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좋아하는 여자의 취향과 성격을 맞게 행동하는 기본적인 연애가이드

반응형

그녀의 히어로가 되어주세요. 그녀가 어려움에 처했거나 무언가에 대해서 걱정하고 있을 때 곁에서 가만히 앉아 있지 마세요. 물론 당신이 모든 걸 해결해주거나 혹은 그녀가 어떤 어려움을 겪고 있는지 정확히 이해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여전히 그녀의 상황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서 노력하세요. 
도움이 필요한 지 물어보세요. 도움이 필요 없는 데 억지로 도우려고 하지 마세요. 그녀가 하는 일에 대해서 항상 인내심을 갖고 응원해주세요. 그녀가 겪고 있는 상황에 긍정적인 변화 또는 도움을 줄 수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행동으로 옮기세요. 다만 신중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어떤 식으로든 그녀의 감정을 상하게 하지 마세요.


그녀가 당신을 이미 좋아하고 있는 것 같다면 좀 더 용기 내서 다가가세요. 아침식사를 챙겨주기 , 가방을 들어주기 등 그녀가 전혀 생각지 못한 일을 해주면 당신을 더 많이 좋아하게 될 겁니다.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그녀에게 보여주세요.
만약 그녀가 아직 당신을 좋아하지 않거나 혹은 그녀의 마음을 모를 경우 계속 쿨하게, 침착하게 행동하세요. 그녀가 주위에 있을 때 긴장해서 땀을 흘리거나 말을 더듬을 것 같더라도 침착함을 유지하도록 노력하세요. 다른 친구들에 비해서 조금 예쁘지만 여전히 똑같은 평범한 친구라고 생각하세요. 설령 침착하게 행동하지 않았더라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여자들은 남자들이 긴장하거나 당황하는 모습을 귀엽게 생각합니다. 긍정적인 방식으로 그녀를 웃게 만드는 건 아주 좋습니다!



아주 친한 친구로 지내지는 마세요. 그녀에게 다정하게 대하되 항상 곁에 있지는 마세요. 여자들은 약간 신비한 남자들을 좋아합니다. 자신만의 신비스러움을 조금 만들어보세요. 가끔씩 일부러 전화를 받지 말고 어디를 가더라도 어디에 가는지 말해주지 마세요. 솔직하게 대하되 모든 걸 털어놓지 마세요.

 

본인의 외모에 신경 쓰세요. 남자들끼리 있을 때는 운동복 바지를 입어도 상관없지만 좋아하는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다면 외모에 신경 써야 합니다. 아래의 간단한 팁 3가지는 지금 바로 실천할 수 있습니다.
매일 면도와 샤워를 하세요. 아직 면도를 할 필요가 없는 나이라면 신경 쓰지 않아도 되지만 아마 곧 면도를 해야 하는 나이가 될 겁니다. 주기적으로 샤워 또는 목욕을 해서 좋은 냄새를 풍기고 깔끔한 모습을 유지하세요.
자기 몸에 맞는 옷을 입으세요. 형이나 아버지 옷을 입지 마세요. 자기 몸에 잘 맞는 자기 옷을 입으세요. 가진 돈이 얼마든 상관없습니다. 남자라면 누구나 멋있는 청바지 한 벌, 잘 어울리는 티셔츠, 심플하면서도 스타일 나는 칼라티셔츠, 상황에 맞는 신발 몇 켤레쯤은 있어야 합니다.


좋은 몸을 만드세요. 가급적이면 군살을 빼고 근육을 키우도록 노력하세요. 대부분의 여자들은 무서울 정도로 울룩불룩하지 않은 이상 근육이 있는 남자들을 좋아합니다. 학생일 경우, 학교 스포츠팀 중 관심이 있는 팀에 참여하세요. 당신의 운동실력으로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아보세요.

 


매력적인 사람이 되세요.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적어도 자신만의 매력이 하나쯤은 있어야 합니다. 물론 사람마다 자신이 갖고 있는 매력이 다르지만 혹시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아래의 팁을 참고하세요.
신사답게 행동하세요. 예를 들어서 문을 열어주고, 데이트 비용을 부담하고, 약속을 잘 지키는 걸 의미합니다. 여자들은 신사가 자신을 챙겨주는 기분을 느끼고 싶어 합니다.


