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좋아하는 여자를 효과적으로 유혹하는 방법은

반응형

천천히 하자. 유혹에서 가장 중요한 건 타이밍이다. 기대감은 누군가가 다른 사람을 원하게 만들기도 한다. 관심 있는 여성을 만나게 된다면, 천천히 하자. 조금씩 시간을 가지고 그녀에게 다가가고, 말을 많이 하는 것보다는 잘 들어주는 것부터 시작하자. 너무 직접적으로 관심을 보이는 것은 별로일 수 있으니 천천히, 그리고 차근차근 움직이자. 

 


옷을 잘 차려입자. 여성이 당신을 알아보길 원한다면, 가장 멋져 보이는 옷을 입자. 바에서나 파티, 행사 같은 자리에서 매력적으로 보이고 주목받고 싶다면 옷 입는 것에 신경을 쓰자.
멋지고 돋보이는 옷을 고르자. 가지고 있는 옷들이 너무 칙칙해서 걱정된다면, 백화점에 가서 점원에게 잘 어울리는 옷을 골라달라고 하면 된다.


당신 자신의 모습 그대로가 가장 섹시하다는 사실을 기억하자. 자신의 방식대로 가장 멋있어 보이도록 노력하자. 수염 기르는 것을 좋아한다면 굳이 면도하려고 하지 말고, 단추 달린 셔츠를 즐겨 입는 사람이라면 슈트를 차려입으려고 하지 말자. 자기 답지 않게 행동할 때는 어딘가 불편하게 느껴지고 당신과 데이트하는 사람도 그것을 느낄 것이다. 자신감은 유혹의 강력한 열쇠란 걸 잊지 말자. 
외출하기 전에 샤워를 하고 샤워코롱을 조금 뿌려보자. 너무 많은 양은 좋지 않지만 세련된 향을 살짝 뿌리는 것은 도움이 될 것이다.

 


잘 들어주자. 사람들은 자기에게 관심 있어 보이는 사람에게 끌리기 마련이다. 당신의 성공에 대해 막 자랑하려 들거나 당신과 관련된 얘기를 하기보다는 잘 들어주려고 노력하자.
대답보다는 질문을 하자. “무슨 일 하세요?”나, “고향이 어디세요?” 같이 어색한 분위기를 깰만한 간단한 질문들이 좋다.
항상 당신이 잘 듣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자. 미소나 끄덕임 때로는 “아~”나 “네”같은 반응을 해보자. 꼬리 질문을 하는 것도 좋다. 그 사람의 이야기나 신상정보에 대해 확인하거나 더 자세히 물어보자.
성적인 끌림에는 개인차가 있다. 누군가에 대해 더 잘 알아 갈수록 그 사람에게 성적으로 더 매력을 느끼기도 한다. 당신이 여성을 유혹하는 것에 성공하고 그 사람에 대해 잘 알게 된다면 당신은 성적인 만남을 더 즐기게 될지도 모른다. 

 


자신감을 갖자. 자신감은 사람을 끌어당기는 가장 큰 무기이다. 스스로에게 자신감을 가질수록 사람들은 당신에게 끌릴 것이다. 당신이 유혹하고 싶은 여성들과 소통하는 동안만이라도 자신감을 가지도록 노력하자.
자신감과 자기 중심주의는 종이 한 장 차이라는 것을 기억하자. 자기 자랑으로 대화를 지배하려 하는 것은 좋지 않다. 하지만 당신의 직업이나 출신, 혹은 그녀가 당신에게 궁금해하는 다른 자세한 것들에 대해서는 자신감을 갖고 대답해도 좋다. 
그녀를 웃게 하자. 사람들은 건강한 유머감각을 가진 사람에게 끌리는 법이다. 만남 동안 당신이 유머감각으로 그녀에게 어필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적당한 농담을 해보자.

 


몸을 이용하자. 직접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바디랭귀지는 호감을 표현하는 사인이 될 수 있다. 당신이 그녀에게 빠졌고 신체적으로도 가까워지고 싶어 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단서들을 사용하자.
똑바로 서라. 머리를 똑바로 들고 어깨를 꼿꼿이 펴자. 팔짱을 끼거나 가슴 쪽으로 음료를 드는 행동은 좋지 않다. 당신이 지금 자신감 넘치는 상태라는 것을 모든 방법으로 보여주자.
스킨십 장벽을 깨기 위한 방법을 찾아보자. 바 주변이든 어디든 당신이 그녀를 만나고 있는 곳에서 그녀의 손을 잡고 돌아다니자. 그녀의 허리에 손을 조금 올리고 가이드하며 천천히 그녀가 당신의 손길에 익숙해지도록 하자. 

 


적당한 작업 멘트를 날리자. 작업 멘트는 얼핏 부정적으로 보일 수 있다. 하지만 너무 남발하거나 추접한 것만 아니라면 사실 작업 멘트는 당신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고 여성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작업 멘트에 대한 리서치를 보면 적당한 자랑은 당신의 긍정적인 면을 어필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여성들은 성의 없거나 과도한 성적인 작업 멘트는 부정적으로 받아들인다. 하지만 잠재적 경쟁자들 사이에서 당신을 돋보이게 해 주고, 낯선 당신에 대해 좀 더 알 수 있게 해주는 작업 멘트들에는 관심을 보이는 경향이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간호사라면, “어휴, 이 파티는 정말 생명력이 없네요. 그렇죠? 간호사들은 이런 상황을 DOA라고 해요.”라고 한다든가, 만약 당신이 소방관이라면 “실내가 뜨거운 건가요, 저만 그렇게 느끼는 건가요? 소방관인 제가 보기에 화재의 원인은 그쪽인 것 같네요” 같은 말을 해보는 건 어떨까.
작업 멘트를 고를 때는 당신의 인간성이나 인생을 보여줄 수 있는 기발한 무언가를 생각해보자. 당신이 일하는 분야나 취미, 당신의 긍정적인 면을 이용하자. 하지만 이런 작업 멘트들도 대화 흐름과 맞아떨어질 때만 효과가 있다는 조사 결과가 있다. 

 

향기를 이용해서 점수를 따자. 여성을 당신의 집에 초대했다면, 좋은 향기가 성공의 열쇠가 될 수 있다. 그녀가 오기 몇 시간 전에 창문을 열고, 안 좋은 냄새를 다 빼고 향을 조금 피워보자. 가벼운 바닐라향이나 백단유같이 너무 강하지 않은 향으로 고르자. 사전에 그녀가 좋아하는 향이 무엇인지 조사를 조금 해보는 것도 좋다. 대화 도중에 어떤 향수나 바디워시를 좋아하는지를 물어서 그녀가 무슨 종류의 향을 좋아하는지 알아보자. 

 


음악을 이용하자. 적절한 음악은 그녀를 기분 좋게 할 것이다. 단, 집중해야 할 것은 당신이 아니라 그녀란 것을 기억하자. 그녀가 좋아하는 타입의 음악을 고르되, 느릿하고 부드러우며 관능적인 것으로 고르자.
사전에 그녀의 음악 취향을 파악하자. 그녀가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 중에서도 조금 느린 노래를 고르자. 빠른 곡은 섹슈얼한 분위기보단 춤을 춰야 할 것 같은 분위기를 만들 수도 있다. 
배리 화이트 같은 클래식한 음악은 느끼하게 느껴질 수도 있다. 그녀가 당황해하다가 데이트가 끝나는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너무 올드하지 않은 음악으로 고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