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좋아하는 애인과 첫키스하는방법은?

반응형

연습하라! 키스에 익숙해지고 더 능숙 해지기 위해서는 먼저 연습해보는 것이 최선이다. 연습해야한다는 말이 아주 진부해보이지만 이보다 더 도움이 되는 방법은 없다. 처음에는 손으로 그 다음에는 다른 물체와, 다음으로 사람과 연습해보자.

명심해야 할 것 두 가지. 첫째, 만약 이미 키스하고 싶은 상대가 있다면 다른 사람과 키스하고 싶지않을 수 있다는 것. 둘째, 그 상대와 키스를 한 후 그녀가 기분 나빠할 수도 있다는 점이다.

 

 

입 냄새 주의! 당신과 키스할 상대는 입에서 마늘 냄새를 비롯하여 기분 나쁜 냄새가 나는 사람과 키스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키스를 할 때 입 냄새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 그녀와의 데이트를 앞두고 있거나 그녀와 보기로 했다면 먼저 양치질을 하는데 이뿐만 아니라 혀까지 닦아준 후 구강철결제로 마무리해준다. 그리고 데이트하는 동안에는 청량음료 대신에 물을 마시는 것이 좋다. 또, 데이트하는 도중에 몇 분 동안 민트향 사탕을 먹거나 민트향 껌을 씹으면 입 냄새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식당에서 식사를 할 계획이라면 호흡청정기를 들고 간다. 식사를 한 후에 데이트상대에게 양해를 구하고 화장실로 간다. 상쾌한 숨이 나오도록 호흡청정기를 이용한 후에 얼굴로 손을 들어올리고 천천히 숨을 쉬며 입 냄새를 점검한다.

 

 

약간의 추파는 오케이! 적당한 선에서 추파를 던지면 키스할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그녀가 입고 있는 옷에 대해 칭찬해보자. 분명 좋아할 것이다. 만약 그녀가 여러 번 장난스럽게 당신을 때리거나 괴롭힌다면 당신과 신체적 접촉을 하고싶다는 뜻이니 잘 알아차리도록 한다. 그런 상황이 오면 재빨리 그녀의 손을 잡는 등 적절한 수준에서 행동을 개시해야 한다. 그러면 그녀도 어색하게 눈만 보고 있다거나 얼굴을 붉히지 않는 당신에게 상당히 고마워할 것이다.

좀 더 대담한 성격이라면 ‘당신 참 귀여운 것 같아’같은 멘트를 하고 웃으며 그녀의 허리에 손을 두르는 일도 시도해 볼만 하다.

 

그녀가 좋아한다면 그녀를 업어주거나 간지럼을 약간 태우는 것도 좋다. 하지만, 계속 이런 행동을 해서는 안 된다. 그런 행동을 할 때는 저질스럽게 보여서는 안 된다. 갑자기 그녀의 가슴이나 엉덩이를 만져서는 안 된다는 말이다.

이런 식으로 조금씩 추파를 던지면 그녀가 당신에게 키스가 확률이 높아진다. 키스는 산의 정상에 오르는 행위와 비슷하다. 정상에 도달하려면 조금씩 산에 올라야 한다는 사실을 명심하자.

 

 

서두르지 말고 때를 기다려라. 키스를 하려면 좋은 타이밍을 노려야 한다. 키스하기 좋은 타이밍은 데이트를 끝마칠 때이다. 작별 인사를 하거나 산책을 할 때 혹은 영화를 보고 난 후에 시도하는 것이 좋다. 이런 순간은 매우 사적이기 때문에 반드시 당신과 그녀 두 사람만 있는 것이 좋다. 단 둘이 있는 것이 중요하다. 첫 키스를 위해서는 반드시 단둘이 있어야 한다.

키스를 한 사실도 사생활에 해당되므로 떠벌리고 다니지 말자. 그녀에게 무례를 저지르는 행동은 금물이다.

 

 

돌다리도 두드려 보기! 키스를 하기 위해서는 먼저 물어야 한다. 키스를 해도 되는지 묻는다는 것이 우리에게 그리 익숙한 일은 아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늘 매우 매력적인 사람들이 출연해 키스 하는 영화만 봐왔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녀에게 먼저 허락을 구하기 위해 그녀의 의사를 묻는 것은 당신이 그녀를 존중하고 있으며 그녀의 기분 역시 고려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그런 당신의 배려를 싫어할 여자는 당연히 없다!

’지금 당장 당신과 키스하고 싶은데 괜찮을까?’ 혹은 ‘내가 키스해줄까?’와 같은 멘트를 하는 것도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