩니다. 기간을 얼마간으로 잡던 간에, 이를 꼭 지키도록 하세요.
서로 연락을 하지 않으면 마음을 치유할 시간을 가지며 전 여친이 당신을 다시 그리워하게 만들수 있어요

서로 안 좋게 헤어졌다면 안 좋은 감정을 식히고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소셜 미디어로 엮이지 마세요. 전 여자친구와 연락을 하지 않는다 해도 그녀의 사진을 보며 그녀가 무얼 하고 있는지 알게 된다면 다시 연락을 하고 싶게 될 겁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계속 그녀의 소식을 접하게 되면 당신이 더 힘들어 집니다. 그녀가 다른 사람과 데이트를 한다든가 하는 소식처럼 당신이 알고 싶지 않은 정보까지 알아 버릴 수 있어요.


만약 전 여자친구의 소셜 미디어를 친구삭제 하거나 차단해야 한다면 그렇게 하도록 하세요. 이를 굳이 전 여자친구에게 알리지 않아도 됩니다.
헤어짐의 슬픔이나 우울함을 소셜 미디어에 알리지 마세요.
 

 

 관계 평가하기. 이제 그녀와 더 이상 말을 하지 않으니 그녀와의 관계에 대해 생각해 볼 시간입니다. 관계의 장단점을 생각해보세요. 당신이 잘한 일과 못한 일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그녀와 한 번 더 기회를 가질 수 있다면 어떤 점을 다르게 할 건지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종이에 장단점 리스트를 적어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관계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어요.
  


 자기자신 잘 가꾸기. 가장 멋진 모습으로 자신을 가꿔보세요. 그녀를 다시 봤을 때 그녀가 당신한테 끌리게 될 겁니다 건강한 식습관을 갖도록 하고 운동하세요. 당신이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세요. 연애할 때 시간 없어서 못했던 활동들을 해보세요. 봉사활동, 비디오 게임하기, 책 읽기 등등이 있습니다...


밖에 나가 놀거나 사람 만나는 게 꺼려질 수도 있어요. 이별의 아픔으로부터 당신을 치유해줄 다른 활동들을 해보세요. 명상하기, 일기쓰기, 또는 혼자 영화보기가 있어요.

 

분노, 질투, 불안정감과 그녀의 존재를 당연시 여기거나 상대방을 통제하려 하는 행동들처럼 연애하면서 드러났던 당신의 성격 특징 또는 쟁점들을 고쳐 나가려 해보세요. 필요 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 적어보세요. 그리고 그것들을 실현해보세요.
   


그녀를 헐뜯는 말을 하지 않도록 하세요. 연인이 헤어지면 상대방에 대한 나쁜 소리를 하고 싶어 질 수 있어요. 진심이 담기지 않은 말을 할 수도 있어요. 가족, 그녀의 친구들, 또는 친구들에게 그녀에 대한 나쁜 말을 하는 것은 도움이 안됩니다. 만약 전 여자친구가 당신이 어떤 말을 하고 다녔는지 알게 된다면, 그녀와 다시 사귈 수 있는 기회를 놓치게 됩니다.

 

관계에 대한 세부사항들은 혼자만 알도록 하세요.
소셜 미디어에 당신의 관계에 대해 언급하지 마세요. 노래 가사, 뮤직 비디오, 인용구 등 은연 중 헤어짐을 암시하는 메시지도 올리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