재치 있는 사람이 되세요. 여자들은 말을 잘하는 남자들을 좋아합니다. 말을 잘하는 사람들은 어떤 이야기든 재밌게 승화할 수 있습니다. 자기 자신을 품격 있게 놀리는 법을 배우세요.
지적인 사람이 되세요. 책을 많이 읽고, 시사에 관한 정보와 지식을 쌓고, 세상에 대한 호기심을 갖도록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여자들은 지적이면서도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남자들을 좋아합니다.

 


신뢰를 지키세요. 여자들은 당연히 믿음직스러운 남자를 좋아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신뢰를 얻기 위해서 억지로 노력하는 게 아니라 단지 정직한 사람이 되고자 하는 남자를 좋아합니다. 믿음직스러운 남자가 되는 것은 그녀의 신뢰를 얻는 것입니다. 그녀가 신뢰할 수 있는 남자가 되도록 노력하세요.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그녀에게 말해주세요. 말로는 쉽지만 실제로 실천하는 건 그리 쉽지 않습니다. 여자들은 무엇을 하겠다고 말해놓고 그 말을 지키지 않는 남자들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시간 약속을 잘 지키세요. 자주 데이트 약속에 늦는 여자들도 종종 있지만 대부분의 여자들은 남자가 약속 시간을 안 지키는 걸 엄청 싫어합니다. 마치 “나는 너를 만날 때 굳이 시간 약속을 지켜야 된다는 생각이 들지 않아”라고 말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만약 약속 시간에 늦을 것 같다면 그녀에게 미리 연락을 하세요.
좋은 평판을 유지하세요. 다른 남자들이 인정하는 남자가 되도록 노력하세요. 그녀 또는 그녀의 친구가 당신이 아는 남자에게 당신에 대해서 물어볼지도 모릅니다.  만약 당신이 사귀던 여차친구 몰래 바람피운 적이 있다는 사실을 듣게 될 경우 그녀는 당신에게 실망할 겁니다. 그리고 다시 그녀의 마음을 얻기 힘들 겁니다.

 


유머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세요. 당신이 유머 있게 행동하면 그녀의 마음은 보다 편안해집니다. 사람은 마음이 편안할 때 상대방의 말과 행동에 더 쉽게 호응하고 수용적인 태도를 갖습니다. 재치 있게 행동하는 것과 비슷한 효과를 얻을 수 있지만 사실 그보다 더 중요합니다. 유머를 통해서 감정적으로, 지적으로 서로 교감할 수 있습니다. 둘이 함께 있을 때 지루한 느낌이 아닌 즐거운 기분이 들게 만드세요.

 


지나치게 강요하지 마세요. 당신에게 관심이 없고 관심을 보인 적도 전혀 없는 데 항상 그녀 옆에 붙어 다니면서 신체접촉을 하고 기분 나쁘게 작업을 걸면 그녀의 마음을 얻기 힘듭니다. 그녀에게 주도권을 넘기는 방법을 배우세요. 주도권을 넘기고 싶지 않다면 그러는 시늉이라도 하세요.
예를 들어서 그녀는 당신과 섹스를 하고 싶은 마음이 없을 경우 강제로 하려고 하지 마세요. 그건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이 아닙니다. 대신에 그녀가 진정으로 바라는 게 무엇인지 물어보고 그녀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해주세요. 이솝우화에 나오는 이야기처럼 나그네의 옷을 벗기는 것은 강한 바람이 아니라 따뜻한 햇빛입니다.

