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젊은 여성의 6가지 성격유형은?

반응형

알파 여성 알파 여성은 장악력이 있다. 무리의 리더인 경우가 많으며 지휘관으로서 다른 사람들에게 지시하는 역할을 겁내지 않는다. 알파 여성을 알고 있다면 모르고 지나칠 수가 없다. 알파 여성은 어떻게든 자신의 존재를 부각하기 때문이다.

 


시그마 여성 시그마 여성은 알파 여성만큼 강한 성격이지만 외톨이 형이 많다. 가까운 친구들이 있기는 하지만 혼자 있는 걸 선호한다. 시그마 여성은 충직하고 정직을 중요시하며 주저 없이 있는 그대로 얘기한다.

 

 


베타 여성 베타 여성은 세심하며 자신의 감정은 물론 다른 사람의 감정에도 잘 맞춰준다. 돌보미나 화평을 추구하는 사람들 중에 많으며 앞으로 나서서 주목받기보다는 조용히 눈에 띄지 않게 행동한다. 베타 여성의 성실함이 팀을 응집하고 강력하게 만들어 준다. 베타 여성들은 쉽게 자신의 경계를 설정하지 못해 다른 친구들에게 이용당하기도 한다.

 

 


감마 여성 감마 여성들은 균형 잡히고 계획된 삶을 즐긴다. 감마 여성들은 농담도 잘하며 재미를 추구한다. 그러나 중요한 건 놀라울 정도로 체계적이라는 것이다. 이들은 자신의 삶을 체계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한다. 감마 여성은 주로 그룹에서 설계자인 경우가 많으며 언제든지 기댈 수 있는 든든한 사람이기도 하다.

 


델타 여성 델타 여성은 느긋하고 신중하며 내성적이다. 이들은 자신의 안전지대에서 거의 벗어나지 않고 자신의 기술과 흥미로운 분야에 꾸준히 초점을 맞춘다. 조용하고 편안함을 좋아하며 그룹 내에서 다른 성격유형에 비해 사교성은 떨어진다. 델타 여성은 가끔 낯가림과 자의식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기도 하지만 현실적이며 인내심이 강해 소통 능력이 뛰어나다. 델타 여성은 자신이 선택한 친구들에 대한 애정이 깊다.

 

 


메가 여성 오메가 여성들은 대체로 낯을 가리는 내향적 성향이며 지적이고 섬세하다. 지적 호기심이 많아 독서를 비롯해 많은 취미생활을 한다. 섬세하고 상냥한 태도로 친밀감을 주기도 하지만 이런 태도로 인해 울적함을 느끼게 되는 경우도 있다. 일단 사람들과 가까워지면 충직하고 열정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