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좋아하는 여자를 웃게 만들 수 있는 방법

반응형

유머감각 키우기

긍정적인 태도 유지하기. 긍정적인 태도는 모든 사람들의 유머감각에서 중요한 부분이다.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면 여성을 대할 때 더 편안하고 유머러스하며 매력적일 수 있다. 
부정적인 상황 속에서도 긍정적인 면을 찾으면, 편안하고 이해심이 많으며 친절한 사람으로 보일 수 있다. 이러한 특성들은 모두 여성에게 매력으로 작용한다. 비록 처음부터 긍정적인 면을 찾는 것이 쉽지 않더라도 곧 저절로 드러날 것이다. 예를 들면, 셔츠에 와인을 쏟았을 때 이렇게 말해보자. "새로운 옷을 장만하라는 뜻이군."
만일 당신이 사람들을 편안하게 해주는 방법에 능숙하지 않다면, 항상 긍정적인 분위기를 전달하는 사람들을 떠올려보고 그들의 방법을 따라 하자.

 

 


쾌활한 사람 되기. 유머감각을 가지기 위해서는 쾌활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상대방을 가볍게 놀리거나 항상 재미있고 유머러스한 관점으로 상황을 관찰하면 가능하다. 심각한 일들은 심각한 때에 다루도록 하고, 좋아하는 여성이 당신과 더 가까워지는 것을 기대하자. 


만일 일시적으로 기분이 침체된다면, 부정적인 기분을 떨쳐내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기분이 좋아질 때까지 데이트 일정을 변경하는 것이 좋다. 지속적으로 기분이 침체되거나 부정적인 사람이라는 인상을 준다면, 연인관계로 발전하기 어려울 것이다.
여성이 편안하게 느낀다면, 가볍게 놀리거나 장난을 치면서 쾌활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쾌활한 사람이 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함께 즐겁고 활기찬 대화를 나누는 것이다.

 

 


유머감각을 키우기. 원래 당신이 생각한 유머이든지 아니든지 상관없이, 언제나 유머감각을 위해 노력한다. 재미있는 일이나 상황을 생각하고 당신의 유머러스한 면을 개발하면 여성이 당신에게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대개 억지로 웃기려고 하면 효과가 없다. 그보다는 상황 속에서 유머를 발견하여 농담이나 이야기의 주제로 삼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거리에서 큰 개가 한 여성을 끌고 다니는 모습을 본다면 여성을 산책시키는 개에 대한 이야기를 만들 수 있다.


자연스러워야 한다. 당신의 유머가 빛을 발할 만큼 자신감이 있다면, 타고난 유머감각일 것이다.
농담을 더 많이 연습할수록 더 세련되고 익숙해져서 여성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때로는 당신의 유머가 아무런 호응을 얻지 못할 수도 있다. 그러한 경우에는 터무니 없는 농담을 해서 대화가 다시 진행되도록 만들자.

 


유머를 위한 바디랭귀지 사용하기. 표정, 몸의 위치와 움직임, 그리고 목소리 등으로 당신의 유머를 강조할 수 있다.  당신의 신체적인 장점들을 사용하면, 여성이 웃게 만들고 당신에게 더 매력을 느끼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 
여러 가지 익살스러운 행동들을 통하여 여성을 웃게 만들 수 있다. 넘어지기, 멍하게 있다가 깜짝 놀라기, 미끄러지기, 경쾌하기 걷기, 부딪치기 등의 동작들을 잘 활용해보자.
여성을 똑바로 쳐다보며 눈동자를 돌리는 것으로도 웃게 만들 수 있다.

 

 


부적절한 농담이나 냉소적인 풍자 하지 않기. 부적절하거나, 모욕적이고, 또는 단순히 상스러운 농담을 하면 여성이 당신으로부터 멀어질 수 있다. 성차별, 인종, 종교에 관한 농담 또는 적정선을 넘는 주제에 관한 농담은 하지 않아야 한다. 이러한 점을 주의하면 관계를 발전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성, 그녀의 친구, 가족, 여성들만의 민감한 사항들에 대해 농담해서는 안 된다. 몸무게, 외모, 옷 사이즈 등에 대한 농담도 피하도록 하자.


유머가 얼마나 재미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부적절한 유머에는 여성이 오해할 수 있는 여지가 많기 때문이다. 가볍게 놀리는 것은 괜찮지만 개인적인 부분에 대한 농담을 하는 것은 위험하다. 
당신이 심술궂은 농담을 해도 여성은 의심할 것이다.

 

 


긴장풀기. 여성이 웃도록 어떠한 부담도 주면 안 된다. 웃음은 재미있는 상황에서 저절로 나와야 한다. 여성을 웃게 만들 수 있는 타이밍에 대한 자신의 본능을 신뢰하자. 
당신이 재미없다고 느끼거나 적절한 타이밍이 아닐 때 웃기려고 하면, 당황스럽고 여성과 함께 하는 시간의 즐거움이 반감될 수 있다. 웃기려고 너무 열심히 노력하지 말자!
두 사람 모두 긴장을 풀고 함께 보내는 시간을 즐길 때 쉽게 웃을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