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좋아하는 여자의 마음을 확실하게 얻어서 애인 만들기 비법

반응형

그녀를 알아가자. 그녀의 생일이나 출생지를 아는 게 다가 아니다. 그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믿음을 쌓으며 그녀가 잘 보여주지 않는 면들 중 가치 있는 점을 찾자. 그녀가 왜 물을 무서워하는지 알아보고, 그녀의 가장 부끄러웠던 기억이 뭔지 알아본 뒤 함께 웃어넘기자. 그녀의 생각과 가치관을 알자. 이를 통해 그녀를 완전한 사람으로서 사랑한다면, 그녀는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이에 감사할 것이다. 
그녀가 여러 가지로 답할 수 있는 질문을 하자. 예를 들어, 사회 심리학자 아더 애론은 사람 사이에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는 36가지의 질문 목록을 만들었다. 모두 창조적이고 열려 있는 질문들이며, 좋아하는 영화가 무엇인지 묻는 질문보다 모두 훨씬 흥미롭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질문을 시도하자. “유명해지고 싶다는 생각 해본 적 있어요? 어떤 방식으로요?” “당신에게 완벽한 하루란 무엇을 의미하나요?”
이는 그녀를 더 잘 알아갈 기회를 줄 뿐 아니라, 그녀의 생각과 지성을 존중한다는 신호를 준다.

 


좋아하는 사람에 대해 어떻게 알아가시나요? 제일 좋은 방법은 대화입니다. 주말 계획은 무엇인지, 같이 참여하는 행사가 있다면 왜 가게 되었는지 등 대화로 어색한 분위기를 풀어갑니다. 그녀가 대화를 편안하게 받아들인다면 그녀도 당신에 대해 알고 싶어 하는 것일 수 있어요.



그녀가 좋아하는 활동 알아보기. 그녀와 동반하자. 그녀가 좋아하는 일을 함께 하면 그녀가 이미 편안하고 안전하게 느낀다는 것을 뜻한다. 그녀가 데이트를 할 때 편안한 상태라면, 가까이 다가오거나, 손을 잡거나 키스를 할 확률도 높아진다.
서핑, 승마, 장보기, 제과제빵 등 그녀가 좋아하는 일을 함께 하자. 그녀의 친구에게 그녀의 취미를 물어보거나, 용기가 생긴다면 그녀에게 직접 물어보자 (행운을 빈다). 이로서 그녀는 당신이 그녀의 취미를 알아보려고 노력했고 그녀를 행복하게 해주고 싶어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좋은 데이트 하기. 취미를 함께 즐기는 일이 꼭 데이트여야 할 필요는 없지만, 진도를 나가고 싶다면 언젠가는 데이트 신청을 해야 한다. 그때가 오면, 영화, 카페, 춤 등 평범한 장소를 시도하자. 놀이 공원이나 귀신의 집도 좋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데이트 시 흥분이나 위험 등을 느낄 때 친밀감을 유도하는 화학 물질이 두뇌에서 방출된다고 한다. 


“데이트”라고 부르는 것을 전략적으로 접근하자. 대부분, 이미 그녀의 마음을 얻었다면 서로 같은 생각이라는 확신을 얻기 위해 데이트라고 부르는 것이 좋다. 하지만, 아직 그녀의 마음을 얻었는지 확실하지 않다면, 천천히 시간을 가지고 로맨틱한 관계로 가기 전에 먼저 친구가 되는 것이 좋다. 여성들은 좋은 친구가 될 수 있다는 확신이 생기기 전에는 로맨틱한 관계를 꺼려할 때도 있다.

 


 

확실하게 행동하기. 첫 만남 혹은 몇 번의 데이트만 한 뒤에 바로 여자 친구가 되어달라고 하지는 않겠지만, 어느 순간에는 연애의 의도를 확실히 표출해야 할 때가 온다. 너무 오래 기다린다면 친구로만 여겨질 위험이 있다. 애매모호하게 행동하는 것은 좋지 않다.
계속 만나고 싶다는 신호를 보낼 때도 확실하게 행동하자. 예를 들어, 좋은 시간을 보냈다면 모호한 말로 데이트를 끝내지 말자. “오늘 너무 즐거웠어요. 내일 전화해도 될까요?” 와 같은 말을 해 보자.

 


처음부터 너무 매달리지 말기. 때로는 그녀를 만나자마자 그녀가 얼마나 마음에 드는지, 자신이 얼마나 가치 있는 사람인지 보여 주고 싶을 때가 있다. 이게 좋지 않은 방법인 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자기 이야기를 많이 하느라 그녀의 말을 충분히 듣지 못한다.


둘째, 너무 진도를 빨리 나가려 한다는 뜻이다. 처음 몇 번의 데이트는 상사 욕을 하거나 전 애인이 얼마나 별로였는지를 말할 때가 아니다. 이런 식으로 자신을 보여주는 것은 본인이 씁쓸하고 입이 가볍거나 개인의 사적인 공간을 가늠하지 못하는 사람이라는 인상을 준다.
신비주의를 고집할 필요는 없지만, 본인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 등을 이야기하며 대화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하자. 그녀가 관심이 있다면, 본인에 대한 질문을 할 것이다. 자신의 이야기와 그녀의 이야기의 비중을 분배하자.

 


그녀에게 시간 주기. 밀당을 하라는 뜻은 아니지만, 다음 단계를 그녀가 주도할 기회를 주자. 그녀를 구속하거나 억지로 관계를 이어나가는 것은 원하는 것과 정반대의 결과를 초래한다. 그녀만의 인생을 존중한다는 것을 보여주자; 그녀에게 숨 쉴 공간이 주어지고 나면, 보통은 스스로 다가오게 된다.
그녀에게 시간을 줄 때, 그녀를 너무 멀리하지는 말자. 정기적으로 전화를 하고 본인이 관심 있다는 사실을 알리자. 부끄럼을 타는 성격이라면, 그녀가 자신에게 관심이 없다고 생각할 수 있으니 시간을 주는 것은 삼가자. 그녀의 주목을 받으려면 벽을 깨고 나올 필요가 있다.


그녀와 성공적인 데이트를 마친 날이 금요일이라면, 그녀에게 주말이 지나기 전에 전화하겠다고 말하자. 토요일은 그녀만의 시간을 보내도록 두고, 일요일에 전화해서 너무 좋은 시간을 보냈으니 다음 주말쯤에 다시 보고 싶다고 말하자. 파티나 댄스가 있다면 그녀를 초대할 좋은 기회이다.
그녀에게 시간을 주는 것은 본인의 자신감을 보여준다. 이것은 “당신과 좋은 시간을 보냈고 마음이 들지만, 너무 절박한 것은 아니므로 너무 심하게 들이대지는 않겠다”라는 뜻을 전달한다. 남성 여성 모두 침착하고 여유로우면서 황급히 결정을 내리지 않고, 절박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매력을 느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