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좋아하는 애인과 포옹하는 방법

반응형

좋아하는 사람과 포옹하기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조심스럽게 다가가서 미소 짓고 진실된 말이나 칭찬을 해보자. 상대방이 포옹을 해도 괜찮다고 생각하지 먼저 파악해 본다. 너무 갑작스럽게 상대방과 포옹하려고 한다면 약간 어색한 광경이 연출될 수 있다.
생일 파티나 졸업식과 같이 축하하는 자리 나 오래 보지 않은 사이의 두 사람이 함께 만난 상황(누군가를 안아주기 적정한 시점이다)에서 포옹이 잦게 일어난다.

 

 

몸을 기울여서 두 팔로 상대방의 몸을 당신쪽으로 향하게 하여 좋아하는 사람을 안아본다.
당신이 남자라면 그녀의 손이 당신의 목을 감싸도록 하는 것이 좋고, 당신은 팔로 그녀의 허리를 감싸 보자. 그 자세로 몇 초 정도 있다가 그녀를 놓아준다. 그리고 그녀의 눈을 바라보고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나가 보자.
당신이 여자라면 팔로 그의 목을 감싸고 당신의 가슴을 가볍게 그의 가슴과 맞닿도록 한다. 그와 포옹한 후 너무 오래 그 자세를 유지해서 절실해 보이는 듯한 느낌을 주지말자.

 

 

 

사랑하는 애인과 포옹하는 방법
애인에게 다가가서 손을 어깨에 올린다. 누가 먼저 포옹하던 포옹이 아주 로맨틱하게 느껴질 것이다.

 

애인의 눈을 바라보고 사랑한다고 말해보자. 느끼는 감정에 따라서 당신이 얼마나 상대방을 아껴주고 사랑하며 함께하는 시간이 즐거운지 표현해 보자.

 

 

서로에게 꼭 안겨보자. 원하는 만큼 오래 상대방을 안는다.
남성의 경우: 그녀의 어깨 밑에 양손을 가볍게 올린 후 허리에 손을 올려 그녀가 당신과 가깝게 다가오도록 그녀의 허리를 당긴다. 당신의 머리가 그녀의 어깨 위에 오도록 하고 그녀를 원하는 만큼 당신의 몸 쪽으로 꼭 안아보자.
원한다면 그녀에게 가벼운 마사지를 해주거나 손으로 그녀를 따뜻하게 감싸준다.
그녀를 살짝 들어 올려서 당신 쪽으로 끌어안으면 그녀가 특히 더 좋아할 것이다
포옹으로부터 그녀를 놓아줄 때 애인의 눈을 바라보고 진실한 미소를 지어보자. 상황이 적절하다면 당신의 마음이 전달되도록 키스해 보자.

 


여성의 경우: 팔을 뻗어 그의 목과 어깨를 감싼다. 당신의 몸을 최대한 그에게 가깝게 기대 본다.
둘만 있는 상황이라면 당신의 다리로 그의 다리 사이를 감싸보는 것도 괜찮다.
당신과 그의 키가 비슷하더라도 팔로 그의 어깨 밑을 감싸고 그를 너무 꼭 세게 안지 않도록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