 


재정적으로 독립하세요. 생계를 넉넉히 유지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돈을 벌고 있다면 그녀는 당신 또는 당신의 부모님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버는지에 대해서 크게 관심을 갖지 않을 겁니다. 물론 갖고 있는 재산이 많은 건 좋은 일이지만 세상의 모든 남자들이 부유한 건 아닙니다. 여자를 만날 때 돈 쓰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남자들처럼 여자들도 가끔씩 비싼 선물을 원합니다. 매우 사치스러운 선물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조금 비싸도 그만한 가치가 있는 선물을 받길 싫어하는 여자는 없을 겁니다. 꾸준히 저금을 해서 특별한 날마다 그녀에게 비싼 선물을 해주세요.
대부분의 여자들은 돈 자랑을 하는 남자들을 안 좋아합니다. 가진 돈이 많아도 자랑하지 마세요. 그녀의 마음을 잃게 될 겁니다.

 


다른 여자들에게 작업을 걸지 마세요. 그녀가 당신을 좋아하고 있더라도 만약 당신이 다른 여자와 춤을 추거나 자주 대화를 나눌 경우 당신을 향한 마음을 접을 겁니다. 당신은 오로지 그녀에게만 관심이 있다는 걸 알려주세요.
여자 사람 친구들을 만드세요. 평소에 여자들과 잘 어울리면 그녀는 당신이 이상한 사람이 아니고 단지 여자들과 편하게 지내는 사람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주위에 아는 여자가 하나도 없으면 그녀는 당신이 여자를 전혀 만나보지 못한 남자라고 생각할 겁니다.
때때로 여자들도 남자들처럼 경쟁을 합니다! 그러므로 다른 여자들과 함께 노는 것도 괜찮습니다. 밀당을 하거나 너무 깊은 관계를 맺지는 마세요.

 


그녀를 칭찬하세요. 자연스럽게 칭찬을 해주세요.  다만 그녀가 하는 모든 일을 잘한다고 칭찬하지 마세요. 집착하는 또는 강박적인 사람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적절하게 칭찬을 해주면 며칠 동안 계속 당신이 해준 칭찬이 그녀의 머릿속에 떠오를 겁니다!
진심으로 칭찬하세요. 그녀가 가진 장점과 특별한 매력이 무엇인지 생각해보세요. 그리고 그녀에게 그 사실을 전하세요. 진실한 칭찬이라면 자연히 진심으로 들릴 겁니다.


그녀가 스스로를 바라보는 관점에 대해서 격려의 말을 건네세요. 그녀가 스스로를 운동선수로 인식하고 있다면 경쟁심 또는 운동능력에 대해서 칭찬해주세요. 스스로 생각이 많은 사람으로 인식하고 있다면 그녀의 지적인 면을 칭찬해주세요. 스스로를 어떻게 바라보든 상관없이 그녀의 관점에 대한 격려의 말을 건네주세요.
그녀의 외모보다 개성에 초점을 맞추세요. 외모에 대해서 칭찬할 때는 여성적인 특징들보다 아래에 언급한 부분들을 칭찬하는 게 더 좋습니다.

 


그녀의 머릿속에 당신이 떠오르게끔 만드세요. 노래를 불러주거나, 영화에 관한 이야기를 하거나,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장소가 어딘지 말해주세요. 당신이 해준 말과 행동을 어디선가 다시 듣거나 보게 될 경우, 그녀의 머릿속에 당신이 떠오를 겁니다. 

 


사나이다운 면과 섬세한 면의 균형을 이루세요. 여자들은 여성스럽게 행동하지 않으면서도 여자의 마음을 이해해주는 남자를 좋아합니다. 그녀가 바라는 게 무엇인지 잘 이해하면서 동시에 남자다움을 유지하는 게 중요합니다. 아래의 팁을 참고하세요.
그녀 앞에서 약한 모습을 보이거나 슬픈 영화를 보다가 눈물을 흘려도 괜찮습니다. 약한 모습을 보이면 그녀는 당신이 자신에게 솔직하고 편하게 대한다고 생각할 겁니다. 그래서 둘의 관계는 더욱 가까워질 겁니다. 여자들은 사나이다운 남자들만 좋아한다고 말하는 사람들의 말은 무시하세요.


옷을 잘 차려입는 건 좋지만 지나치게 ‘화려한’ 복장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여자들이 옷을 잘 입는 남자를 좋아하는 건 사실이지만 자신보다 옷을 잘 입는 남자는 오히려 싫어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