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Network/한국 캐나다 데이트 팁

좋아하는 여자한테 작업 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반응형


무언가 같이 하자고 제안하세요. 먼저 작업을 건다는 게 꼭 "나랑 데이트할래?"와 같이 뻔하고 어색해질 수 있는 질문으로 시작할 필요는 없습니다. 만약 둘 다 피자를 좋아한다면, 금요일에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피자 파는 곳에 가자고 제안해보세요. 만약 상대방이 영화를 좋아한다면, 곧 영화를 보러 가자고 제안하세요. 만약 상대방이 관심을 보인다면, 그 관심을 실제 계획으로 발전시키도록 하세요. 예를 들어, "그래, 언제 한 번 영화 보러 가자."라고 이야기하고 놔두는 대신, "카사블랑카가 독립 영화관에서 목요일 저녁 7시에 한대. 같이 보러 갈래?"라고 제안하세요.

 


같이 시간을 보낸 후에 연락하세요. 만약 저녁을 먹었거나 영화를 같이 봤다면, 상대방에게 문자를 보내서 당신이 좋은 시간을 보냈다는 것을 알려주세요. 이렇게 하면 당신이 여전히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데이트 중에 했던 농담이나 같이 먹었던 음식과 같이 데이트를 하면서 있었던 일에 대해서 언급해보세요. 이는 둘 사이의 소통을 열어줄 것입니다. 

 

대담하게 상대방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세요. 어떤 때는 직설적인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만약 상대방도 사인을 보낸다면, 그냥 가서 바로 데이트 신청을 해보세요.
너무 밀어붙이거나 너무 적극적으로 하지 마세요. 캐주얼함을 유지하면서도 직설적으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너무 밀어붙이는 것같이 보이면 상대방이 무서워서 도망갈 수 있습니다.

 


그룹 데이트에 상대방을 초대하세요. 만약 당신이 여전히 부끄럽다면, 사람들이 모이는 환경에서의 데이트를 신청해 볼 수 있습니다. 저녁을 먹는 자리일 수도 있고, 맥주 한잔 하는 자리일 수도 있고, 스포츠를 하는 자리일 수도 있고, 파티일 수도 있습니다. 둘에게 이러한 자리는 이야기를 하고 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줄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를 풀 수도 있게 될 것입니다. 

 


신체적인 접촉을 하기 전에 허락을 받으세요. 허락은 꼭 언어적인 허락일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의 파트너는 대다수의 경우 신체적인 신호를 통해 자신도 더 진도를 나가고 싶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모든 사람의 신호는 각기 다릅니다. 그러나 당신의 얼굴이나 다른 신체 부위를 만지는 등의 신체 언어는 당신이 계속해도 좋다는 사인입니다. 파트너의 반응에 주의를 기울이고 이에 따라 당신의 행동을 맞추세요.


둘 다 처음으로 하는 신체 접촉에 있어서는 언어적 혹은 신체적인 방법으로 동의를 해야 합니다. 상대방이 이전에 했던 말이나 행동은 상관없습니다. 동의는 항상 지금 이 순간에 대한 것이어야 합니다. 
둘 모두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상태여야 합니다. 이는 둘 다 술에 취하지 않은 상태여야 하고, 특히나 처음 신체적 접촉을 할 때는 이렇게 뚜렷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상태인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작은 접촉에서 시작해서 점점 더 큰 접촉으로 넘어가세요. 큰 제스처를 취하기 전에 상대방과 가까이 앉거나 말하면서 상대방의 어깨를 만지는 등의 작은 제스처들을 먼저 취해보세요. 만약 그런 행동이 통과된다면, 상대방이 당신이 다음 진도를 나가는 것에 준비가 되었음을 뜻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키스하는 것으로 시작해서 천천히 진도를 나가세요. 누군가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는 것처럼, 누군가에게 처음 키스를 하는 것은 용기가 필요합니다! 진정하고 자신감 있게 하되 너무 과도하게 적극적으로 하지 마세요. 눈을 계속 마주치면서 얼굴이 가까울 때 기대어서 잠시 멈추세요. 그 다음에 더 나가기 전에 파트너가 키스를 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지 확인하도록 하세요. 키스에서 시작해서 천천히 더 육체적인 것으로 진행하세요.

 


처음으로 신체 접촉을 할 때는 천천히 하세요. 키스를 하기 시작했으나 더 나가고 싶다면, 천천히 상대방도 같은 이해 선상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가벼운 터치나 더 가까운 신체 접촉은 당신의 의도를 더 확실하게 만들 뿐 아니라 상대방이 무엇을 원하는지에 대해서도 알게 해줄 것입니다.


상대방이 거절을 할 시간이 있을 정도로 천천히 진행하도록 하세요. 당신은 재미있고, 둘 다 합의 하에 이루어지는 안전한 시간을 함께 갖기를 원하는 것입니다. 이는 상대방이 편안하게 느끼게 만드는 것도 포함합니다. 만약 상대방이 당신만큼 진도를 나갈 준비가 되지 않았다면, 그 사람이 원하는 것을 존중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