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ingEnglish

캐나다에서 영어공부할때 하지말아야 될것은?

반응형

*Naver, Daum 삭제 

외국에서 한국기사를 읽는 우를 범하지 말자단순이메일 로그인 하려다 한글기사에 장시간 노출이 되어 버리고 만다. 
그 나라 포털사이트를 설치하고 영어로 기사 읽는 습관을 키우자그래야 현지인과 말할 꺼리도 생기게 된다이메일은 한글이 없는 Gmail 등 이용하자.


* Nate 삭제 
노트북 로그인하면 바로 친구가 "야 잘 지내냐?"고 한글에 노출될 수 있다.


* Kakao Talk 삭제 
외국에 가서 한국의 친구와 오히려 우정이 깊어지는 웃지 못할 일이 생긴다삭제하고부모님과 연락을 위해서는 다른 메신저를 하나 설치하도록 하자또한그 나라 메신저를 사용하도록 하자.


* Facebook 친구000명 사귀기 목표 
페북은 글로벌하게 이용되니 사용하고친구를 많이 사귀는 것을 목표로 하자이는 어학연수워킹홀리데이 이후의 영어유지도 되고우정으로 인한 삶의 행복지수도 높아지고취업을 위한 좋은 스토리도된다.


어학연수워킹홀리데이의 목적은 이 시기만큼은 "내가 한국인임을 잊어보기", "이 시기만큼은 영어만 사용하면서 생활해 보기"라고할 수 있다그렇게 영어만 사용하면서 영어도 늘리고외국인친구도 많이 사귀고견문도 넓히고,문화적 개방성도 획득해낼 수 있는 것이다.






영어로 읽어야 영어로 말을 할 수 있다영어만 사용한다는 것은 단지 말만이 아닌글도 영어로 읽어야 하는것을 의미한다.


가기 전에는 당당한 표정으로 "한국학생 없는 곳을 소개해 주세요!" 라고 하는이들이 가서 스스로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으로 한국어에 자신을 노출시킨다는 것은 과연 말이 되는 것일까?


문화란 동시대인들의 평균의 모습일 뿐이다위의 실천은 대단한 것이 아니라기존에 워낙들 이상한 해외도전을해 온 것 뿐이다위 생활은 어학연수워킹홀리데이에서매우매우 너무도 당연한 것으로 생각해야 한다.



반응형